Kiskunfelegyhaza냉동창고새로운 이야기 가 없 으 면 가격 이 요동 치 며 약 세 를 보인다.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0-31 19:54:58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은 설치 할 때 판 면 이 매 끄 럽 고 평평 하 며 스 크 래 치 나 드 롭 현상 이 나타 나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조합 냉장 고 는 냉각 되 지 않 거나 냉각 효과 가 떨어진다.냉동기 의 응축기 가 더러 운 지 여부.창고 안의 증발기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게 쌓 였 습 니까?냉각제 가 새 는 지 여부.그리고 냉동창고 공사 직원 들 을 조합 하여 냉 매 를 보충 하고 누 출 된 곳 을 처리 해 주 십시오.조합 냉동창고 문의 밀봉 이 완전 하고 제거 되 었 습 니까?냉동창고 의 냉동기 가 작 동 하 는 지 여 부 를 조합 하 다.냉동창고 의 컴퓨터 기기 의 매개 변수 설정 이 정확 한 지, 게다가 냉동창고 중의 다른 구성 부품 이 증발 압축기 그리고 애 프 터 를 해 야 한다.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은 설치 할 때 판 면 이 매 끄 럽 고 평평 하 며 스 크 래 치 나 드 롭 현상 이 나타 나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.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지 고 있다.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증가 시 킨 후에 불 이 꺼 지기 어 려 운 재료 로 큰 불 에 타면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거나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 특히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으로 닫 혀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.

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: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은 신형 인공 합성 보온 재 로 플라스틱 의 종류 에 속 하 며 밀도 가 작고 품질 이 가 벼 우 며 단열 효과 가 강하 고 저온 에 강 한 성능 이 우수 하 다.그러나 냉 축 현상 이 있어 설치 할 때 불편 하 다.

냉동창고 판, 응결 온도 에 대한 합 리 적 인 관리, 발전 은 전기 에너지 소 모 를 낮 추고 생산 원 가 를 낮 춘 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증, 전문,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으 니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더 많은 자원 을 절약 하 다.


Kiskunfelegyhaza냉동창고새로운 이야기 가 없 으 면 가격 이 요동 치 며 약 세 를 보인다.



냉동창고 에서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하 는 과정 에서 그 설치 품질 은 냉동창고 의 온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것 이다.냉동창고 에서 사용 하 는 중요 한 구조 로 서 냉동창고 판 은 설치 의 세부 사항 에 주의 하고 무시 하기 쉬 운 문 제 를 찾 아 설치 오류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냉동창고 의 사용 이나 전체 설치 과정 에 영향 을 주어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해 야 한다.

공기 조절 고 는 사용 할 때 반드시 제때에 과학적 인 유지 와 관 리 를 해 야 한다. 아무리 좋 은 설비 라 도 과학적 인 사용 과 유지 가 없 으 면 수명 과 효 과 는 모두 할인 된다.

냉장 창고 의 열력 밸브 가 사용 하 는 덴 버스 열력 밸브 는 품질 이 보장 된다.냉장 고 는 온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고 온도 에 대한 자동 과 조절 정도 도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도 시스템 은 마이크로 컴퓨터 전자 동 을 사용 하여 전문 적 인 사람 이 조작 하지 않 아 도 원 격 조종 이 가능 하고 온도 가 정 해진 범 위 를 초과 할 때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 며 잘 보존 하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.

new product.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소형 냉동창고 의 창고 구 조 는 보통 면 체 라 고 불 린 다. 즉, 지붕, 벽면 과 지면 은 모두 두께 폴리우레탄 등 보온 재 에 적합 한 컬러 강판 /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 는데 이것 은 소형 냉동창고 의 하역 이 지게차 가 아 닌 인공 으로 운반 되 기 때문이다.물론 창고 높이 가 높 고 지게차 입고 하역 이 필요 하 다 면 바닥 보온 은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것 이 아니 라 중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처럼 바닥 을 따로 보온 해 야 한다.

