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 라 나 콘 시 대성 부방관시장 혼란이 우려된다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16 15:21:02

그래서 방 관 의 뽑 기 과정 은 상당히 세밀 하 다. 장기 적 으로 방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을 받 았 다. 또한 끊 임 없 는 발전 과정 에서 방 관 도 더욱 엄밀 한 가공 처 리 를 받 았 다.

방 관 은 실제 운용 의 범위 가 점점 넓 어 지고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진다. 각 유형의 방 관 의 표현 도 다 르 기 때문에 서로 다른 측면 에서 의 표현 에 따라 선택 하면 그의 업무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다음은 아래 관 이 가열 프로그램 에서 주의해 야 할 사항 을 소개 한다.

프 라 나 콘 시 대성 부.... 저질 재료 의 표면 에 균열 이 생기 기 쉬 운 이 유 는 반제품 이 흙벽돌 이 고 흙벽돌 의 기공 이 많 기 때문이다. 흙벽돌 은 냉각 과정 에서 열응력 의 작용 을 받 아 균열 이 생기 고 압연 을 한 후에 균열 이 생 긴 다.

사각 관 이 성형 되 기 전에 대강 은 교정, 자 르 기, 대패, 표면 정리 수송 과 구 부 러 진 처 리 를 거 쳤 다.

.방 관 저장 시 지지물,프 라 나 콘 시 대성 부아연 도금 방관 맞 춤 형, 제품, 수천 만 제품 을 선택 하 셔 야 합 니 다. 전문 적 인 방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지면 에서 거 리 를 정 하여 방 관 의 통풍 을 확보 합 니 다.

방관 정경 압연 의 해석 기술 은 정경 압연 을 사용 할 때 내 면 에 공구 가 없 기 때문에 압연 관 을 압연 할 때 압연 재 의 내 면 형상 이 고 르 지 않다.롤러 식 압연 기 를 사용 할 때 압연 재 의 내 면 형상 은 각 형 이다.유한 요소 법 해석 을 통 해 이런 내 면 모서리 현상의 발생 메커니즘 과 대책 을 명 확 히 했다.

방 관 을 가공 할 때 일부 공정 은 이음매 없 는 방 관 을 가열 하 는 상황 에서 이음매 없 는 방 관 가공 과정 에서 의 가열 작업 이 필요 하 며 이음매 없 는 방 관 완제품 의 품질 에 매우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.


프 라 나 콘 시 대성 부방관시장 혼란이 우려된다



방 관 용접 공정 을 분석 하고 방 관 은 대강 을 원료 로 하여 상온 에서 생산 가공 하여 만 든 것 이다.사각 관 은 직선 용접 관, 사각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용접 관 의 용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차례대로 용접 관 기준 에 대해 개술 한다. 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 호 는 GBT 3091 - 2008 이다.대표 소재 Q235A, Q235BQ345B 등.주로 물 가스,프 라 나 콘 시 대성 부아연 도금 사각 관 이 어디 가 좋 습 니까?, 공기,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.

방관 은 경제 건설 에서 매우 좋 은 강 재 를 심 는 것 이다.그것 의 종류 도 많 고 원리 도 많 습 니 다. 여러분 들 은 방관 의 냉 당 원리 에 대해 아직도 부족 한 이 해 를 가지 고 있 을 수 있 습 니 다. 다음은 제 가 여러분 을 데 리 고 냉 당 원 리 를 배 워 보 겠 습 니 다.

압연 사각 관 의 원 료 는 원형 관 반제품 으로 장기 적 으로 사각 관,프 라 나 콘 시 대성 부80 의 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원형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가 져 와 용광로 에 가열 해 야 한다.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.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.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비교적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로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품질 이 좋 으 며 천공 의 확 경 량 이 많 으 며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.

build.상대방 이 자주 사용 하 는 표면 처 리 는 처리, 화학 처리, 투 환 처리, 수공 기계 처리 와 화염 처리 등 이 있다.처 리 는 분리 처 리 를 거 칠 것 이다.4 ~ 6mpa 의 압축 공기, 연마재, 노즐 은 고속 으로 강재 표면 에 분사 하고 연마재 의 충격 과 마찰력 은 강재 표면의 산화 가죽, 녹 과 오물 을 제거 하 며 강재 표면 을 일정한 거 친 정도 에 이 르 게 한다.

