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stsislawdn 100 아연 도금 관 가격시장 거래 분위기 가 부족 하여 제시 가격 이 안정 적 으로 떨 어 졌 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0-28 09:12:04

방 관 은 사각형 과 사각형 냉 곡 중 공 형 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방 관 과 사각형 관 이 라 고 부 릅 니 다. 번 호 는 각각 F 와 J Q355B 방 관 벽 두께 의 허용 편차 입 니 다. 벽 두께 가 10mm 이상 일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10%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. 장기 적 으로 방 관,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,Mstsislaw4 분 아연 도금 관 규격 표, 20 년 된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!벽 두께 가 10mm 이상 일 때 벽 두께 의 양음 8% 이 고 구 부 러 진 각도 와 용접 선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한다.

시험 결과 의 평가 시험 후 시료 로 구 부 러 진 변형 부위, 예 를 들 어 균열 이 없 으 면 합격 이다. 압착 시험 등급 의 방관 공장 이 현재 생산 하고 있 는 방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. 현재 의 상황 은 당연히 방관 공장 이 기술적 으로 엄격하게 통제 하고 파악 하 는 것 과 떨 어 질 수 없 기 때문에 현재 강관 의 발전 에 많은 기 여 를 하고 있다.다음은 각 관 의 구체 적 인 용 도 를 살 펴 보 겠 습 니 다.

Mstsislaw.방 관 의 분류 강 은 방 관 의 탄소 함유량 이 0.04% - 3% 사이 의 철 탄소 합금 이다.인성 과 소성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탄소 함유량 이 7% 를 넘 지 않 는 다.강철의 주요 원 소 는 철, 탄 소 를 제외 하고 실리콘, 망간 유황, 인 등 도 있다.강철의 분 류 는 여러 가지 사각 관 이 다양 하 다. 주로 다음 과 같다. 사각 관 은 품질 에 따라 일반 강 (P & le, S & le, 0.050%) 을 분류 한다.

방 관 인장 강도 (& sigma; b): 시료 가 인장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(Fb) 을 시료 원 횡단면 적 (So) 으로 나 누 어 얻 은 응력 (& sigma;) 을 인장 강도 (& sigma; b) 라 고 부 르 고 단 위 는 Nmm 2 (MPa) 이다.그것 은 금속 재료 가 장력 작용 하에 서 의 큰 능력 을 나타 낸다.

.쇳물 이 알루미늄 탈산 을 한 후에 강 중 & omega;(Als) 0.015% ~ 0.025% 는 칼슘 처리 가 Al 203 의 변성 에 좋 은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.

복잡 한 단면 방관: 화형 방관, 개 구형 방관, 파문 형 방관, 이 형 방관.

상대방 이 자주 사용 하 는 표면 처 리 는 처리, 화학 처리, 투 환 처리, 수공 기계 처리 와 화염 처리 등 이 있다.처 리 는 분리 처 리 를 거 칠 것 이다.4 ~ 6mpa 의 압축 공기, 연마재,Mstsislaw아연 도금 열 아연 도금 관, 노즐 은 고속 으로 강재 표면 에 분사 하고 연마재 의 충격 과 마찰력 은 강재 표면의 산화 가죽, 녹 과 오물 을 제거 하 며 강재 표면 을 일정한 거 친 정도 에 이 르 게 한다.


Mstsislawdn 100 아연 도금 관 가격시장 거래 분위기 가 부족 하여 제시 가격 이 안정 적 으로 떨 어 졌 다.



절단 면 의 쇠 부스러기, 모 변 은 줄 이나 적당 한 도 구 를 사용 하여 완전히 제거 하여 쇠 부스러기, 모 변 이 다른 부품 을 연결 할 때 고무 o 형 개스킷 과 다른 부속품 을 긁 히 지 않도록 한다.

각 관 의 검사 항목, 샘플링 수량, ST52 - 3 등 으로 나 뉜 다.

환 을 던 지 는 것 은 고속 으로 회전 하 는 임 펠 러 가 작은 철 환 이나 작은 철 환 을 던 져 서 고속 으로 방 관 표면 에 부 딪 히 기 때문에 방 관 표면의 산화 층 을 제거 할 수 있다.이 동시에 강철 환 이나 철 환 이 고속 으로 사각 관 표면 에 부 딪 혀 사각 관 표면의 결정 격자 가 왜곡 되 어 변형 되 어 표면 경 도 를 높 인 다.

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경도 계 로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견본 표면 을 측정 한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재료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.경도 시험 은 재료 역학 성능 시험 에서 간단 하고 신속 하 며 실시 하기 쉽다.경도 시험 은 비 성 적 이 며 Q390, 재료 경도 값 과 인장 강도 값 사이 에는 비슷 한 환산 관계 가 있다.재료 의 경도 수 치 를 인장 강도 로 환산 할 수 있다 는 점 은 매우 실 용적 인 의 미 를 가진다.


Mstsislawdn 100 아연 도금 관 가격시장 거래 분위기 가 부족 하여 제시 가격 이 안정 적 으로 떨 어 졌 다.



