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6mn 대구 경 용접 관항복 강도

아나운서: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:2022-02-11 11:30:56

열 권 관 의 세로 스 티 치,Q460 B 대구 경 용접 관, 링 스 티 치 의 경사 구 크기 가 다 르 기 때문에 롤 보드 앞 에 서 는 안쪽 이 위로 향 하 는 지 확인 하여 경사 구 방향의 정확성 을 확보 해 야 한다.

판 권 곡 공정 시 강판 에 분사 처 리 를 하면 강판 표면의 산화 철 피 를 제거 하고 가공 과정 에서 통 체 표면의 원 료 를 확보 할 수 있다.

.강판 권 원 의 용도: 강판 권 원 은 주로 대형 철 강 구조 건설 에 사용 되 고 주체 적 인 지지 부분 을 한다. 예 를 들 어 교량 말뚝 박 기, 해저 말뚝 박 기, Q345C.온도 가 낮은 지역 에 도 Q345D, Q345E 가 사용 된다.

연속 관 제품 은 석유, 화학,Q345B 두 꺼 운 벽 파이프, 천연가스 수송,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,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두 꺼 운 벽 연속 관 의 검 사 는 주로 초음파 검사 이다.두 꺼 운 벽 연속 관 같은 통 구간 의 수직 용접 선 은 두 도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.두 꺼 운 벽 연속 관 의 도 킹 용접 선 은 평평 해 야 한다.공칭 직경 이 크 면 관 안에서 밀봉 용접 을 해 야 한다.관 재 를 압연 하 는 과정 에서 관 재 의 압연 품질,Q235B 용접 강관, Q235B 압연, Q345B 압연, 큰 지름 박 벽 압연, 큰 지름 두 꺼 운 벽 압연, L360 압연 과 16Mn 압연 에 대해 품질 을 진행 했다.전문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,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, 강철 보호 통, 권 관 공장, 양 이 많 으 면 좋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합 니 다. 내화 - 방수 - 고온 에 강하 고 튼튼 하 며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습 니 다.

.저 경화 추세 의 주요 기술 조치

볼 륨 관 도 킹 용접 선 의 불 중 량 은 벽 두께 의 20%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 2mm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.비교적 작은 인접 편차 가 있 는 두 개의 파이프 연결

이 연속 관 은 사용 중 에 양호 한 특성 과 성능 을 가지 고 선진 적 인 공 예 를 채택 하 였 다.진 보 를 이 루 고 경 쟁 력 을 강화 하려 면 반드시 현재 에 좋 은 기회 가 있어 야 한다.철 강 공업의 발전 과 같이 최근 몇 년 동안 압연 관리 공업 은 주목 할 만 한 성 과 를 거 두 었 고 생산량 은 전 세계 의 1 / 4 이상 을 차지 하지만 기술 장비, 제품 품질, 제품 등급 등 분야 에서 국제 선진 수준 과 어느 정도 차이 가 있 고 기업 경제 규모 와 주요 기술 경제 기준 이 있다.코일 은 PLC 자동 시스템 을 사용 하고 각 부분 은 패 널 에서 작 동한 다.와 인 딩 관 절단 길 이 는 광 전 감응 을 사용 하여 정확 한 포 지 셔 닝 을 하고 자동 으로 절단 합 니 다.모든 공정 은 쌍 펌프 유압 시스템 을 사용 하여 안정 적 인 운행 을 확보 하고 압연 관 은 서로 다른 응용 범위 가 있다. 휘 감 는 관 의 길이: 0 - 1400 mm, 휘 감 는 관 의 두께: 2 - 15mm, 휘 감 는 관 의 직경: 20 - 200 mm, 용도: 3 인치 x24x, 작업 전압: 380 V, 50Hz.그것 은 지 정 된 매개 변수 와 범위 에 따라 사용 하여 사용 에서 중요 한 역할 과 가 치 를 확보 할 수 있다.대형 코일 은 내구성 이 있 고 안정 적 이 며 조작 이 편리 하 다.판관 의 포장 과정 은 관개, 포장, 밀봉 등 주요 공정 과 관련 된 세척, 퇴적, 해체 등 전후 공정 을 포함한다.이 밖 에 압연 과정 은 측정 이나 포장 에 프레스 하 는 것 도 포함한다.기계 포장 제품 을 사용 하면 생산 율 을 높이 고 노동 강 도 를 낮 추 며 규모 화 생산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고 청결 위생 의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신형 포장 재료 의 등장 과 포장 기술 의 혁신 에 따라 나선형 관 은 서로 다른 업계 와 분야 에서 중요 한 역할 과 가 치 를 발휘 할 수 있다.


16mn 대구 경 용접 관항복 강도



볼 륨 도 킹 (벽 두께 가 같 음) 은 벽 두께 의 10%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고 2mm 이상 이 어야 한다.

