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460 B 두 꺼 운 벽 파이프제조공정

아나운서: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:2021-11-30 13:40:45

강판 이나 강철 띠 를 구 부 린 후에 용접 하여 두 꺼 운 벽 권 관 을 형성한다.용접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.용도 에 따라 일반 용접 관, 아연 도금 용접 관, 산소 용접 관, 전선 배관, 공제 용접 관, 굴 림 관, 심정 펌프 관, 자동차 파이프, 변압기 파이프, 용접 박 벽 관, 용접 용접 용접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.권 관 은 생산, 종 환 권 관 과 강철 압력 관 에 주력 하고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의 유사 한 규격 에 따라 수정한다.나선형 강관 설비 의 파 라 메 터 를 30% 증가 시 키 는 기능 은 기 존의 전통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.그것 은 지름 이 400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8 - 100 mm 인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이 재 료 는 주로 Q23 Q34 20#, 16 망간, 16 망간 용량 등 이 있다.제품 의 집행 기준 은 GB / T50205 - 2001, GB / T3092 - 2001 등 이 있다.제품 은 석유, 화학품,Q550 B 대구 경 권 관, 천연가스 수송, 말뚝 박 기와 도시 급수, 가열, 가스 공급 등 프로젝트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

1 탄소 구조 강: Q215 - A, Q215 - A. & middot;F,Q215-B,Q215-B·F,Q235-A,Q235-A·F,Q235-BQ235-B·F, Q235 - C 일반 탄소강: B2 BY2 B2F BY2F B3 BY3 B3F BY3F A2AY2 A2F AY2F A3 AY3 A3F AY3F 2 양질 의 탄소강: 10.15 20 구동축 강 3 저 합금 구조 강: 123 MN 16MN 19MN 08TI 10TI 15TI 4 특수 용도 강철 재료 강판 이 야외 에 쌓 여 비 를 방지 하고 강판, 강판 표면 에 떨 어 지 는 산화 철판 은 덩어리 나 덩어리 로 변 하기 쉬 우 며 강판 이나 롤러 에 붙 어 있다.반복 적 으로 압력 을 받 을 때,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,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, 강철 보호 통, 권 관 공장 은 가격 차 이 를 피하 지 않 고 가격 이 시장 가격 의 20% 보다 높 습 니 다!1 톤 이상 가격 이 더 높 습 니 다!강관 양 끝 에 각각 길이 측정 소형 차 를 설치 하고 초기 위 치 는 0 이 며 간격 은 L 이다. 그리고 편집 길 이 를 각 강관 끝의 주 행 거리 (L L L, L - l2 - L 은 강관 길이) 로 이동한다.

이런 측정 방식 은 강철 을 극복 했다.

.장점 이 있 고 품질 이 있 습 니 다. 얻 은 용접 의 나머지 가 높 아 지고 용접 의 성형 이 악화 되 며 가장자리 의 과도 가 비교적 좋 지 않 습 니 다.

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20mm 이 고 외경 은 450 - 3000 mm 이다. 이 는 강판 에서 직접 압연 하여 용접 성형,45# 용접 강관,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생산 공정 은 냉 철 과 열 간 압연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 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생산 절 차 는 열 간 압연 보다 복잡 하 다. 반제품 은 먼저 롤러 연결 경 테스트 를 해 야 한다. 만약 에 표면 에 균열 이 없 으 면 원 관 은 절단 기 를 통 해 절단 해 야 한다.길이 가 약 미터 인 반제품 으로 절단 하 다.그러나 소 둔 절차 에 들 어가 면 소 둔 은 산성 으로 표면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겼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 만약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긴 다 면 강관 의 질 이 호응 하 는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.외관상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은 열 간 압연 무 강관 의 벽 두께 보다 짧 고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은 두 꺼 운 벽 무 봉 강관 보다 더욱 밝 고 표면 에 거 친 것 이 많 지 않 으 며 구경 도 많은 거스러미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없다. 실력 공장, 견적, 성실 경영, 물건 의 진가, 동등한 품질 두 꺼 운 벽 권 관, 현물 공급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.맞물리다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르다.원가 가 낮다.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, 광고 판, 열 등에 사용 된다.