성분 편 석 으로 인 한 띠 모양, 즉 강 에 인 등 유해 한 불순물 이 함유 되 어 있 고 압력 이 지연 되면 불순물 이 압연 방향 을 따라 길어진다.강재 가 4 이하 로 차 가 울 때 이런 불순물 은 페라이트 의 핵심 이 되 어 페라이트 형 태 를 띠 모양 으로 분포 시 킨 다음 에 주광 체 도 띠 모양 으로 분포 한다.이런 띠 모양 은 전기 찌꺼기 를 다시 녹 여 결정 속 도 를 높 여 제거 할 수 있다.

packing.사이즈 안정성 은 높 은 정밀도 의 사각형 관 에 대해 요구 하 는 정밀도 가 높 기 때문에 반드시 사이즈 의 안정성 을 유지 해 야 한다. 공기 에서 교정 을 하고 냉각 속도 가 느 리 기 때문에 안정 화 된 역할 을 하기 때문에 잔여 사각형 관 의 수량 을 증가 할 수 있 기 때문에 반드시 냉 처 리 를 해 야 한다.담금질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은 방관 이 가 늘 고 길 기 때문에 담금질 과정 에서 쉽게 변형 되 기 때문에 반드시 그 변형 을 엄 격 히 해 야 한다. 열 처 리 는 관건 적 인 공정 으로 담금질 냉각 과정 에서 냉 소성 을 제때에 교정 하 는 것 이 합 격 률 을 높이 는 관건 적 인 절차 이다. 이 를 위해 열 욕 담금질 을 하거나 기름 에서 냉각 시간 에 열 교정 을 해 야 한다.

방 관 의 생산 대부분 방 관 가공 은 모두 방 관 압력 가공 으로 가공 되 는 강 (반제품, 주괴 등) 을 소성 변형 시 켰 다. 방 관 가공 온도 에 따라 방 관 과 같은 냉 가공 과 열 가공 두 가지 가 있다. 방 관 의 주요 가공 은 압연: 방 관 금속 반제품 을 회전 압연 롤러 에 대한 간극 (각종 모양) 이다.압연 롤러 의 압축 으로 인해 재료 의 단면 이 줄 어 들 고 길이 가 증가 하 는 압력 가공 은 생산 방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생산 방식 으로 주로 방관 형 재, 판재, 관 재 를 생산 하 는데 사용 된다. 냉 간 압연, 열 간 압연 으로 나 뉜 다.

& sigma 로;단위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. 식 중: L1 - 시료 가 끊 어 진 후의 거리 길이, mm;L0 - 시료 원시 거리 길이,Mstsislaw열 아연 도금 사각 파이프 직사각형 관, mm.단면 수 축 률 (& psi;) 은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축 경 부 횡단면 적의 대 축 량 과 원시 횡단면 적의 백분율 을 단면 수 축 률 이 라 고 한다.& psi 로;단위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. 식 중: S0 - 시료 원시 횡단면 적, mm2;S1 - 시료 가 끊 어 진 후 축 경 부위 의 적은 횡단면 적, mm2.

Mstsislaw.0 200×200× 0~ 0 220×220× 0~ 0 250×250× 0~ 0 280×280× 0~ 0 300×300× 0~ 0 320×320× 0~ 0 350×350× 0~ 0 380×380× 0~ 0 400×400× 0~ 0 420×420× 0~ 0 450×450× 0~ 0 480×480× 0~ 0 500×500× 0 ~ 0 각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의 규범 적 인 처리 방 관 은 금속 성의 양생 무 이다. 주요 성분 은 철 과 아연 으로 공기 중에서 산화 환원 반응 이 쉽게 발생 한다. 단 반응 은 바로 많은 새로운 물질 이 발생 했 고 원래 의 특성 은 이미 바 뀌 었 다.그러나 원래 의 관련 특성 을 유지 하기 위해 서 는 산화 방지 처리 가 필요 하 다. 직접적인 원인 은 방관 이 공기 중의 산소 와 반응 하지 못 하 게 하고 공기 중의 산 소 를 격 리 하 는 방법 이다.오늘 본 고 는 관련 된 사각형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에 대해 비교적 규범 적 인 처 리 를 한다. 관건 은 당신 이 어떤 녹 방지 페인트 를 사 용 했 는 지 에 달 려 있다. 1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사용 하면 그 위 에 불소 탄소 페인트 를 직접 뿌 릴 수 있다.2. 알코올산 녹 방지 나 (홍 단) 이 라 고 부 르 면 탈 칠 제 로 씻 은 후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다시 뿌 려 야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다.

매우 큰 관계.원 각 의 반지름 이 크 고 압 변 권 의 압 재 면적 이 부족 하여 안정 적 인 주름 이 쉽게 생 긴 다.만약 에 원 각 이 너무 작 으 면 재료 가 변형 과정 에서 오목 모 에 들 어 가 는 저항력 이 증가 하고 재 료 는 안 으로 활동 하고 전이 되 지 않 아 전 력 구역 의 큰 당 김 응력 을 증가 하여 갈 라 질 수 있다.

인장 시험 은 이음매 없 는 Q355B 를 시료 로 만들어 인장 시험 기 에서 시 료 를 부 러 뜨 린 다음 에 측정 항 또는 몇 가지 역학 적 성능 으로 보통 인장 강도, 굴복 강도, 부 러 진 후 신 장 률 과 단면 축 률 만 측정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