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kunfelegyhaza아연 도금 파이프 의 규격 은 어떤 것 이 있 습 니까?수요 방출 가격 은 오 르 기 쉬 워 도 내리 기 어렵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0-31 20:01:58

시간 이 지나 면 공작물 로 하여 금 두 께 를 정 하 는 산화 막 을 형성 하고 다양한 색깔 을 나타 낸다.화학 산화 법 은 특정 용액 에서 온도 와 시간 이 각종 막 을 형성 하 는 색깔 로 & ldquo 를 사용한다.인 코 법 & rdquo;비교적 많 지만 제품 의 색깔 과 광택 을 유지 하려 면 반드시 인삼 전극 을 사용 해 야 한다.전기화학 법 은 특정한 전해 액 에서 온도, 시계 벨트 의 황금색 은 바로 이런 공예 기술 을 사용 하여 대량의 생산 에 적용 된다.기상 분열 해법 은 공예가 비교적 복잡 하고 공업 에서 응용 이 비교적 적은 사각 관 은 기계 공업 에서 이미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.네모 난 관 이 자동 절단 을 할 때 네모 난 관 이 가스 절단 플랫폼 에 이 르 면 관 재 의 한쪽 양쪽 끝 과 레일 의 거 리 를 5mm 범위 내 에서 조절 해 야 한다.반자동 절단 을 할 때 는 절 단 된 관 재 의 평면 에 트랙 을 놓 은 다음 에 절단 기 를 트랙 위 에 가볍게 놓 아야 한다.

시험 은 냉,Kiskunfelegyhaza아연 도금 방관 용접 영상, 열 상태 에서 진행 할 수 있 으 며, 시험 온 도 를 규정 하지 않 으 면 시험 은 상온 에서 진행 해 야 하지만 - 10 ℃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.

Kiskunfelegyhaza.냉 간 또는 냉 간 압연 정밀 사각 관 (GB3639 - 200) 은 기계 구조 유압 설비 의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표면 광 결 도가 좋 은 냉 간 또는 냉 간 압연 정밀 사각 관 으로, 정밀 한 방 조 기계 구조 나 유압 설비 등 을 선택 하면 기계 가공 시간 을 크게 절약 하고 재료 율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제품 품질 향상 에 도 유리 하 다.

그래서 방 관 의 뽑 기 과정 은 상당히 세밀 하 다. 장기 적 으로 방 관,Kiskunfelegyhaza사각 강철 모멘트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을 받 았 다. 또한 끊 임 없 는 발전 과정 에서 방 관 도 더욱 엄밀 한 가공 처 리 를 받 았 다.

.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1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1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. 방 관 은 저 합금 계열 에 속한다.이음매 없 는 강관 의 그 중 소재 입 니 다.저 합금 소재 중에서 이 소 재 는 보통 입 니 다.방 관 의 과거 명칭 은 Q345B 방 관 이 었 다.

사각 관 은 절삭 이 가능 하고 성 이 양호 하 며 냉 변형 가소성 과 용접 성 이 중간 이다.또한 강 은 열처리 할 때 인성 이 많이 낮 아 지지 않 지만 상당히 높 은 강도 와 내 마모 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물 을 담금질 할 때 비교적 높 은 강인성 을 가진다.그러나 이 강 은 흰색 점 이 크 고 열처리 할 때 템퍼링 취약 성 경향 과 과 열 성 이 있다.

현재 의 Q355B 방관 은 끊임없이 발전 함 에 따라 용도 도 점점 넓 어 지고 기술 도 계속 따라 가 고 있다.그래서 앞으로 Q355B 방관 의 발전 이 기대 된다.


Kiskunfelegyhaza아연 도금 파이프 의 규격 은 어떤 것 이 있 습 니까?수요 방출 가격 은 오 르 기 쉬 워 도 내리 기 어렵다.



화학 처 리 를 통 해 상대방 의 관 표면 처 리 를 한 후에 방 관 은 외관 과 품질 에 있어 모두 다른 높이 를 향상 시 켜 현재 의 방 관 을 좋 은 상태 로 시장 에 나타 나 게 했다.

합금강: a. 저 합금강 (합금 원소 총 함량 & le; 5%);b. 중 합금강 (합금 원소 총 함량 > 5 ~ 10%);c. 고 합금강 (합금 원소 총 함량 > 10%).

시 료 는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눌 러 서 부 하 를 제거 하고 시 료 를 취한 다.

resources.가연성 과 불 연성 을 수송 하 는 방관 표준 수량 은 gbt 97 - 1 (gbt 97 - 19. 대표 적 인 재 료 는 l245 - l4 관 선 강 이다.

방 관 은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했다. 우 리 는 실제 에서 방 관 을 선택 할 때 그 특징 에 따라 구 매 해 야 한다. 우 리 는 서로 다른 분야 에서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을 선택 했다. 그러면 방 관 의 특징 과 일반 강관 은 어떤 차이 가 있 는 지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우리 상대방 이 더욱 깊 은 인식 을 가지 도록 하 겠 습 니 다.

사각 관 은 이음매 없 는 강관 에서 냉 철 하여 형 성 된 사각형 강관 으로 직선 으로 나 온 Q355B 사각 관 이 아니 라 Q355B 사각 관 은 용접 관 이 라 고도 부 르 며 강판 이나 대강 을 거 쳐 구 부 러 져 형 성 된 후 용접 하여 만 든 사각 관 이다.Q355B 방관 은 생산 공정 이 간단 하고 생산 효율 이 높 으 며 품종 의 규격 이 많 고 설비 의 자금 이 적 으 며 상용 소 재 는 Q235A, Q235C 이다.


Kiskunfelegyhaza아연 도금 파이프 의 규격 은 어떤 것 이 있 습 니까?수요 방출 가격 은 오 르 기 쉬 워 도 내리 기 어렵다.



생산 표준 분류 방 관 은 생산 표준 에 따라 국 표 방 관, 일 표 방 관, 영국 제 방 관, 미국 표 방 관, 유럽 표 방 관, 비 표 방 관 으로 나 뉜 다.

Product line.용도 별 사각형 관 은 용도 에 따라 장식 용 사각형 관, 선반 설비 용 사각형 관, 기계 공업 용 사각형 관,Kiskunfelegyhaza180 아연 도금 사각 관, 화학 용 사각형 관, 조선 용 사각형 관, 자동차 용 사각형 관, 철 강 기둥 용 사각형 관, 특수 용도 의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.

역공 사, 발전소, 농업 과 화학 기계, 유리 막 벽 자동차 섀시, 공항, 보일러 건설, 고속도로 난간, 주택 건축, 압력 용기, 석유 저장 탱크, 교량, 발전소 설비, 중 운송 기계 및 기타 비교적 높 은 부하 의 용접 구조 부품 등.공정 분류 사각형 관 은 생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냉 간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Q355B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.

생산 표준 분류 방 관 은 생산 표준 에 따라 국 표 방 관, 일 표 방 관 영국 제 방 관, 미국 표 방 관, 유럽 표 방 관, 자 르 기, 대패, 표면 정리 수송 과 구 부 러 진 처 리 를 거 쳤 다.

세계 가 발전 하 는 오늘날 에 각 분야 가 신속히 발전 하기 때문에 방 관 의 수 요 량 이 점점 높 아 지고 고객 상대방 이 관리 하 는 요구 도 점점 높 아 집 니 다. 지금 우 리 는 새로운 방 관 을 연구 하고 있 습 니 다.다음은 방 관 이 인장 강도 에서 어떤 표현 을 하 는 지 소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