강판 이나 강철 띠 를 구 부 린 후에 용접 하여 두 꺼 운 벽 권 관 을 형성한다.용접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.용도 에 따라 일반 용접 관, 아연 도금 용접 관, 전선 배관, 굴 림 관, 심정 펌프 관, 자동차 파이프, 변압기 파이프, 용접 박 벽 관, 용접 용접 용접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.권 관 은 생산, 종 환 권 관 과 강철 압력 관 에 주력 하고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의 유사 한 규격 에 따라 수정한다.나선형 강관 설비 의 파 라 메 터 를 30% 증가 시 키 는 기능 은 기 존의 전통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.그것 은 지름 이 400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8 - 100 mm 인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이 재 료 는 주로 Q235, Q345, 20 # 1, 16 망간,Q235B 파이프, 16 망간 용량 등 이 있다.제품 의 집행 기준 은 GB / T50205 - 2001, GB / T3092 - 2001 등 이 있다.제품 은 석유, 화학품, 천연가스 수송, 말뚝 박 기와 도시 급수, 가열, 가스 공급 등 프로젝트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볼 륨 관 이 600 mm 이상 일 때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을 허용 하고 간격 은 200 mm 이상 이 어야 한다.


Q460 B 두 꺼 운 벽 파이프제조공정



두 번 에서 두 번 강관 용접 을 하고 압연 관 의 이 음 매 를 보강 한 후에 용접 플랫폼 으로 보 내 용접 을 한다.

광택 을 내 는 과정 에서 음극 연판 표면 은 헛 된 층 의 두 꺼 운 철, 니켈 등 불순물 이 가라앉 아 강판 권 관 음극 표면 에 전기 전도 에 영향 을 주 고 전류 가 떨 어 지면 서 광택 표면의 음 을 제거 하여 광택 의 질 에 심각 한 영향 을 미친다.따라서 음극 판 의 침적물 을 제때에 제거 하고 때로는 경질 두 꺼 운 막 을 형성 해 야 한다. 두 드 려 야 제거 할 수 있 고 나중에 깨끗이 씻 어서 왜 권 관 과 같은 관 구간 에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이 있 는 지 확보 해 야 한다.

압연 관 은 규정된 원호 도, 단면 편차, 직선 도 등에 부합 해 야 한다.

Design brand.원가 가 낮다.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, 열 등에 사용 된다.

강재.

용접 전압 은 용접 아크 가 원뿔 모양 이기 때문에 용접 전압 의 크기 는 전호 의 장단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.따라서 용접 전압 이 증가 함 에 따라 전호 의 길이 가 증가 하고 전호 반점 의 이동 범위 가 확대 되 며 도가니 가 넓 어 지면 서 비교적 넓 은 용접 선 이 형 성 될 것 이다.만약 수평 위치 에서 용접 을 한다 면 용접 선의 너비 만 변화 시 킬 뿐 용접 선의 가장자리 과도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것 이다.그러나 나선형 용접 관 의 외 용접 은 경사 에서 용접 을 하고 용 융 상태의 용접 선 금속 은 중력 작용 하에 측면 으로 흐른다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용접 전압 이 클 수록 용접 탱크 가 넓 어 지고 용접 선 금속 이 측면 으로 흐 르 는 추세 가 심각 하 다. * 결국은 용접 선 금속 이 편 류 될 것 이다.파이프 제품 은 유형 이 풍부 할 뿐만 아니 라 가공 기법 과 성형 에 도 다양 하 다.대부분의 경우 성형 후 후 후 공정 은 용접 후 반제품 에 대해 다시 전체 길 이 를 확대 하여 용접 관 형의 질 을 향상 시킨다.즉, 확 경 공 예 는 대구 경 직 봉 권 관 생산 에서 완제품 관 의 품질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공정 이 되 었 다.


