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ilqasQismAwwal아연 도금 사각 관 을 대들보 로 삼다.계절별 유지 보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24 17:02:10

방 관 인장 강도 (& sigma; b): 시료 가 인장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(Fb) 을 시료 원 횡단면 적 (So) 으로 나 누 어 얻 은 응력 (& sigma;) 을 인장 강도 (& sigma; b) 라 고 부 르 고 단 위 는 Nmm 2 (MPa) 이다.그것 은 금속 재료 가 장력 작용 하에 서 의 큰 능력 을 나타 낸다.

가연성 과 불 연성 을 수송 하 는 방관 표준 수량 은 gbt 97 - 1 (gbt 97 - 19. 대표 적 인 재 료 는 l245 - l4 관 선 강 이다.

BilqasQismAwwal.방 관 의 가공 기법 이 많 습 니 다. 구체 적 인 가공 기법 은 제 가 여기 서 여러분 께 소개 하지 않 겠 습 니 다. 여러분 들 은 방 관 의 가공 기법 에 대해 만 알 고 있 습 니 다. 그의 가열 기법 에 대해 부족 한 이 해 를 가지 고 있 을 수 있 습 니 다. 다음은 제 가 아래 관 의 가열 기술 을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절단: 1 빠 르 고 치아 가 없 거나 절단 선 이 평평 하고 기름 의 전분 맛 이 요리 의 질 에 영향 을 줍 니 다.먼저 감 자 를 덜 뾰족 하 게 자 르 는 것 을 선택 하 세 요. 따라서 베 고 남 은 뒷부분 은 쉽게 옆 끝 에 있 는 뿔 입 니 다.

.엄격하게 먹 인 Si - ca 선 량 으로 강 에 효과 가 있 음 & omega;(Ca) 는 0.002% 정도 로 불순물 을 충분히 변성 시 키 는 동시에 비교적 많은 높 은 융점 이 섞 이지 않도록 할 수 있다.

가연성 과 불 연성 을 수송 하 는 방관 표준 수량 은 gbt 97 - 1 (gbt 97 - 19. 대표 적 인 재 료 는 l245 - l4 관 선 강 이다.

한 마디 로 하면 방 관 생산 공정 은 이 몇 가지 공정 을 포함한다. 반제품 & mdash; —차단 & mdash; —가열 & mdash; —피 어 싱 & mdash; —압연 관 & mdash; —정 (감) 경 & mdash; —정직 & mdash; —머리 꼬리 자 르 기 & mdash; —검사 & mdash; —포장 & mdash; —입고


BilqasQismAwwal아연 도금 사각 관 을 대들보 로 삼다.계절별 유지 보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



응용 분야: 기계, 건축, 야금, 농업 용 차량, 농업 온실, 자동차, 철도,BilqasQismAwwal아연 도금 방관 공장 전화, 도로 난간, 컨테이너 골조, 방관 원자재 즉 강철 볼 륨 용접 사, 용접 제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 투입 전에 엄격 한 이화 검 사 를 거 쳐 야 한다.

단면 형상 분류 방관 단면 형상 분류: 간단 한 단면 방관 & mdash; —사각형 방관, 직사각형 방관 복잡 단면 방관 & mdash; —꽃 모양 의 사각형 관, 파문 형 사각형 관, 이 형 사각형 관 표면 처리 분류 사각형 관 은 표면 처리 에 따라 열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전기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오 일 코팅 사각형 관, 산 세척 사각형 관 용도 분류 사각형 관 은 용도 에 따라 분류 & mdash;mdash;장식 용 사각형 관, 선반 설비 용 사각형 관, 기계 공업 용 사각형 관, 화학 용 사각형 관, 철 강 구조 용 사각형 관, 조선 용 사각형 관, 자동차 용 사각형 관, 특수 용도 의 사각형 관 벽 두께 분류 사각형 관 은 벽 두께 에 따라 분류 & mdash;mdash;초 방 관, 방 관 과 박 벽 방 관 소성 소성 은 금속 재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(변형) 을 일 으 키 지 않 는 능력 을 말한다.

