큰 보온 주머니봄에 시장은 어떻게 발전합니까?

아나운서:hp570HP155642700 릴리스 시간:2022-01-13 19:00:22

건조 공정에 서 도료 와 도 료 는 모두 터널 식 오븐 을 거 쳐 말 려 야 한다.오프셋 인쇄 의 건조 조건 은 보통 130 ℃ ~ 160 ℃ 사이 이 며 시간 은 13 분 정도 걸린다.도료 의 건조 조 는 170 ℃ ~ 210 ℃ 사이 의 터널 식 오븐 의 길 이 는 약 25 - 35 미터 이다.개 단계 로 구성 되 는데 각각 승 온 구, 항온 구 와 냉각 구 이다.이런 지역 내 에 서 는 모두 수요 에 따라 엄 격 히 배열 되 고 제품 은 이 단 계 를 거 친 후에 냉장 시간 이 필요 하 다.

연구 개발 생산 추세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발전 추세 가 세기 에 접어 든 후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용도 에 큰 변화 가 생 겼 다. 원래 의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전통 적 으로 운송 을 편리 하 게 하기 위해 화물 과 기본 적 인 보 호 를 위해 서 였 으 나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실제 역할 은 큰 변화 가 생 겼 다.현대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기본 법칙 은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성능 과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부가 가 치 를 계속 향상 시 키 는 것 이다. 특히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역할 은 화물 의 안전 을 운송 하고 보호 하기 위 한 것 이 아니 라 아름 답 고 편리 하 며 실 용적 이 며 제품 의 잠재 적 가 치 를 향상 시 켜 야 한다.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자연 자원 을 소모 하 는 제품 으로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에 대한 요 구 는 녹색 친 환경, 에너지 절약 자원 으로 녹색 지 구 를 위해 노력 하 는 것 이다.

.원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인 류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를 사용 하여 상고 시대 까지 추적 할 수 있다.일찍이 지금 으로 부터 만년 정도 의 원시 후기 에 생산 기술 이 향상 되면 서 생산 이 발전 되 었 고 잉여 물품 은 반드시 저장 하고 교환 해 야 하기 때문에 원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가 나타 나 기 시작 했다.처음에 사람들 은 칡 덩굴 로 사냥감 을 묶 고 식물의 잎, 조개, 짐승 가죽 등 으로 물건 을 감 쌌 다. 고가 의 각종 규격 은 방적 포대, 돛 포대 보온 봉투, 액세서리 봉투 & nbsp 가 없 었 다.납품 이 제때에 이 루어 지고 가격 비율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선택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이것 은 원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가 발전 한 배아 다.이후 노동 기능 이 향상 되면 서 사람들 은 식물 섬유 등 원시 적 인 바구니, 바구니 로 불 에 돌 을 굽 고 흙 으로 진흙 주전자, 진흙 그릇 과 진흙 관개 등 을 만들어 음식, 음료 와 다른 물품 을 담 고 보존 하여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편리 한 운송, 저장 과 보관 기능 을 초보 적 으로 보완 했다.이것 은 고대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, 즉 원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이다.

종상 품 은 공장 에서 터미널 매장 에 이 르 기 까지 소비자 에 게 까지 수 차례 운송 창고 저장 등의 절 차 를 거 쳐 야 하 는데 이 과정 이 바로 상 정의 유통 으로 전체 절차 에서 모든 절 차 는 포장 에 따 른 편의 성 을 고려 하여 시작부터 포장 이 편리 하고 쌓 이기 쉽다.매장 에 가면 배치 하기 쉽 고 합 리 적 인 공간: 소비자 들 이 테 이 프 를 맞 추고 열 리 고 사용 하기에 편리 합 니 다.나중에 폐기 회수 에 편리 할 때 까지 생산, 운송, 소비 등 포장 이 가 져 온 편의 성 을 느끼 게 해 야 한다.디자이너 는 상품 유통 과 사용 과정 에서 의 여러 가지 요소 에 따라 포장 의 재료, 구조 와 조형 을 고려 하여 생산 에서 사용 후 회수 까지 의 전 과정의 편리 성 을 과학적 으로 실현 하도록 노력 해 야 한다.

.플 라 워 플라스틱 이 라 니 요?

() 외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와 같이 대외 무역 수출 용 종이 상자, 5 층 골판지 상자, 골판지 주로 B / C 기 와 를 사용한다.외부 상자 계산 공식 은 (길이 + 너비 + / 100 x (너비 + 높이 + / 100 X 제곱 단가.

