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ot30 아연 도금 방관 돈수요 가 단기 적 으로 약화 되 거나 여전히 압력 을 받는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1-01 09:11:46

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.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.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.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.Q345 의 탄소 당량 은 0.3%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, 일반적으로 탄소 당량 은 0.4% 에서 냉 균열 성 으로 증가한다.

저압 유체 전동 용 대구 경 용접 방관, 표준 번호: gbt 14980 - 1994.대표 재료: q235ab 급.주로 저압 유체, 오수, 기체, 공기 와 가열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Fot.방 관 시험 결과, 어떤 제품 표준 에 부합 되 지 않 는 규정 에 부합 되 지 않 을 경우, 불합격 자 를 골 라 내 고, 같은 방 관 에서 두 배의 견본 을 취하 여 불합격 항목 의 재 검 사 를 실시 해 야 한다.재검사 결과 (이 항목 시험 에서 요구 하 는 임 지표 포함) 가 불합격 되면 이 측은 물품 을 인도 할 수 없다.다음 검사 항목 은 초기 검사 에 불합격 할 때 재 검 사 를 허용 하지 않 습 니 다. a. 낮은 배 에 흰 점 이 있 습 니 다.현미

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야 에서 방 관 을 사용 하고 그의 사용 범위 가 현저히 많아 지면 서 우 리 는 여러 가지 방 관 을 사용 했다. 이 때 는 우리 가 합 리 적 으로 방 관 을 보관 해 야 한다. 고객 이 방 관 을 보관 할 때 도 합 리 적 으로 배정 하 는 것 을 배 워 야 한다. 다음 에 우 리 는 아래 관 리 를 어떻게 정확하게 보관 해 야 하 는 지 알 아 보 자.

.여러분 은 방 관 이 발전 하 는 과정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Q355B 방 관 공장 이 기술 차원 에서 계속 확대 되 어 현재 의 방 관 이 더욱 광범 위 하 게 발전 하 는 것 을 실 감 할 수 있 습 니 다.

서로 다른 환경 에서 방관 의 사용 효율 은 다르다. 방관 의 질 에 따라 우 리 는 그것 에 대해 진보 적 인 연 구 를 할 것 이다. 좋 은 방관 을 연구 할 수 있 기 를 바란다. 어떤 환경 에서 든 우 리 는 방관 을 적절하게 사용 하도록 할 것 이다.그렇다면 재 중 투 환 과 모래 분사 가 방관 에 어떤 작용 을 하 는 지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방 관 은 사각형 과 사각형 냉 곡 중 공 형 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방 관 과 사각형 관 이 라 고 부 릅 니 다. 번 호 는 각각 F 와 J Q355B 방 관 벽 두께 의 허용 편차 입 니 다. 벽 두께 가 10mm 이상 일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10%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. 장기 적 으로 방 관, 사각형 관,Fot2 인치 아연 도금 관,Fot대구 경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20 년 된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!벽 두께 가 10mm 이상 일 때 벽 두께 의 양음 8% 이 고 구 부 러 진 각도 와 용접 선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한다.


Fot30 아연 도금 방관 돈수요 가 단기 적 으로 약화 되 거나 여전히 압력 을 받는다.



방관 이 끊 어 진 후 신 장 률 (& sigma;):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거리 가 증가 하 는 길이 와 원 거리 길이 의 백분율 을 신 장 률 이 라 고 한다.& sigma 로;단위

단면 용접 선 만 있 는 것 은 중부 부터 세그먼트 용접 을 사용 합 니 다. 즉, 첫 번 째 용접 선 은 호 를 받 습 니 다.

저압 수송 용 나선형 파이프 (석유 부 표준) 표준 번 호 는 syt 5037 - 2008 이다.대표 적 인 재 료 는 q235bq345b 등 탄소강 재료 입 니 다.주로 물 기름, 천연가스, 난방 등 파이프 의 저압 수송 에 쓰 인 다.

agent.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.

