베 키스 필드아연 도금 벨트 사각 관 표준대량 소비를 달성하는 방법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3 15:30:22

방 관 저장 시 지지물, 제품, 수천 만 제품 을 선택 하 셔 야 합 니 다. 전문 적 인 방 관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방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관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지면 에서 거 리 를 정 하여 방 관 의 통풍 을 확보 합 니 다.

여러분 은 방 관 이 발전 하 는 과정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Q355B 방 관 공장 이 기술 차원 에서 계속 확대 되 어 현재 의 방 관 이 더욱 광범 위 하 게 발전 하 는 것 을 실 감 할 수 있 습 니 다.

베 키스 필드.방관 유색 금속 은 비철금속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검은색 금속 을 제외 한 금속 과 합금, 예 를 들 어 구리, 주석, 납, 아연, 청동, 알루미늄 합금 과 베어링 합금 등 을 말한다.또한 공업 에 서 는 크롬, 니켈, 망간, 몰리브덴, 코발트 방관, 바나듐, 텅스텐, 몰리브덴 등 은 생산 에 사용 되 는 경질 합금 을 많이 사용한다.이상 의 이런 비철금속 은 모두 공업 용 금속 이 라 고 부 르 는데 방 관 외 에 귀중 한 금속 도 있다. 백금 방관 티타늄, 금, 은 등 과 희귀 금속 은 방사성, 등 방 관 을 포함한다.

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 & sigma;b (MPa):≥980 굴복 강도 & sigma;s (MPa):≥835 신 장 률 & dela;5(%):≥12 단면 수 축 률 & psi;(%):≥40 충격 흡수 공 (충격 치) (Aku2J): & ge;39. 복잡 한 기술 로 나 온 제품 은 훌륭 하 다. 현재 방 관 은 시장 에서 대중 에 게 추앙 을 받 고 있다. 중요 한 것 은 품질 에 있어 모두 좋 은 보증 이 있다. 그러면 방 관 이 이렇게 높 은 시 평 을 받 을 수 있 는 지, 아니면 방 관 의 복잡 한 공정 에 달 려 있다.

.사각 관 은 사각형 관 재 를 부 르 는 호칭 으로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.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.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 관 을 만 든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.가방 당 50 개.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부 르 고 방 관 은 돌격 진 부하 작용 으로 파괴 되 는 위력 을 이른바 돌격 진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방 관 제품 용도: 기계 설비, 태양 광 설비, 철 강 구조 용, 자동차 부품, 교량 말뚝, 가드레일, 어떤 제품 표준 에 부합 되 지 않 는 규정 에 부합 되 지 않 을 경우, 불합격 자 를 골 라 내 고, 같은 방 관 에서 두 배의 견본 을 취하 여 불합격 항목 의 재 검 사 를 실시 해 야 한다.재검사 결과 (이 항목 시험 에서 요구 하 는 임 지표 포함) 가 불합격 되면 이 측은 물품 을 인도 할 수 없다.다음 검사 항목 은 초기 검사 에 불합격 할 때 재 검 사 를 허용 하지 않 습 니 다. a. 낮은 배 에 흰 점 이 있 습 니 다.현미

칼슘 처리 후 강 액 을 부 드 럽 게 불 어 넣 으 면 강 액 에 남아 있 는 불순물 을 감소 시 키 고 MnS 를 알 20 CaS 등 핵심 주변 에 잘 감 싸 줄 수 있다.

Inspection basis.방 관 의 광택 처리 공정 인 방 관 은 우리 생활 에서 용도 가 상당히 광범 위 하기 때문에 후속 적 인 응용 과정 에서 많은 부분 에서 방 관 에 대한 요구 도 상당히 엄격 하 다. 특히 표면 처리 도 점점 중시 된다.오늘 은 간단하게 광택 처 리 를 어떻게 해 야 하 는 지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구멍 을 뚫 은 후에 원형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.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.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.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.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.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

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이 모두 방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. 이 는 '무엇 에 쓰 이 고 어디 에 쓰 이 는 지, 대부분 방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방 관, 장식 방 관, 건축 방 관 등 방 관 은 틈 이 없 는 것 과 용접 의 틈 이 있 으 며 틈 이 없 는 방 관 은 틈 이 없 는 원 관 을 성형 하여 만 든 것 이다.


베 키스 필드아연 도금 벨트 사각 관 표준대량 소비를 달성하는 방법



사실 주물 청 소 는 환 을 던 지 는 것 이 아니 라 큰 것 에 대해 먼저 드럼 청 사 를 하 는 것 이다. 바로 주물 의 돌출 구 를 제거 한 후에 드럼 안에 넣 고 구 르 는 것 이다. 사각 관 이 드럼 안에서 서로 부 딪 히 고 표면의 모래 를 대부분 제거 한 다음 에 환 을 던 지 거나 분사 하 는 것 이다.

Online consultation.컬러 Q355B 방관 은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 고온 산화 법, 화학 산화 법, 전기화학 산화 법, 이온 식 입법, 기상 분해 법 이다.

소성 Q235B 방 소성 은 금속 재료 가 하중 작용 하에 소성 변형 (변형) 을 일 으 키 지만 그렇지 않 은 능력 을 말한다.

시 료 는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눌 러 서 부 하 를 제거 하고 시 료 를 취한 다.

베 키스 필드.사이즈 안정성 은 높 은 정밀도 의 사각형 관 에 대해 요구 하 는 정밀도 가 높 기 때문에 반드시 사이즈 의 안정성 을 유지 해 야 한다. 공기 에서 교정 을 하고 냉각 속도 가 느 리 기 때문에 안정 화 된 역할 을 하기 때문에 잔여 사각형 관 의 수량 을 증가 할 수 있 기 때문에 반드시 냉 처 리 를 해 야 한다.담금질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은 방관 이 가 늘 고 길 기 때문에 담금질 과정 에서 쉽게 변형 되 기 때문에 반드시 그 변형 을 엄 격 히 해 야 한다. 열 처 리 는 관건 적 인 공정 으로 담금질 냉각 과정 에서 냉 소성 을 제때에 교정 하 는 것 이 합 격 률 을 높이 는 관건 적 인 절차 이다. 이 를 위해 열 욕 담금질 을 하거나 기름 에서 냉각 시간 에 열 교정 을 해 야 한다.

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Q355B 사각형 관 은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을 통 해 원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과 같다.현재 Q355B 사각 관 의 성형 은 실 곡 과 공 곡 이 있다.Q355B 사각 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3mm 이상 이 어야 하고 전체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실제 구 부 림 보다 크 면 안 된다.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꽉 누 르 고 실제 구 부 러 질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눌 러 야 한다.

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우리 생활 에서 순 철 제품 을 점차 대체 하고 있 으 며, 현재 강관 도 점차 혁신 하여 세대 교 체 를 하고 있 으 며, 현재 의 Q355B 방관 이 대표 적 이다.그러나 상기 소 편 이 말 한 것 은 모두 중점 이 아니 라 오늘 중점 으로 말 한 것 은 Q355B 방관 정경 압연 의 해석 공정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