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격제안서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1 10:53:12

(소프트, 1 / 23 / 4H) 등 1 급 2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테이프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독이 있 는 크롬 과 니켈 은 맞지 않 습 니까?스 테 인 리 스 강 에는 크롬 과 니켈 의 함량 이 매우 많은 데, 왜 스 테 인 리 스 강 입 니까?아래 천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은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지 만 산 (식초) 을 오래 담 그 지 않 고 소금 류 의 물건 도 장시간 부식 되 어 얼룩 이 될 수 있 습 니 다.좋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모델 로 영원히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

.적당 한 열처리 기술 을 사용 하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고 매우 좋 은 내식 성 을 얻 을 수 있다.

600 시리즈

.2B 냉 간 압연 행 열처리, 산세척 또는 유사 처리 후 평평 하 게 거 쳐 적당 한 광택 도 를 얻는다.

(소프트,스 테 인 리 스 스틸 축 구 관, 1 / 23 / 4H) 등 1 급 2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테이프.

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+ 탄소 함유량 + 알파벳 번호 (CK)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& times, 100 은 탄소 K: 침 탄 용 강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탄소 결 권 판 S20C 는 탄소 함유량 이 0.18 - 0.23% 라 고 밝 혔 다. 우리 나라 및 일본 규소강 브랜드 는 밝 혔 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격제안서



포장 이 필요 하지 않 으 면 계약서 에 포장 봉 지 를 열 어 스 크 래 치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을 긁 는 문 제 를 부담 하지 않 는 다 고 밝 혀 야 한다.

600 시리즈 & mdash; 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.

  409—저렴 한 모델 (영 미) 은 보통 자동차 배기 관 으로 사용 되 며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(크롬강) 에 속한다.

Test conclusion.용접 기공 의 출현 을 방지 하기 위해 용접 부위 에 녹이 슬 거나 기름 얼룩 이 있 으 면 반드시 깨끗이 청소 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?녹이 슬 어 요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잘 슬 지 않 는 다 는 것 을 말 합 니 다. 녹이 슬 지 않 는 다 는 뜻 은 아 닙 니 다. 바닷물 에 넣 으 면 그대로 수 를 놓 습 니 다. 상온 에서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 황산 알칼리 가 높 은 환경 에서 시간 이 지나 면 녹이 슬 수 있 습 니 다. 정상 적 인 상황 에서 녹이 슬 지 않 고 산성비 가 있 는 곳 에서 만 녹 슬 수 있 습 니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

검사 가 끝 날 때마다 카드 압 성형 효 과 를 검사 해 야 하 며 카드 압 이 제대로 되 지 않 거나 관 재 의 카드 압 이 심각하게 함몰 되 는 상황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.눈 으로 측정 한 것 은 파이프 포트 와 관 재 는 밀접 하 게 붙 어 있 고 DN 25 이상 의 관 재 는 성형 마름 변 의 작은 지름 이 관 외경 보다 0.1 - 2mm 가 약간 작고 관 경 이 클 수록 차이 가 크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격제안서



BA 면, 2B 면, (백 피), 2D 면,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용 수명, (스크럽), HL (필라멘트), 8K 면 등 표면 품질 이 좋 고 빛 의 밝기 가 좋다.

Quality recommendation.5. 표지 번호 와 표 시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자모 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중국, 일본, 300 학과, 400 학과,200 계; 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,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격 을 낮 추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진일보 에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.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가격 이 높 지 않 기 때문에 세트 로 된 연결 파이프 의 신뢰성 과 가격 은 그 발전 을 결정 하 는 주요 한 요소 이다.국내 에 서 는 쓰 촨, 광 둥, 저장, 강 소 등지 에서 이미 개발 상 들 이 자발적으로 연결 기술 과 관 리 를 개발 하여 발전 가능성 이 있 는 관 재 이다.건설 부 와 관련 부서 도 이 신형 관 재 를 매우 중시한다. 중국 기술 시장 관리 촉진 센터, 국 과 시 자 [2001] 71 호 문서 에 따 르 면 응용 & ldquo 에 관 한 것 이다.고경 벽 비 고정 밀 스 테 인 리 스 강 중, 고압 급수 관 및 부대 파이프 와 전용 기술 & rdquo;의 통지 에서 알 수 있 듯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라 는 기술 과 제품 의 응용 은 중국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향상 시 키 고 급수 수질 을 개선 하고 보장 하 는 데 모두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.

◆ 스 테 인 리 스 강, 합금 공구강 (1000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, 예 를 들 어 1Cr18Ni 9 1000 분 의 1 (즉), 녹 슬 지 않 는 C & le;0.08% 예 를 들 어 0Cr18Ni 9, 초 저 탄소 C & le;0.03% 예 를 들 어 국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개의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다 고 표시 한다.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200 과 3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되 고 철 소체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4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된다.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1930 316 과 310 을 표기 하고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30 과 446 을 표기 하 며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420 과 440 C 를 표기 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),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철 함유량 이 50% 이하 인 고 합금 은 보통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.

.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A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동 부하 나 고정 부하 조건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더 높 은 에너지 흡수 능력 을 가지 는데 이것 은 구조 부품 이 돌발 사고, 예 를 들 어 충돌 등 에 대응 하고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이 뚜렷 하 며 실제 응용 가치 가 있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단점 은 다음 과 같다. 응용의 보편성 과 다 면 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. 예 를 들 어 사용 온 도 는 반드시 250 도 이하 여야 한다.

  SPHC——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