시료 압착 속 도 는 20 ~ 50mmmmin 을 사용 할 수 있다.

산화 피 수량 을 어떻게 줄 이 느 냐 가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가열 작업 의 첫 번 째 관건 이다.더 울 때 는 특히 주의 가 필요 하 다.공구 수명 과 관 재 의 표면 품질 에서 출발 하여 요구 가 더욱 엄격 하 다.예 를 들 어 열 용 난 로 는 그들의 작용 에 따라 가열 화로 와 재 가열 화로 두 가지 로 나 뉜 다.전 자 는 반제품 을 상온 에서 가공 온도 로 가열 하 는 데 쓰 인 다.후 자 는 가공 과정 에서 반제품 을 필요 한 가공 온도 로 다시 가열 하 는 데 쓰 인 다.


프 라 나 콘 시 대성 부방관시장 혼란이 우려된다



생산 에 따라 각 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 관, 배관 등 으로 나 뉜 다.단면 형상 에 따라 사각 관 은 원형 과 이 형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이 형 관 은 사각형 타원형, 각 형, 해바라기씨 형, 성형, 날개 관 이 여러 가지 복잡 한 모양 이 있다.

Customer first.화학 광택: 가공 설비 의 출자 가 적 고 속도 가 빠 르 며 효율 이 높 으 며 성 이 좋다.그 결함 은 빛 의 밝기 가 떨 어 지고 가스 가 넘 쳐 통풍 설비 가 필요 하 며 온 도 를 높이 는 것 이 어렵다.소량의 잡다 한 부품 과 작은 부품 의 광도 수요 가 높 지 않 은 산물 을 가공 하기에 적합 하 다.

사각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차 이 는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주요 특징 은 용접 틈 이 없 으 면 비교적 큰 압력 을 견 딜 수 있다 는 것 이다.제품 은 매우 거 친 주형 이나 냉각 부품 일 수 있다.

이 동시에 가열 온도 와 가열 시간 에 상대방 의 관 성능 도 큰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. 사각형 관 의 반제품 가열 은 사각형 관 의 반제품 이 충분 한 소성 을 가지 고 순조롭게 구멍 을 뚫 는 관건 적 인 공정 이다.가열 온도 가 너무 높 거나 가열 시간 이 너무 길 면 방 관 의 반제품 과 소, 탈탄 을 초래 할 수 있 고 심지어 방 관 화학 성분 의 불합격 (탄소 함량 불합격) 을 초래 하여 대량의 품질 문 제 를 초래 하고 제품 의 합 격 률 에 심각 한 영향 을 줄 수 있다.

프 라 나 콘 시 대성 부.전 방면 의 해석 방 관 의 역학 적 성능 방 관 강 도 는 방 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(적 당량 의 소성 변형 또는 절단) 되 는 기능 을 말한다.부하의 작용 형식 은 당 김, 긴축, 구불구불, 절단 등 방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당 김 강도, 압력 저항 강도, 굽 힘 저항 강도, 가위질 저항 강도 등 으로 나 뉘 기 때문이다.각종 강도 간 에는 항상 일정한 연락 이 있 고 운용 중 에는 인장 강 도 를 근본 적 인 강도 표 침 으로 하 는 경우 가 많다.

성분 편 석 으로 인 한 띠 모양, 도로 건축 구조 용 파이프 등.주로 석유 지질 시추 관, 석유화학 용 분해 관, 보일러 관, 베어링 관 과 자동차, 트랙터, 항공 용 고 정밀도 구조 관 등 을 사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