벨 리 즈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업 체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2-17 10:51:57

응급 조치 인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전 이나 단전 고장 을 만 날 수도 있다. 대부분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응급 설 비 를 갖 추고 있어 야 냉동창고 공사 가 정상 적 인 전기 공급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. 아침 온도 나 습도 가 자동 으로 제어 하 는 시스템 에 이상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다. 그러면 이때 제때에 냉동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더 많은 냉 방 이 노출 되 지 않도록 저 장 된 제품 의 품질 에 상응하는 문제 가 발생 한다.의 · 냉동창고 공 사 는 적기에 도 자구 시스템 을 갖 추고 있어 냉동창고 의 온도 가 과도 할 때 도 시스템 냉각 시스템 을 켜 온도 가 정상 화 될 때 까지 기 다 렸 다가 자동 으로 꺼 지게 된다.

냉장 고 는 사용 할 때 가능 한 한 지면 을 유지 해 야 한다.

벨 리 즈.액체 저장 탱크 배관 수출입 배관 은 기계 장치 견본 에 표 시 된 배기 와 출 액 배관 경 로 를 기준 으로 한다.

냉동창고 설비 초기 가동 기계 팀: 압축기 의 오 일 면 과 회 유 상황 과 기름 의 청결 도 를 자주 관찰 하고 기름 이 더러 워 지 거나 오 일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해결 하여 불량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.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설치 할 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패 널 과 단열 재 의 접착 도가 짧 고 길 며 높다.

냉동 냉장 창고 의 시작은 선반 식, 트 레이 화 로 전환 하여 상품 을 완성 하기 위해 & ldquo;먼저 & rdquo;의 준칙 을 진행 하면 상품 의 저장 품질 을 향상 시 키 고 손실 을 줄 이 는 데 유리 하 다.

안정성 이 강 한 폴리우레탄 발포 기술 은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경포 와 캐리어 층 이 튼튼 하 게 결합 하 는 것 이 외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.즉, 현지의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풍력, 자중, 정상 적 인 충돌 등 각종 내외 가 결 합 된 부 하 를 사용 하고 보온층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태 에서 안정 을 유지한다.


벨 리 즈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업 체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



냉동창고 사이 의 두 개의 연결 부품 은 반드시 단단히 쐐기 를 박아 야 하고, 두 개의 연결 부품 도 각각 냉동창고 균열 의 상 외측 과 하 에 고정 시 켜 야 한다.그 중에서 아래 의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로 내 려 가 야 한다. 그러면 나중에 콘크리트 로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다.

기계 장치 의 설 치 는 수리 공간 을 남 겨 두 어야 계기 와 밸브 의 조절 을 관찰 할 수 있다.

창고 안에 대량의 인원 이 상품 을 선택 할 수 없고 제때에 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 창고 문 이 열 릴 때 풍 막 기 가 열 리 거나 커튼 이 잘 놓 여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창 고 를 나 가 는 김 에 불 을 꺼 야 한다.

reform.현지의 혹독 한 기후 와 변 화 를 견 딜 수 있다.고온 이 든 추 운 기후 든 외부 보온 시스템 에 거 스 를 수 없 는 손상 이나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고 외 벽 표면 온도 의 급격 한 변화, 예 를 들 어 장시간 의 햇볕 을 쬐 고 갑자기 소나기 가 내리 거나 햇볕 을 쬐 고 그늘 을 가 려 냉동창고 표면 에 손상 을 주지 않 는 다.

이러한 상황 에서 냉동 시스템 은 실제 운행 에서 온도 조건 이 계속 변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관리자 의 정성 어린 조작 과 정확하게 냉동창고 냉동 설비 의 운행 을 조절 해 야 냉동 시스템 이 이상 적 인 작업 상태 에 처 하고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.