방 관 은 과정 에서 그의 여러 가지 성능 에 대해 테스트 를 하 는데 모든 테스트 는 방 관 이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할 수 있 도록 하 는 것 이다.그러면 방 관 은 어떤 다른 성질 이 있 습 니까? 다음은 아래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특징 이 있 는 지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방 관 인장 강도 (& sigma; b): 시료 가 인장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(Fb) 을 시료 원 횡단면 적 (So) 으로 나 누 어 얻 은 응력 (& sigma;) 을 인장 강도 (& sigma; b) 라 고 부 르 고 단 위 는 Nmm 2 (MPa) 이다.그것 은 금속 재료 가 장력 작용 하에 서 의 큰 능력 을 나타 낸다.


Fot30 아연 도금 방관 돈수요 가 단기 적 으로 약화 되 거나 여전히 압력 을 받는다.



물론 모 재 는 Q355B 방관 재 료 를 선택 한 이상 일반적으로 특수 한 용도 가 있 기 때문에 용접 재 료 를 마음대로 사용 하지 않 고 용접 재료 설명서 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다. 용접봉 설명서 가 모 재 에 예열 하 라 고 하면 예열 한다.공장 설명서 에 따라 용접 재 료 를 사용 하지 않 았 기 때문에 용접 의 성능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.

build.Q355B 방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4000 mm - 12000 mm 로 6000 mm 와 12000 mm 가 많다.Q355B 방관 은 2000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도 인도 할 수 있 으 나 수요 자 는 사용 할 때 인터페이스 관 을 절제 해 야 한다.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품 량 의 5% 를 초과 하지 않 고 이론 적 무게 가 20kgm 이상 인 Q355B 방관 에 대해 총 납 품 량 의 10% 방관 Q355B 방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2mm 이상 이 어야 하 며 총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0.2% 보다 크 면 안 된다.

, 화학 성분 에 따라 탄소강 분류: 방관 a. 저탄소강 (C & le; 0.25%);b. 중탄소강 (C & le; 0.25 ~ 0.60%);c. 고탄소강 (C & le; 0.60%).

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 & sigma;b (MPa):≥980 굴복 강도 & sigma;s (MPa):≥835 신 장 률 & dela;5(%):≥12 단면 수 축 률 & psi;(%):≥40 충격 흡수 공 (충격 치) (Aku2J): & ge;39. 복잡 한 기술 로 나 온 제품 은 훌륭 하 다. 현재 방 관 은 시장 에서 대중 에 게 추앙 을 받 고 있다. 중요 한 것 은 품질 에 있어 모두 좋 은 보증 이 있다. 그러면 방 관 이 이렇게 높 은 시 평 을 받 을 수 있 는 지, 아니면 방 관 의 복잡 한 공정 에 달 려 있다.

Fot.상대방 이 자주 사용 하 는 표면 처 리 는 처리, 화학 처리, 투 환 처리, 수공 기계 처리 와 화염 처리 등 이 있다.처 리 는 분리 처 리 를 거 칠 것 이다.4 ~ 6mpa 의 압축 공기,Fot180 아연 도금 사각 관, 연마재, 녹 과 오물 을 제거 하 며 강재 표면 을 일정한 거 친 정도 에 이 르 게 한다.

역학 적 성능 은 방관 의 최종 사용 성능 (기계 적 성능)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지표 로 강철의 화학 성분 과 열처리 에 달 려 있다.강관 표준 에 서 는 사용 요구 에 따라 인장 성능 (인장 강도, 굴복 강도 또는 굴복 점, 신 장 률) 과 경도, 인성 지표, 그리고 사용자 가 요구 하 는 높 고 저온 성능 등 을 규정 했다.

칼슘 처리 후 강 액 을 부 드 럽 게 불 어 넣 으 면 강 액 에 남아 있 는 불순물 을 감소 시 키 고 MnS 를 알 20 CaS 등 핵심 주변 에 잘 감 싸 줄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