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greso대구 경 모멘트 관재료 차폐 메커니즘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06 09:35:16

방 관 용접 공정 을 분석 하고 방 관 은 대강 을 원료 로 하여 상온 에서 생산 가공 하여 만 든 것 이다.사각 관 은 직선 용접 관 사각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용접 관 의 용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차례대로 용접 관 기준 에 대해 개술 한다. 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 호 는 GBT 3091 - 2008 이다.대표 소재 Q235A, Q235BQ345B 등.주로 물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.

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피로 가 드 문 것 은 방관 부 씨 각도 (HB), 낙 씨 각도 (HR HR HRC) 와 비 씨 각도 (HV) 등 이 있다.각 도 는 금속 자료 의 연경 수준 을 가늠 하 는 시계 바늘 이다.현재 생 년 동안 내 정 된 각 도 는 각도 법 을 사용 하지 않 는 다. 그것 은 일정한 외형 의 압 두 로 정 해진 부하 에서 테스트 되 고 있 는 금속 자료 표면 으로 피 수준 에 따라 그 각도 치 를 내 정 하 는 것 이다.

Progreso.... 저질 방 관 은 접 히 기 쉽다.접 는 것 은 방관 표면 에 형 성 된 각종 접 는 선 으로 이런 결함 은 종종 전체 제품 의 세로 방향 을 관통 한다.접 는 이 유 는 위조 업 체 의 추구 율 로 인해 압 하 량 이 비교적 많 고 귀가 생 겨 서 다음 압연 할 때 접 히 고 접 는 제품 이 구 부 러 지면 갈 라 지고 사각 관 의 강도 가 크게 떨어진다.

그래서 방 관 의 뽑 기 과정 은 상당히 세밀 하 다. 장기 적 으로 방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을 받 았 다. 또한 끊 임 없 는 발전 과정 에서 방 관 도 더욱 엄밀 한 가공 처 리 를 받 았 다.

.역학 적 성능 은 방관 의 최종 사용 성능 (기계 적 성능)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지표 로 강철의 화학 성분 과 열처리 에 달 려 있다.강관 표준 에 서 는 사용 요구 에 따라 인장 성능 (인장 강도 굴복 강도 또는 굴복 점, 신 장 률) 과 경도, 인성 지표, 그리고 사용자 가 요구 하 는 높 고 저온 성능 등 을 규정 했다.

사각 관 은 절삭 이 가능 하고 성 이 양호 하 며 냉 변형 가소성 과 용접 성 이 중간 이다.또한 강 은 열처리 할 때 인성 이 많이 낮 아 지지 않 지만 상당히 높 은 강도 와 내 마모 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물 을 담금질 할 때 비교적 높 은 강인성 을 가진다.그러나 이 강 은 흰색 점 이 크 고 열처리 할 때 템퍼링 취약 성 경향 과 과 열 성 이 있다.

& sigma 로;단위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. 식 중: L1 - 시료 가 끊 어 진 후의 거리 길이, mm;L0 - 시료 원시 거리 길이, mm.단면 수 축 률 (& psi;) 은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축 경 부 횡단면 적의 대 축 량 과 원시 횡단면 적의 백분율 을 단면 수 축 률 이 라 고 한다.& psi 로;단위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. 식 중: S0 - 시료 원시 횡단면 적, mm2;S1 - 시료 가 끊 어 진 후 축 경 부위 의 적은 횡단면 적, 축 이 구 부 러 진 상황 에서 공식 a = W 동 W 허 로 계산 할 수 있다. 계산 강 도 를 소성 으로 대체 하면 구조물 의 적재 능력 을 14% 높 일 수 있다.

점 용접, 용접 커 브 푸 시 과정 에서 얇 아 지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서 공장 은 두 꺼 운 관 재 를 많이 사용한다.만약 얇 은 원 료 를 사용한다 면 생산 된 것 은 틀림없이 불합격 일 것 이다.이런 상황 에서 40 실 정도 얇 아 지고 기술 이 좋 지 않 거나 당 겨 진 관 재 를 사용 하면 두께 가 기준 보다 현저히 낮다.

Q355B 방관 에 대해 열 처 리 를 하기 전에 반드시 예열 을 해 야 Q355B 방관 이 전체 열처리 과정 에서 많은 문제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더욱 잘 보장 할 수 있다. 이때 Q355B 방관 의 품질 에 도 좋 은 보증 이 있 을 것 이다.

Finance Department.지금 보면 방 관 이 시장 에서 이렇게 좋 은 성 과 를 거 둘 수 있다 는 것 은 공장 이 기술 방면 에서 의 노력 과 떨 어 질 수 없다. 미래의 방 관 시장 이 더욱 잘 할 것 이 라 고 믿는다.

방관 실효.파 이 프 를 가설 할 때 작업 을 잘 하거나 직접 방 관 을 사용 해 야 하 는데 파이프 가 부식 되 는 이 유 는 파이프 의 층 이 부식 되 었 기 때문이다.층 과 파이프 표면 이 벗 어 나 면 자연히 효력 을 잃 게 된다.

Q355B 방 관 을 예열 하 는 것 은 상황 을 피 할 수 있 을 것 같 습 니 다. Q355B 방 관 자체 가 품질 문제 라 는 것 에 대해 더 좋 은 보증 이 있 을 것 입 니 다.


Progreso대구 경 모멘트 관재료 차폐 메커니즘



화학 광택: 가공 설비 의 출자 가 적 고 속도 가 빠 르 며 효율 이 높 으 며 성 이 좋다.그 결함 은 빛 의 밝기 가 떨 어 지고 가스 가 넘 쳐 통풍 설비 가 필요 하 며 온 도 를 높이 는 것 이 어렵다.소량의 잡다 한 부품 과 작은 부품 의 광도 수요 가 높 지 않 은 산물 을 가공 하기에 적합 하 다.

average method.열 가공 온도 가 부당 하 게 인 용 된 띠 모양, 즉 열 가공 정지 온도 가 상구 에 있 을 때 (과 40 사이) 페라이트 가 금속 흐름 방향 을 따라 오 스 테 나이트 에서 띠 모양 으로 석출 되 고 분해 되 지 않 은 오 스 테 나이트 가 띠 모양 으로 잘 려 A 로 냉각 되면 띠 모양 오 스 테 나이트 가 띠 모양 주광 체 로 바뀐다.이런 것 은 종 간 압연 온 도 를 높이 고 단조 비 를 증대 시 키 거나 소 둔, 정 화 를 확산 시 켜 개선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.

방 관 의 분류 강 은 방 관 의 탄소 함유량 이 0.04% - 3% 사이 의 철 탄소 합금 이다.인성 과 소성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탄소 함유량 이 7% 를 넘 지 않 는 다.강철의 주요 원 소 는 철, 탄 소 를 제외 하고 실리콘, 망간, 유황, 0.045%, S & le, 0.050%) 을 분류 한다.

절단 할 때 펜치 등 사각 관 으로 고정 시 키 고 확실히 고정 한 후에 절단 하 세 요.

Progreso.칼슘 처 리 를 거 친 방 관 에 있 는 불순물 은 모두 비교적 잘 변성 할 수 있 으 며, 동시에 압연 재 중의 황화물 형상 도 양호 하 게 되 었 다.

강 도 는 방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되 고 있 는 것 을 말한다.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각도 소성 은 방 관 자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(영원히 변형) 이 발생 하여 훼손 되 지 않 는 위력 을 말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