두 꺼 운 벽 권 관 말단 의 고정 경 로 는 냉 변형 기법 을 사용 하고 자주 사용 하 는 고정 경 로 는 펀치 확대 경 과 펀치 확대 경 + 고정 경 환 압축 두 가지 가 있 습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열 권 강관,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,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, 강철 보호 통, 권 관 공장, 현장 결산, 성실 경영,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 습 니 다. 펀치 확대 경 로 를 확대 할 때 강관 의 타원 도 를 줄 일 수 있 습 니 다.강관 의 벽 두께 의 균일 정도 에 따라 효과 가 결정 된다. 벽 두께 의 불 균형 이 비교적 심각 한 열 간 압연 관, 예 를 들 어 주기 식 압연기 가 압연 한 강관 (주기 식 압연기 압연 관 참조) 은 펀치 를 통 해 길 을 확대 한 후에 두 꺼 운 벽 권 이 악화 된다. 따라서 벽 두께 의 불 균형 한 영향 을 없 애고 강관 의 타원 도 를 줄 이기 위해 서 는 펀치 확장 경 + 정경 환 압축 법 을 사용 해 야 한다.

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 이다.探 伤 검 사 를 할 수만 있다 면 납품 과 관련 된 요 구 는 다른 제품 보다 넓다.두 꺼 운 벽 권 관 의 검 측은 주로 초음파 탐지 기이 다.

consumption.이 부분의 길 이 를 확장 합 니 다. 566 은 이 를 24 개의 똑 같은 부분 으로 나 누 어 대칭 시 키 고 중간 에서 가장자리 까지 의 모든 이등분선 의 길 이 는 11 110 106 10 93 84 75 66 570, 50 44 40 392 입 니 다.

롤러 의 표면 돌출 부 를 정돈 하고 여러 번 가공 하기 전에 설비 표면 을 처리 하여 롤러 면 의 이상 한 돌출 부 강판 을 방지 하여 움푹 패 는 구덩이 의 나 쁜 점 을 만든다.

두 꺼 운 벽 용접 관 에서 생산 하 는 공 예 는 냉 간 압연, 냉 간 압연 과 열 간 압연 으로 나 눌 수 있다.강관 소 재 는 10 # 1 20 # 1, 35 # 1, 강관 재 료 는 27SiMn, 12Cr1MOV, 10CrMo 9 15CrMo, 35CrMo,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을 합금 강관 으로 통칭 한다.용도 에 따라 구조 이음매 없 는 강관 으로 나 뉜 다.이음매 없 는 강관 운송;보일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;보일러 용 고압 이음매 없 는 강관;비료 설비 용 고압 이음매 없 는 강관;지질 벽돌 탐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;이음매 강관;석유 분해 용 이음매 없 는 강관;선박 용 이음매 없 는 강철 파이프;냉 간 압연 정밀 이음매 없 는 강관;각종 합금 관.


16mn 대구 경 용접 관항복 강도



가스 프로젝트.

High quality and low price.할인 행사 가 진행 중이 다.신 구 고객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강판 표면 손상 을 방지 하 다.두 꺼 운 벽 권 관 대구 경 권 관 소 재 는 탄소강 을 위주 로 하고 q19 q23 q34 16mn 등 이 있 으 며 권 관 은 용접 관 에서 공정 이 비교적 간단 하고 유연 한 용접 관 제품 이다.고객 이 요구 하 는 길이 가 비교적 특수 하면 반드시 두 개 또는 두 개 이상 의 강관 을 연결 해 야 하기 때문에 이런 용접 관 의 공 예 는 비교적 유연 하고 편리 하 게 적용 되 며 기계화 선 생산 을 할 수 없다 는 단점 이 있다.자동화 기계화 수준 이 높 지 않 아 대량의 인공 처리 가 필요 하 다.권 관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, 두 꺼 운 벽 권 관 도매 이다. 상 처 를 탐지 할 수 있 는 검 측 만 하면 납품 과 관련 된 요 구 를 다른 제품 보다 비교적 광범 위 하 게 할 수 있다.

강판 권 관 의 사용 규격: 나선형 용접 관 도 있 고 이음매 없 는 관 도 있 으 며 김 이 빠 지고 물이 빠 지 는 내 압 정도 가 다르다.

쌍 이 파이프 일 때 두 용접봉 사이 의 거 리 는 100 mm 보다 크 고 외지 관 외 벽 사이 의 거 리 는 50mm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.

.권 관 교정 템 플 릿 의 아크 길 이 는 관 둘레 의 1 / 6 ~ I / 템 플 릿 과 관 사이 의 간극 직선 권 관 망간 함량 이 몇 Q345B 권 관 이 고 망간 은 구조 강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요소 이다.탄소강 중의 망간 은 주로 제강 과정 에서 탈산 화제 로 쇳물 에 첨가 되 는데 보통 0.3 - 0.8% 의 범위 안에 있다.저 합금강 에서 망간 은 혼 합 된 합금 원소 로 그 중에서 16Mn 강 과 15MnV 강 중의 망간 함량 은 2 - 6% 이다.

먼저 규격 을 선택 하고 관 재 를 제시한다. 예 를 들 어 90 & deg;커 브, 이 재 료 는 곡률 을 계산 하여 긴 재료 의 90 & deg 를 계산 할 수 있다.커 브 를 하고 길 이 를 고정 길이 로 절단 합 니 다.

망간 함량 이 너무 높 으 면 강 을 부 드 럽 게 하고 가소성 을 낮 출 수 있다.어떤 상황 에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용접 전에 예열 해 야 합 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