북 대서양 조약 기구냉동창고 건설 설치 가격변환 및 적용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2-19 17:45:06

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도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.

냉동 고 는 생산 할 때 각종 냉동창고 공사 의 수요 에 따라 고정된 길이, 너비 와 두께 의 창고 판 을 생산 한다. 이런 상황 에서 높 고 중 온 냉동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창고 판 을 선택 하고 저 온 창고 와 냉동창고 의 냉동창고 공사 창고 판 은 요구 가 높 을 것 이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의료 냉동창고 의 품질 을 확보한다.보증 서비스. 품질 보증.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!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이 경우 12 센티미터 나 15 센티미터 두께 의 라 이브 러 리 를 사용 합 니 다.당신 은 냉동창고 공사 예산 을 정할 때 자신의 냉동창고 온도 의 구체 적 인 상황 에 따라 예약 할 수 있 습 니 다. 만약 에 예약 창고 판 이 아니라면 창고 판 의 밀도 와 강판 의 두 께 를 주의해 야 합 니 다.규정 에 따라 냉동창고 에서 발송 하 다.

북 대서양 조약 기구.각 설비 의 연결 은 선 관 을 깔 고 클립 으로 고정 시 켜 야 하 며 PVC 선 관 을 연결 할 때 접착 으로 연결 하고 관 구 는 테이프 로 감아 야 한다.

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의 용적 이 명확 한 냉장 창고 의 사 이 즈 는 장기 적 으로 농업 제품 을 저장 해 야 하 는 대량의 디자인 에 따라 야 한다.이 용적 은 저장 상품 이 냉장 창고 안에 쌓 이 는 데 없어 서 는 안 될 용적 을 근거 로 다시 행 과 행 복도, 쌓 기와 벽면, 천장 중간의 실내 공간 과 이 집 을 포장 하 는 간극 등 을 추산 한 것 이다.냉장고 용적 을 명 확 히 한 뒤 냉장고 의 길이 와 너비 비 를 명 확 히 한다.냉장 고 를 설계 할 때 도 작업 중간, 포장 빗질 실, 전용 공구 창고 와 하역 운반 대 등 필요 한 부설 공사 건축 과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.

.폴리우레탄 보온 재 거품 사이즈 안정성: 냉동창고 의 폴리우레탄 거품 재 료 는 심 한 온도 변화 나 장기 적 으로 낮은 온도 에 있 을 때 사이즈 변화 (예 를 들 어 수축) 가 나타 나 고 사이즈 의 변 화 는 거품 이 갈 라 지 거나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타 나 는데 이런 것들 은 반드시 냉동창고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.시 뮬 레이 션 의 성능 검 사 를 자주 하 는 것 을 제외 하고 양질 의 재 료 를 선택 하 는 데 더욱 중시 합 니 다. 특수 에너지 폴리 에테르 의 재배 치 사용 으로 거품 형체 그물 모양 구 조 를 크게 향상 시 켜 거품 의 저온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켰 습 니 다.현재 스프레이 재료 가 자주 사용 하 는 4110 폴리 에테르 에는 대량의 관능 도 성분 이 함유 되 어 있어 반응 후 형 성 된 대량의 선형 구 조 는 저온 상황 에서 안정 되 기 어렵다.능 도 교련 제의 사용 도 거품 의 사이즈 안정성 을 크게 높 였 다.그 가 선택 한 폴리 에테르 는 생산 단계 에서 촉 매 를 사용 하고 반응 이 철저 하여 폴리 에테르 가 비교적 높 은 반 응 률 을 유지 하도록 한다 (즉, 검 은 재료 와 반응 할 때 비교적 완전 하 게 반응 할 수 있다).일부 업 체 들 은 거품 표 관 에 변형 현상 이 발생 하지 않도록 발포 재 에 구멍 을 뚫 을 수 있 는 성분 을 첨가 하여 거품 의 폐 공 률 을 낮 추고 사 이 즈 를 안정 시 키 는 효 과 를 거 두 었 으 나 이 는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의 보온 성능 을 희생 시 켰 다.

냉동창고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동창고 판 의 내 면 재료 로 하 는데 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. 우레탄 냉동창고 판 의 외 부 는 SII,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구성 요소 로 이 루어 져 있다. 이렇게 하 는 장점 은 냉동창고 판 이 내외 온도차 가 심해 온도 의 전 파 를 방지 하여 냉장 고 를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동창고 의 작업 효율 을 높 인 다 는 것 이다.