이 가운데 길 고 넓 으 며 높 은 단 위 는 모두 CM 이 며, 예 를 들 어 케이스 의 사 이 즈 는 60 X 30 X 40 CM 이면 시장가) = 47 원 이다.


큰 보온 주머니봄에 시장은 어떻게 발전합니까?



녹색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의 기술 요 소 는 다음 과 같은 몇 가 지 를 포함한다. 가공 설비 와 사용 하 는 에너지 등 은 환경 보호 에 유익 하고 환경 에 해 를 끼 치 는 가스, 액, 빛, 열, 맛 등 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오염 생산 공정 과 생산 과정 은 환경 에 대해 에너지 소모 가 적은 설 비 를 사용 하지 않 는 다.가공 과정 에서 독이 있 고 유해 한 물질 이 발생 하지 않 는 다.탈 부착 식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에 대한 연 구 를 강화 하여 소비자 들 이 환경 보호 요구 에 따라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를 쉽게 분해 할 수 있 도록 한다.녹색 보조 제, 녹색 연구 개발 을 강화 하 다.

과학기술 부 서 는 폐 부직포 처리 기술 의 연구 개발 에 대한 지 지 를 강화 하고 폐 부직포 의 부가 가 치 를 향상 시 키 는 기술 과 제품 을 개발 하여 폐 부직포 자원 수준 을 향상 시 켜 야 한다.

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재료 만 회수 할 수 있 는 것 이 아니 라 중복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Direct material.소비 전자 업 종 은 중요 업 종 현 행 지표 인 북 미 반도체 장비 업 체 BB 값 의 8 월 수치 가 8 월 연속 하락 했다.단말기 제품 의 경우 디지털 카메라 와 모니터 의 생산량 증가 속도 가 빨 라 진 것 을 제외 하고 8 월 에 전 자 를 소비 하 는 나머지 제품 의 생산량 증가 속 도 는 계속 느 려 졌 다.이것 은 시장의 전체적인 수요 가 여전히 완만 한 회복 단계 에 있다 는 것 을 설명 한다.

사람들의 입 에 풀칠 하 는 리듬 이 빨 라 지면 서 시간 과 효율 은 중요 한 요소 가 되 었 고 상품 의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에 있어 편리 성과 간결 성 을 더욱 요구 했다.특히 음식 류 는 대량의 반제품, 냉동식품, 익 힌 음식 완제품, 마이크로파 음식 이 쏟 아 져 나 와 사람들의 입 에 맞 는 리듬 변화 에 적응 했다.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도 이에 따라 구조, 재료, 기능 에 이런 변화 가 맞 아 떨 어 졌 다.전자 렌 지 의 가정 보급 에 따라 전자 렌 지 음식 도 많아 지면 서 냉동식품 과 삶 은 음식의 형태 가 다양 해 지고 있다.사용 이 편리 하고 마이크로파 가열 에 직접 적합 한 각종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재료 가 끊임없이 범람 하고 있다.이런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재 료 는 주로 통기 성 이 있 는 특수 비닐 재 료 를 사용 하 는데 음식 을 가열 할 때 증 기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내 에서 압력 이 상승 하 는데 통기 성 이 있어 서 갈 라 지지 않 는 다.외국 에 서 는 마이크로파 음식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에 직접 마이크로파 가열 이 가능 하 다 는 표시 가 눈 에 띄 게 표시 되 어 있다.이 밖 에 과 자 를 노 랗 게 구 울 수 있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재 료 를 뿌 렸 는데 이 재 료 는 종이 전도성 재료 와 내열성 재료 층 으로 구성 되 어 있다.전자레인지 에서 구 울 때 전자레인지 에 있 는 마이크로파 재료 중의 전도성 재 료 는 열 을 전달 하여 과 자 를 노 랗 고 맛 있 게 굽는다.

현재 시장 에서 많은 양심 이 없 는 업 체 들 이 포장 원 가 를 낮 추기 위해 품질 이 차등 적 이 고 얇 으 며 부 드 럽 고 가 벼 운 진공 봉 지 를 선택한다. 진공 을 뽑 는 단계 에서 강도 가 너무 커서 파손 되 거나 운송 과정 에서 파손 되 어 많은 소비자 들 의 권익 에 해 를 끼 친다. 여기 서 우리 도 업계 종사자 이다.관련 생산 공정 기준 을 엄 격 히 준수 하여 선재 생산 을 진행 하 다.


큰 보온 주머니봄에 시장은 어떻게 발전합니까?



