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# 두 꺼 운 벽 용접 관중공업기업 발전의 기반 마련

아나운서: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:2021-12-06 10:28:39

그리고 파이프 설비 로 만 든 동시에 우 리 는 파이프 의 같은 통 마디 에 있 는 수직 용접 선 이 두 개 보다 크 면 안 된다. 장기 적 인 파이프, Q235B 파이프, Q345B 파이프, 대구 경 얇 은 벽 파이프,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, L360 파이프, 16MN 파이프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두 수직 용접 선 간격 은 200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.

다양한 업계 와 분야 에서 중요 한 가 치 를 보 여줄 수 있다.볼 륨 관 이 600 mm 이상 일 때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을 허용 하고 간격 은 200 mm 이상 이 어야 한다.

.나선형 관 은 높 은 품질, 예 를 들 어 더 높 은 방화 성, 더 높 은 비 카 온도, 더 높 은 부피 저항율, 더 높 은 강도, 더 작은 마찰 계 수 를 가진다.또한 구 부 러 지고 파이프 의 기능 을 갖 추고 제품, 재생 자원 업무 에 전문 적 으로 종사한다. 업 무 는 열 권 강관,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, 두 꺼 운 벽 직선 파이프, 강철 보호 통, 파이프 공장 을 포함한다.

외부 용접 은 비교적 큰 용접 전 류 를 사용한다.그러나 비교적 높 은 용접 전류 조건 에서 용접 지 의 교반 작용 이 강화 되 고 용접 사 의 용 화 량 이 상응 하 게 증가 하여 용접 의 여가 가 증가 하고 용접 의 성형 이 악화 되 며 가장자리 의 과도 가 좋 지 않다.

.높다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오 일 실린더, 유압, 양면 몰 딩 볼 륨 관 은 공칭 직경 이 600 mm 이상 이거 나 같 을 때 파이프 안에서 밀봉 하고 밀봉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직선 권 관 입자 크기 의 샤브샤브 와 배합 은 더욱 좋 은 균일 한 청결 도와 거 친 분 포 를 얻 기 위해 샤브샤브 의 입자 크기 와 비례 디자인 이 매우 중요 하 다.거 친 정도 가 너무 커서 부식 방지 층 이 운로 의 피크 에서 얇 아 질 수 있다.또한 구름 길이 너무 깊 기 때문에 층 은 과정 에서 기포 가 형성 되 기 쉬 워 층 의 성능 에 심각 한 영향 을 주 었 다.

압연 관 설비 파라미터 의 기능 이 30% 향상 되 어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.직경 400 이상, 벽 두께 4 - 100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주요 재 료 는 Q23Q 3420, 435 cimo 와 42cimo, 16 망간 과 16 망간 용량 이다.일반적으로 냉 간 압연 박판 은 압연 관 에 쓸 수 있다.제품 표준: GB / t50205 - 200, GB / t3092 - 2001 등.


20# 두 꺼 운 벽 용접 관중공업기업 발전의 기반 마련



저 경화 추세 의 주요 기술 조치

2PE / E 는 SY / T0413 - 2002 (시험) 을 집행 한다.

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20mm 이 고 외경 은 450 - 3000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압연, 용접, 성형, 도 킹 권 관 으로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 으 며 권 관 은 주로 파이프, Billboard,Q235B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, 열 등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두 께 는 20mm 보다 크 고 외경 은 450 - 3000 mm 이 며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가열 에서 압연 한다.용접, 형성, 거스러미 제거, 결함 검사, 출하.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상대 적 으로 두 꺼 워 서 다음 에 가열 해 야 한다.외경 공차 가 적은 것 이 특징 이다.벽의 두께 가 고르다.중요 한 것 은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원자재 의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 는 다 는 것 이다.열 롤러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단점 은 처리 시간 이 길 다 는 것 이다.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실린더, 유압, 브리지, 롤러 등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

Equipment maintenance.1 탄소 구조 강: Q215 - A, Q215 - A. & middot;F,Q215-B,Q215-B·F,Q235-BQ235-A·F, Q235 - C 일반 탄소강: B2 BY2 B2F BY2F B3 BY3 B3F BY3F A2AY2 A2F AY2F A3 AY3 A3F AY3F 2 양질 의 탄소강: 10.15 20 구동축 강 3 저 합금 구조 강: 123 MN 16MN 19MN 08TI 10TI 15TI 4 특수 용도 강철 재료 강판 이 야외 에 쌓 여 비 를 방지 하고 강판, 권 관 은 움푹 패인 결함 을 형성한다.