냉동창고


북 대서양 조약 기구냉동창고 건설 설치 가격변환 및 적용



스 트 레 칭 진주 암: 스 트 레 칭 진주 암 은 안에 다 공 구조 가 존재 하 는 과립 형 재료 로 그 안의 공간 은 열 을 밖으로 막 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 의 를 환영 합 니 다. 단열 보온 효과 가 좋 습 니 다.그리고 냉동창고 에 있 는 수 증 기 는 응결 되 기 쉬 우 며, 진주 암 을 스 트 레 칭 하 는 흡수 성 이 매우 강하 다. 물 을 많이 마 셨 다 면 매 운 것 의 성질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.그래서 진주 암 스 트 레 칭 을 냉동창고 로 사용 하 는 것 은 신중 해 야 한다.

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전기 제어 박스 를 엄 격 히 하고 전 기 를 받 아 무 부하 실험 을 한다.

냉동창고 판 의 특징: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, 외형 이 아름답다.

Service first.암모니아 냉각 시스템 에 관 한 기관실 은 배 풍 조립 을 설치 해 야 한다.배 풍 기 는 방 형 전기 기 계 를 채택 해 야 하 며, 냉각 에 예측 할 수 없 는 일이 발생 하여 전력 공급 이 차단 되 었 을 때, 배 풍 기 는 전기 공급 을 믿 을 수 있어 야 한다.배 풍 기 는 깃발 신호 경보 시스템 에 적합 하고 배 풍 기 를 직접 멈 추 지 않 고 과부하 엄호 해 야 한다.배 풍 기 는 버튼 상 자 를 눌 러 야 하 며 암모니아 압축기 방문 바깥쪽 의 벽 안에 몰래 설치 해 야 한다.

입고 출하 주의사항 은 의 · 냉동창고 공 사 를 이용 할 때 물품 을 입고 출하 하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속 도 를 엄 격 히 보장 해 야 하 며 의 ·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내외 라면 문 을 여 는 시간 은 반드시 25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하 며, 의 ·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좌 우 에 있다 면 문 을 여 는 시간 도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되 며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한다.

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.


북 대서양 조약 기구냉동창고 건설 설치 가격변환 및 적용



냉동창고

Executive standard.응급 조치 인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전 이나 단전 고장 을 만 날 수도 있다. 대부분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응급 설 비 를 갖 추고 있어 야 냉동창고 공사 가 정상 적 인 전기 공급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. 아침 온도 나 습도 가 자동 으로 제어 하 는 시스템 에 이상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다. 그러면 이때 제때에 냉동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더 많은 냉 방 이 노출 되 지 않도록 저 장 된 제품 의 품질 에 상응하는 문제 가 발생 한다.의 · 냉동창고 공 사 는 적기에 도 자구 시스템 을 갖 추고 있어 냉동창고 의 온도 가 과도 할 때 도 시스템 냉각 시스템 을 켜 온도 가 정상 화 될 때 까지 기 다 렸 다가 자동 으로 꺼 지게 된다.

전체 설비 가 깨끗 하고 환경 이 깨끗 하 다.

방 안에 짓 는 거 야.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.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.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.

북 대서양 조약 기구.전체적으로 말 하면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엄격 한 단열 성, 밀봉 성, 견고성 과 항 동성 으로 건축물 의 질 을 확보한다.

현지의 혹독 한 기후 와 변 화 를 견 딜 수 있다.고온 이 든 추 운 기후 든 외부 보온 시스템 에 거 스 를 수 없 는 손상 이나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고 외 벽 표면 온도 의 급격 한 변화, 예 를 들 어 장시간 의 햇볕 을 쬐 고 갑자기 소나기 가 내리 거나 햇볕 을 쬐 고 그늘 을 가 려 냉동창고 표면 에 손상 을 주지 않 는 다.

수냉 기 는 물의 혼탁 도 를 자주 냉각 시 키 고 냉각 수 를 자주 교체 해 야 하 며 급수 시스템 의 달리기, 돌출, 방울, 누 출 등 상황 이 존재 하 는 지 여 부 를 확인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