강철 주괴 에 대해 고온 확산 열 처 리 를 하면 강철 주괴 의 성분 불 균형 성 을 개선 하여 사각 관 의 가로 성능 을 높 일 수 있다.

Job description.가공 과정 에서 가공 온 도 는 관건 이다. 전문 적 인 사각형 관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고 혜택 이 있 으 며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그리고 반드시 주의해 야 할 것 은 반제품 가열 이 균일 해 야 한 다 는 것 입 니 다.피 어 싱 은 품질 에 큰 영향 을 주 고 반제품 의 피 어 싱 온 도 는 재질 에 따라 다 르 며 모두 1200 ℃ 정도 이다.

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변형 되 고 절단 이 고 르 지 않 으 며 절단 이 갈 라 지 는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. 그러면 절단 사각 관 은 무엇 을 어떻게 조작 하 는 지 주의해 야 합 니 다.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주의해 야 할 문제 입 니 다. 만약 에 정확 한 조작 이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작업 이 순 조 롭 고 절단 해 야 할 부분 이 있다 면 걸레 나 천 류 로 사각 관 표면의 기름 을..잡동사니 나 흙 이 완전히 깨끗 하 다.


BilqasQismAwwal아연 도금 사각 관 을 대들보 로 삼다.계절별 유지 보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



방관 단면 설 계 를 할 때 두 가지 주요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. 하 나 는 단면 의 안전성 이 고, 다른 하 나 는 단면 의 경제 성 이다. 단면 안전 을 위해 서 우 리 는 H 형강 의 허리 두께 와 높이 의 비례 가 145 보다 작 지 않 아야 한다 고 요구한다. 기둥 으로 쓰 이 는 H 형강 은 반경 을 돌 리 는 것 과 그 질량 의 비례 로 경제 성 을 나타 낸다.

Quality management.방 관 용접 공정 을 분석 하고 방 관 은 대강 을 원료 로 하여 상온 에서 생산 가공 하여 만 든 것 이다.사각 관 은 직선 용접 관, 사각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용접 관 의 용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차례대로 용접 관 기준 에 대해 개술 한다. 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BilqasQismAwwal46 의 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, 표준 번 호 는 GBT 3091 - 2008 이다.대표 소재 Q235A, Q235BQ345B 등.주로 물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.

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.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.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.

열 가공 온도 가 부당 하 게 인 용 된 띠 모양,BilqasQismAwwal열 아연 도금 철관, 즉 열 가공 정지 온도 가 상구 에 있 을 때 (과 40 사이) 페라이트 가 금속 흐름 방향 을 따라 오 스 테 나이트 에서 띠 모양 으로 석출 되 고 분해 되 지 않 은 오 스 테 나이트 가 띠 모양 으로 잘 려 A 로 냉각 되면 띠 모양 오 스 테 나이트 가 띠 모양 주광 체 로 바뀐다.이런 것 은 종 간 압연 온 도 를 높이 고 단조 비 를 증대 시 키 거나 소 둔, 정 화 를 확산 시 켜 개선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.

BilqasQismAwwal.여러분 은 방 관 이 발전 하 는 과정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Q355B 방 관 공장 이 기술 차원 에서 계속 확대 되 어 현재 의 방 관 이 더욱 광범 위 하 게 발전 하 는 것 을 실 감 할 수 있 습 니 다.

금속 탐지 기 (또는 수압 실험) 로 가 져 가 내부 탐 상 을 진행 하 다.강관 내부 에 균열 기포 등의 문제 가 있 으 면 탐 지 될 것 이다.강관 의 품질 검 사 를 한 후에 도 엄격 한 수공 선택 을 해 야 한다.강관 품질 검 사 를 한 후 페인트 로 번호, 규격, 생산 번호 등 을 뿌린다.크레인 으로 창고 에 들 어 갔다.

단면 형상 분류 방 관 은 단면 형상 에 따라 분류 한다. 간단 한 단면 방 관: 사각형 방 관, 직사각형 방 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