방화, 방화, 내 고온 폴리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 연소 하기 어 려 운 자소 성 재료 로 연화 점 이 섭씨 250 도 이상 에 이 를 수 있 으 며 비교적 높 은 온도 에서 만 분해 된다.또 우레탄 은 거품 표면 에 탄 소 를 축적 하 는데 이 층 의 탄 소 는 아래 의 거품 을 격 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화염 이 번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


벨 리 즈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업 체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



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.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.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.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.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장. 혜택 행사 진행 중 에 신규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보온 판 내외 의 환경 차이 가 매우 큽 니 다. 대량의 물품 의 보온 이 필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는 기계 가 엄격 합 니 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은 관련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.우 리 는 냉동창고 밖의 수증기 압력 이 창고 내 보다 높 고 보호 구조의 침 투 는 일년 내 내 외 향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을 알 아 보 았 다.폴리우레탄 중의 R11 기 체 는 공기 와 수증기 에 의 해 교체 되 어 폴리우레탄 이 습 기 를 받 게 한다.날 이 갈수 록 쌓 이 고 습기 가 점점 심해 지 며 심지어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저항 이 낮 아진 다. 냉동창고 안의 냉 량 손실 은 폴리우레탄 의 습 기 를 피하 고 늦 추기 위해 단열 층 의 수명 을 연장 하 는데 효과 적 인 것 은 단열 층 의 열 측면 에서 밀봉 처 리 를 하 는 것 이다. 즉,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.

Packaging strategy.산 류 소독제 의 균 작용 은 주로 응고 균 체 중의 단백질 이다.흔히 있 는 소독 제 는 젖산, 표류, 포르말린 등 이 있다.구체 적 으로 생선 이 급속 냉동 창고 에서 나 온 후 증발 관 조 에 있 는 서리 층 을 깨끗이 제거 하고 창고 의 온 도 를 50 ℃ 이하 로 유지 한 다음 에 급속 냉동 창고 창고 의 입방미터 용적 에 따라 식 초 량 50 ~ 100 그램 을 배합 하여 분무기 로 창고 안 으로 들 어가 먼저 창고 문 을 엄밀 하 게 닫 고 끊 어 졌 다 이 어 졌 다 하 며 송풍 기 를 작 동 시 켜 식 초 를 휘발 시 키 고 창고 안에서 흐 르 게 하여 식 초 를 생선 비 린 내 를 대량으로 흡수 하도록 한다.

단전 경보 가스 조절 창고 관리 자 는 현지 전력 부서 의 통 지 를 자주 주목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전기 제한 이나 노선 개조 에 부 딪 히 면 신속하게 대응 업 무 를 잘 해 야 한다. 돌발 적 인 전력 설비 고장, 노선 이 인위적인 상황 에 대해 단전 경보 기 를 설치 하고 신속하게 신 고 를 받 으 면 손실 도 낮 아 질 것 이다.

다 층 냉동창고 의 단점: 창고 의 수직 수송량 이 많 고 화물 의 출입 과 조작 관리 가 단층 냉동창고 보다 편리 하지 않다.층 도 는 마루판 부하 능력 의 연 구 를 받 아 각 냉 간 의 용 적 률 이 비교적 낮다.다 층 냉장 고 는 지구력 이 비교적 떨 어 지 는 기초 위 에 세 워 질 때 기초 시공 이 복잡 하 다.건설비 가 비교적 크다.예비 조립 부품 을 채택 할 때 비교적 큰 시공 설 비 를 사용 해 야 하 며 시공 기간 이 비교적 길다.

벨 리 즈.냉동창고 팀 의 냉각 은 즉시 냉각 과 간단 한 냉각 두 가지 가 있다.

냉동창고 판 의 특징: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, 노화 방지, 외형 이 아름답다.

병렬 압축 기 는 냉동창고 에서 응용 해 야 한다. 냉동 량 의 요구 가 비교적 크 고 평일 에 5 ~ 50 대의 20 마력 각 아래 의 냉동 긴축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.장기간 운행 하면 부하 봉 곡 의 차이 가 크 고 부서 의 부하 가 현저 하 다.냉동 · 냉장 대상 은 썩 기 쉬 운 신선 한 음식 으로 온도 와 습 도 를 파악 해 야 한 다 는 요구 가 엄격 하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