답: 플라스틱 을 흡수 하 는 필름 을 하 드 필름 이나 필름 이 라 고 하 는데 두께 가 2mm 이상 인 것 을 판재 라 고 한다. 주로 PET (폴리 페 닐 메 틸 레이트) 하 드 필름, PVC (폴리 염화 비닐) 하 드 필름, PS (폴리스티렌) 하 드 필름, ABS (공정 부직포) 가 있다.PS 경 편 은 밀도 가 낮 고 인성 이 떨 어 지 며 쉬 울 때 스티렌 가스 (유해 가스 속) 가 발생 하기 때문에 각종 공업 용 플라스틱 트 레이 를 생산 하 는 데 쓰 인 다.PVC 경 편 은 인성 이 적당 하고 쉽 지 않 으 며 염소 가스 가 발생 하여 환경 에 일정한 영향 을 미 칠 수 있 습 니 다. PVC 는 쉽게 열 이 합 쳐 지고 밀봉 기와 고주파 기 를 사용 하여 가장 자 리 를 봉 할 수 있 으 며 플라스틱 제품 을 생산 하 는 주요 원료 입 니 다.PET 경 편 은 인성 이 좋 고, 도가 높 으 며, 쉽다.

ranking.진공 부직포 포장 봉지 진공 포장 봉지 에 포 장 된 음식 은 유통 기한 을 늘 리 기 위해 제 를 첨가 하거나 음식의 식 감 을 바 꾸 는 다른 화학 제 를 첨가 하기 도 한다. 봉 구 에서 진공 을 뽑 을 때 열 을 받 아야 하기 때문에 열 을 받 으 면 이런 화학 제 가 반응 을 일 으 켜 포장 이 파손 되 고 음식 이 변 질 될 수 있 기 때문이다.

알루미늄박 주머니 는 순수한 알루미늄 주머니 라 고도 부 릅 니 다. 흔히 볼 수 있 는 재질 두께: 70 ~ 180 미크론 자루: 변 봉, 자립 지퍼 백, 음양 주머니 특성: PET - 양 방향 스 트 레 칭 폴리에스테르 필름, NY - 양 방향 스 트 레 칭 폴리 아 미 드 필름, AL - 알루미늄박, CPE - 유연 폴리프로필렌 필름 알루미늄박 주머니 (정전기 방지 알루미늄박 주머니, 알루미늄박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봉투), 은백색 이 고 반 광택 이 있 으 며 좋 은 차단 성, 열 봉 성 을 가지 고 선광 성, 내 고온, 내 저온, 내 지성, 보 향 성 을 가진다.맛 이 없다성 등의 특징.제품 구조: PET / AL / PET / PE.요구 에 따라 복합 소재 와 두께 가 다른 제품 을 주문 제작 할 수 있 습 니 다.저장 환경 온도 & le;38 ℃, 습도 & le;90% 제품 규격 일반: 두께 0.10mm 와 0.14mm, 변 봉, 봉 변 10mm, 제품 규격 사 이 즈 는 모두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주문 할 수 있 습 니 다.

내용 기 - 직접 재료 와 의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, 그릇, 수기, 예기 에 자주 쓰 인 다.장식 은 주로 조각 을 위주 로 한다.

종상 품 은 공장 에서 터미널 매장 에 이 르 기 까지 소비자 에 게 까지 수 차례 운송, 창고 저장 등의 절 차 를 거 쳐 야 하 는데 이 과정 이 바로 상 정의 유통 으로 전체 절차 에서 모든 절 차 는 포장 에 따 른 편의 성 을 고려 하여 시작부터 포장 이 편리 하고 쌓 이기 쉽다.매장 에 가면 배치 하기 쉽 고 합 리 적 인 공간: 소비자 들 이 테 이 프 를 맞 추고 열 리 고 사용 하기에 편리 합 니 다.나중에 폐기 회수 에 편리 할 때 까지 생산, 운송, 소비 등 포장 이 가 져 온 편의 성 을 느끼 게 해 야 한다.디자이너 는 상품 유통 과 사용 과정 에서 의 여러 가지 요소 에 따라 포장 의 재료, 구조 와 조형 을 고려 하여 생산 에서 사용 후 회수 까지 의 전 과정의 편리 성 을 과학적 으로 실현 하도록 노력 해 야 한다.

진공 부직포 포장 봉지 진공 포장 봉지 에 포 장 된 음식 은 유통 기한 을 늘 리 기 위해 제 를 첨가 하거나 음식의 식 감 을 바 꾸 는 다른 화학 제 를 첨가 하기 도 한다. 봉 구 에서 진공 을 뽑 을 때 열 을 받 아야 하기 때문에 열 을 받 으 면 이런 화학 제 가 반응 을 일 으 켜 포장 이 파손 되 고 음식 이 변 질 될 수 있 기 때문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