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중형 냉동창고 의 창고 구 조 는 바로 우리 가 흔히 말 하 는 면 체 이다. 즉, 지붕 과 벽면 은 두께 가 적당 한 우레탄 등 보온 재 를 사용 하 는 컬러 강판 /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고 지면 은 따로 보온 해 야 한다.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XPS 플라스틱 판 으로 바닥 을 깔 고 플라스틱 판 의 위 와 아래 에 각각 습기 방지 SPS 재 료 를 깔 고 콘크리트 나 철근 콘크리트 를 부 어 만 드 는 것 이다.

입고 출하 주의사항 은 의 · 냉동창고 공 사 를 이용 할 때 물품 을 입고 출하 하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속 도 를 엄 격 히 보장 해 야 하 며, 의 ·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내외 라면 문 을 여 는 시간 은 반드시 25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하 며, 의 ·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좌 우 에 있다 면 문 을 여 는 시간 도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되 며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한다.


Kiskunfelegyhaza냉동창고새로운 이야기 가 없 으 면 가격 이 요동 치 며 약 세 를 보인다.



큰 폭 의 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철 강 보 를 설치 했다 면 모든 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지붕 판 과 지지 철 강 보 를 리벳 으로 고정 시 켜 야 한다. 모든 지붕 판 은 두 줄 의 각 부분의 리벳 을 쳐 야 한다.만약 에 크레인 형식 을 사용한다 면 천장 에 시공 을 설치 하기 전에 크레인 구조의 설치 시공 을 실현 하고 천장 에 설치 할 때 각 크레인 을 동시에 설치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크레인 은 모든 창고 판 이 너비 방향 을 따라 적어도 두 가지 가 있다 는 것 을 보증 해 야 한다.

Direct labor.냉동창고 면적 의 크기, 성질 에 따라 현지 규정 과 결합 하여 식품 냉동창고 창고 의 건설 형식 은 현장 을 바탕 으로 평면 구 조 를 확정 하 는 것 이 고 단층 인지 이중 창고 인지 구 조 는 철 강 구조의 선택 이나 철근 응고 이다.냉장 고 는 냉동창고 의 용량, 생산 공정, 냉동, 제품 의 중첩, 도 등 을 건설 하여 냉동창고 의 크기, 위 치 를 결정 하여 전체 가 될 수 있 도록 한다.

압축기 흡기 관 로 와 냉 풍기 회 기관 로 는 견본 에 표 시 된 사이즈 보다 작 으 면 증발 관 로 내부 의 저항력 을 줄 일 수 없다.

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.

Kiskunfelegyhaza.기계 장치 전기 박스 의 설치: 기계 장치 전기 박스 는 기계 장치 부근 에 설치 해 야 한다.직립 설치, 예 를 들 어 기계 장치 가 창고 꼭대기 에 설치 되 어 있 을 때 상자 바닥 이 창고 꼭대기 에서 떨 어 지 는 거 리 는 반드시 & amp;amp;gt;100 밀리미터;전기 상 자 는 건축 벽면 에 고정 되 거나 앵글 프레임 에 고정 시 킬 수 있다.

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.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.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.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.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장. 혜택 행사 진행 중 에 신규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보온 판 내외 의 환경 차이 가 매우 큽 니 다. 대량의 물품 의 보온 이 필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는 기계 가 엄격 합 니 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은 관련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.우 리 는 냉동창고 밖의 수증기 압력 이 창고 내 보다 높 고 보호 구조의 침 투 는 일년 내 내 외 향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을 알 아 보 았 다.폴리우레탄 중의 R11 기 체 는 공기 와 수증기 에 의 해 교체 되 어 폴리우레탄 이 습 기 를 받 게 한다.날 이 갈수 록 쌓 이 고 습기 가 점점 심해 지 며 심지어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저항 이 낮 아진 다. 냉동창고 안의 냉 량 손실 은 폴리우레탄 의 습 기 를 피하 고 늦 추기 위해 단열 층 의 수명 을 연장 하 는데 효과 적 인 것 은 단열 층 의 열 측면 에서 밀봉 처 리 를 하 는 것 이다. 즉, 습기 방지, 충돌 방지,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