Q460 B 두 꺼 운 벽 파이프제조공정



생산 과정 에서 열 간 압연 강관 은 원자재 의 특징, 즉 두 꺼 운 벽 강판 의 역학 적 성능 을 가지 고 있다.이렇게 하면 강판 을 먼저 가열 한 후에 압연 하여 매우 큰 조건 에서 강판 을 연화 시 키 면 재료 의 질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뿐만 아니 라 강도, 율, 인장 강도 등 성능 도 손상 시 키 지 않 는 다.냉 간 압연 강관 이 도달 할 수 없 는 벽 두께 에 대해 두 꺼 운 벽 강관 의 규격 모델 을 추가 하 였 다.

Latest quotation.모든 연속 관 용접 선 은 침투 시험 을 해 야 한다.

표층 녹 제거 기준: 강관 표면 에 모래 를 뿌 려 녹 을 제거 하 는 것 은 GB / T 23 - 2008 요구 에 따라 Sa2 1 / 2 급 에 달 하고 강관 표면의 닻 무늬 깊이 는 40 - 100 & mu 이다.m 강판 권 원 규격 범위 강판 권 원 규격 범위: 강판 권 원 의 외경 은 보통 325 mm 를 초과 하고 벽 두께 가 20mm 를 초과 하 는 강관 이다. 현재 단일 용접 선 의 대구 경 은 1220 mm 에 달 할 수 있 고 벽 두 께 는 80 경 에 달 할 수 있 으 며 2020 mm 에 달 할 수 있다.

늘 려 야 한다. 얻 은 용접 선 이 높 아 지고 용접 의 성형 이 악화 되 며 가장자리 의 과도 가 비교적 떨어진다.

.할인 행사 가 진행 중이 다.신 구 고객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강판 표면 손상 을 방지 하 다.두 꺼 운 벽 권 관 대구 경 권 관 소 재 는 탄소강 을 위주 로 하고 q19 q23 q34 16mn 등 이 있 으 며 권 관 은 용접 관 에서 공정 이 비교적 간단 하고 유연 한 용접 관 제품 이다.고객 이 요구 하 는 길이 가 비교적 특수 하면 반드시 두 개 또는 두 개 이상 의 강관 을 연결 해 야 하기 때문에 이런 용접 관 의 공 예 는 비교적 유연 하고 편리 하 게 적용 되 며 기계화 선 생산 을 할 수 없다 는 단점 이 있다.자동화 기계화 수준 이 높 지 않 아 대량의 인공 처리 가 필요 하 다.권 관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, 두 꺼 운 벽 권 관 도매 이다. 상 처 를 탐지 할 수 있 는 검 측 만 하면 납품 과 관련 된 요 구 를 다른 제품 보다 비교적 광범 위 하 게 할 수 있다.

압연 관 은 강판 롤러 로 강관 의 반제품 을 성형 한 다음 에 아크 용접 이나 용접 등 으로 강관 을 용접 한 다음 에 다른 성형 설비 에 가서 정경 과 성형 을 한다.이런 관 재 는 단일 생산 으로 효율 이 낮 고 관 재 의 품질 이 불안정 하 며 사이즈 의 정밀도 가 낮 지만 설비 가 간단 하고 투자 가 적다.직선 용접 관 설 비 는 효율 이 높 고 품질 이 좋 으 며 정밀도 가 높 으 며 성능 이 좋 으 며 대규모 강관 을 생산 하 는 주요 설비 이다.

용접 선 사 이 즈 는 압연 강관 의 품질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 용접 선 사 이 즈 는 주로 용접 공정 파라미터, 용접 사 모양 과 위치 파라미터, 용접 제 유량, 용접 제 공정 성능 과 용접 선 성형 을 포함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