망간 함량 이 너무 높 으 면 강 을 부 드 럽 게 하고 가소성 을 낮 출 수 있다.어떤 상황 에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용접 전에 예열 해 야 합 니까?

API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외경, 벽 이 두 껍 고 두 꺼 운 벽 에 이음매 없 는 강관 으로 주로 기계 가공, 탄광, 유압 강 등 용도 로 사용 된다.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분류 & mdash; —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, 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,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배관 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(GB / T14975 - 1999 는 화학품, 석유, 경 방, 식품, 기계 와 다른 업계 의 부식 방지 파이프 와 구조물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() 과 냉 간 압연 (압연) 에 널리 사용 된다.이음매 강관. 유체 수송 에 사용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관 (GB / T14976 - 19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들어 진 유체 수송 에 사용 되 는 열 간 압연 (압 출,) 과 냉 철 (압연) 이음매 없 는 강관 이다.


20# 두 꺼 운 벽 용접 관중공업기업 발전의 기반 마련



주요 재 료 는 Q23Q 3420, 435 cimo 와 42cimo, 16 망간 과 16 망간 용량 이다.일반적인 상황 에서 냉 간 압연 박판 은 압연 관 등에 사용 할 수 있 고 제품 기준 은 GB / t50205 - 200, GB / t3092 - 2001 등 이다.연속 관 은 석유, 화학, 천연가스 수송,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, 난방,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

quality index.용 융 식 설치: 열가소성 볼 륨 관 의 성질 로 관 로 를 연결 하고 용 융 할 때 전문 적 인 가열 설비 (예 를 들 어 전열 식) 를 사용 하여 같은 재료 의 볼 륨 관 과 파이프 의 연결 면 을 용 융 상태 에 이 르 게 하고 수공 또는 기계 로 눌 러 합 친다.이런 방식 은 밀접 하 게 결합 되 고 안전 하 며 내구성 이 있어 금속 파이프 의 연결 부분 에 물이 새 는 것, 튀 는 것, 떨 어 지 는 것, 새 는 현상 을 피 할 수 있다.

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공예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가공 전에 반드시 종이, 공예 재료 의 성능 등 기술 요 구 를 숙지 하고 적당 한 열 권 관 기 를 선택 하여 냉 권, 온 권 인지 열 권 인지 확인 해 야 한다.

용 융 식 설치: 열가소성 볼 륨 관 의 성질 로 관 로 를 연결 하고 용 융 할 때 전문 적 인 가열 설비 (예 를 들 어 전열 식) 를 사용 하여 같은 재료 의 볼 륨 관 과 파이프 의 연결 면 을 용 융 상태 에 이 르 게 하고 수공 또는 기계 로 눌 러 합 친다.이런 방식 은 밀접 하 게 결합 되 고 안전 하 며 내구성 이 있어 금속 파이프 의 연결 부분 에 물이 새 는 것,Q550B 용접 강관, 튀 는 것, 떨 어 지 는 것, 새 는 현상 을 피 할 수 있다.

.하지만 수공 절단 과 절단 의 단점 도 뚜렷 하고 절단 의 질 이 떨 어 집 니 다.크 고 작은 실수 가 많다.재료 낭비 가 심 하 다.사후 처리 과정의 처리 능력 이 크 고 작업 조건 이 나쁘다.성형 기 를 사용 하여 절단 을 하면 공작물 의 품질 을 크게 향상 시 킬 수 있 으 나 반드시 공작물 을 예비 가공 해 야 한다.그것 은 단편, 소량, 대형 공작물 의 소멸 에 적용 되 지 않 는 다.반자동 절단 기 는 노동 강 도 를 낮 추 었 지만 그 기능 은 간단 하여 절단 종 모양 에 만 적용 된다.설비 원가 가 낮 기 때문에 상기 절단 은 CNC 절단 에 비해 조작 하기 쉽다.조작 하기 쉽 기 때문에 일부 대형 기업 에서 도 중 소기 업 에 널리 활용 된다.

저 경화 추세 의 주요 기술 조치

용 융 식 설치: 열가소성 볼 륨 관 의 성질 로 관 로 를 연결 하고 용 융 할 때 전문 적 인 가열 설비 (예 를 들 어 전열 식) 를 사용 하여 같은 재료 의 볼 륨 관 과 파이프 의 연결 면 을 용 융 상태 에 이 르 게 하고 수공 또는 기계 로 눌 러 합 친다.이런 방식 은 밀접 하 게 결합 되 고 안전 하 며 내구성 이 있어 금속 파이프 의 연결 부분 에 물이 새 는 것, 튀 는 것, 떨 어 지 는 것, 새 는 현상 을 피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