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onex국가 표준 관리품질의 방법 은 어떤 & amp 가 있 습 니까?lt;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1-04 19:29:02

저압 수송 용 나선형 파이프 (석유 부 표준) 표준 번 호 는 syt 5037 - 2008 이다.대표 적 인 재 료 는 q235bq345b 등 탄소강 재료 입 니 다.주로 물, 기름, 천연가스, 난방 등 파이프 의 저압 수송 에 쓰 인 다.

등 온 담금질 을 거 친 QQ355B 방관 은 우수한 굴 림 피로 특성 과 내부 식성 을 갖 추고 있다.내 마모 성, 단열 강도, 충격 강도 와 굴곡 강도.따라서 후속 생산 응용 에서 QQ355B 방 관 을 압연기 플랙 볼 스크류 의 재료 로 한다.표면 경화 강의 QQQ355B 사각 관 은 열 처 리 를 통 해 얻 은 표면 압력 응력 특성 도 가지 고 있어 응용 범위 가 진보 적 으로 확 대 될 것 으로 기대 된다.

Thonex.특수 성능 강: a. 녹 슬 지 않 고 내산 강;b. 내열 강: 항산 화 강, 열 강 강, 에 어 밸브 강 을 포함한다.c. 전열 합금강;d. 내 마모 강;e. 저온 용 강;f. 전기공 용 강.

방 관 생산 율 이 높다. 냉 으로 기계 부품 을 생산 하 는 효율 은 매우 높다. 특히 대량의 부품 을 생산 할 때 냉 생산 은 절삭 가공 보다 몇 배, 몇 배, 심지어 몇 백 배 높 아 질 수 있다.예 를 들 어 자동차 판매 용 냉 비 절삭 가공 은 2 배 높 아 졌 고 현 재 는 냉 매 자동 동기 로 생산 율 을 향상 시 켰 다.냉 자동 기의 생산 율 은 일반 선반 100 대 나 축 자동 침대 10 대의 생산 율 에 해당 한다.

.방 조 성형 은 검 사 를 통 해 모든 것 이 합격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 합격 후의 방 관 은 보관 할 것 이다. 장시간 의 보관 에서 각종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고 문제 가 발생 하면 우리 가 신속하게 처리 해 야 한다. 그러면 방 관 에 녹이 슬 고 부식 되 는 원인 은 어떤 것 이 있 는 지 다음 에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칼슘 처리 후 강 액 을 부 드 럽 게 불 어 넣 으 면 강 액 에 남아 있 는 불순물 을 감소 시 키 고 MnS 를 알 20 CaS 등 핵심 주변 에 잘 감 싸 줄 수 있다.

광산 용 유체 수송 Q355B 방관, 표준 번호 나 GBT 14291 - 2000.대표 적 인 재질 인 Q235 B 급 강철. 주로 광산 의 압 풍, 배수, 축 방 가스 용 직선 Q355B 방 관 에 사용 된다.


Thonex국가 표준 관리품질의 방법 은 어떤 & amp 가 있 습 니까?lt;



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피로 가 드 문 사각 관 부 씨 각도 (HB) 로 씨 각 (HRAHRBHRC) 과 비 씨 각도 (HV)등 각 도 는 금속 자료 의 연경 수준 을 가늠 하 는 시계 바늘 이다.

1. 이 형 방관 은 원 관 을 제외 한 다른 단면 모양 의 방관 을 총칭 한다. 강관 단면 모양 의 크기 에 따라 등 벽 두 꺼 운 이 형 방관 (코드 D), 부 벽 두 꺼 운 이 형 방관 (코드 BD), 지름 이 형 이음매 없 는 강관 (코드 는) 으로 나 눌 수 있다.이 형 대구 경 Q355B 방 관 은 각종 구조 부품, 공구, 로 씨 경도 와 비 씨 경도 등 이 있다.

생산 에 따라 각 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관 배관 등 으로 나 뉜 다.단면 형상 에 따라 사각 관 은 원형 과 이 형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이 형 관 은 사각형, 타원형, 각 형, 각 형, 해바라기씨 형, 성형, 날개 관 이 여러 가지 복잡 한 모양 이 있다.

표면 접착 성 은 방 관 에서 중요 한 특징 으로 현재 의 방 관 은 주로 운송 에 사용 되 기 때문에 접착 방지 성능 으로 인해 방 관 은 운송 에 붙 지 않 는 다.


Thonex국가 표준 관리품질의 방법 은 어떤 & amp 가 있 습 니까?lt;



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이 모두 방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. 이 는 '무엇 에 쓰 이 고 어디 에 쓰 이 는 지, 대부분 방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방 관, 장식 방 관, 건축 방 관 등 방 관 은 틈 이 없 는 것 과 용접 의 틈 이 있 으 며 틈 이 없 는 방 관 은 틈 이 없 는 원 관 을 성형 하여 만 든 것 이다.

Project scope.우리

냉 간 또는 냉 간 압연 정밀 사각 관 (GB3639 - 200) 은 기계 구조, 유압 설비 의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표면 광 결 도가 좋 은 냉 간 또는 냉 간 압연 정밀 사각 관 으로 정밀 한 방 조 기계 구조 나 유압 설비 등 을 선택 하면 기계 가공 시간 을 크게 절약 하고 재료 율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제품 품질 향상 에 도 유리 하 다.

Q355B 방관 보호층 두께 측정기 로 현장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보호층 의 실제 두 께 를 측정 하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의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보호층 의 실제 두 께 는 디자인 치보다 낮 지 않도록 요구한다.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보호층 을 파 서 실측 할 수 있다.

Thonex.절단 면 의 쇠 부스러기, 모 변 은 줄 이나 적당 한 도 구 를 사용 하여 완전히 제거 하여 쇠 부스러기, 모 변 이 다른 부품 을 연결 할 때 고무 o 형 개스킷 과 다른 부속품 을 긁 히 지 않도록 한다.

저압 유체 수송 용 큰 지름 용접 사각 관, 표준 번 호 는 GBT 14980 - 1994 이다.대표 소재 Q235AB 급.주로 물, 오수, 가스, 공기, 난방 증기 등 저압 유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강 도 는 방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되 고 있 는 것 을 말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