용 키 예 르식품 냉장 창고 설치인터넷 마케팅은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11 16:34:29

용 키 예 르냉동창고 설치,

응급 조치 인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전 이나 단전 고장 을 만 날 수도 있다. 대부분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응급 설 비 를 갖 추고 있어 야 냉동창고 공사 가 정상 적 인 전기 공급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. 아침 온도 나 습도 가 자동 으로 제어 하 는 시스템 에 이상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다. 그러면 이때 제때에 냉동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더 많은 냉 방 이 노출 되 지 않도록 저 장 된 제품 의 품질 에 상응하는 문제 가 발생 한다.의 · 냉동창고 공 사 는 적기에 도 자구 시스템 을 갖 추고 있어 냉동창고 의 온도 가 과도 할 때 도 시스템 냉각 시스템 을 켜 온도 가 정상 화 될 때 까지 기 다 렸 다가 자동 으로 꺼 지게 된다.

각종 배선 은 반드시 가지런 해 야 한다.각 스위치 와 버튼 은 개폐 가 민감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정확 해 야 한다.접선 은 전용 접선 헤드, 상자 와 각 전기 분 로 를 사용 하려 면 전원 보호 가 있어 야 한다.

용 키 예 르.밸브 는 가능 한 한 냉 풍기 에 가 까 운 위치 에 설치 해 야 한다.솔레노이드 는 수평 으로 설치 하고 밸브 는 수직 으로 액체 방향 에 주의해 야 한다.

즉시 냉각 은 냉동창고 의 응축기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축물 에 설치 하고 냉 매 의 휘발 시 냉각 중의 공 기 를 이용 하여 찬 공기 로 냉각 수요 로 냉각 시 키 는 물체 이다.이런 냉각 의 특징 은 냉각 속도 가 빠 르 고 열전도 온도차 가 적 으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가 간단 하기 때문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는 것 이다.

.식품 냉동창고 든 냉동창고 든 사용 기간 동안 각종 작은 고장 이 발생 할 수 있 으 니 문제 가 생 겼 을 때 긴장 하지 말고 오늘 알려 준 지식 대로 문 제 를 발견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.

조합 냉장 고 는 냉각 되 지 않 거나 냉각 효과 가 떨어진다.냉동기 의 응축기 가 더러 운 지 여부.창고 안의 증발기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게 쌓 였 습 니까?냉각제 가 새 는 지 여부.그리고 냉동창고 공사 직원 들 을 조합 하여 냉 매 를 보충 하고 누 출 된 곳 을 처리 해 주 십시오.조합 냉동창고 문의 밀봉 이 완전 하고 제거 되 었 습 니까?냉동창고 의 냉동기 가 작 동 하 는 지 여 부 를 조합 하 다.냉동창고 의 컴퓨터 기기 의 매개 변수 설정 이 정확 한 지, 냉동창고 문 설 치 를 재 구성 합 니 다.냉동창고 의 그릇 이 고장 나 서 교체 되 었 습 니까?창고 안에 물건 을 쌓 아 두 는 데 충분 한 간격 을 두 고 소통 시 킬 수 있 습 니까?

냉동창고 안에 정 해진 저온 을 유지 하기 위해 귀주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주의해 야 한다. 냉동창고 의 바닥, 벽 과 평평 한 지붕 은 모두 정 해진 두께 의 단열 재 료 를 부설 하여 외부 에서 들 어 오 는 열량 을 줄 여야 한다.태양 을 흡수 하 는 복사 에 너 지 를 줄 이기 위해 냉동창고 외 벽 표면 처럼 흰색 이나 옅 은 색 으로 칠 했다.그래서 냉동창고 건축 은 일반 공업 과 민용 건축 과 달리 독특한 구 조 를 가진다.냉동창고 건물 은 공기의 진입 과 수증기 확산 을 방지 해 야 한다.


용 키 예 르식품 냉장 창고 설치인터넷 마케팅은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



그러나 장기 적 인 연속 운행 은 설비 의 노 화 를 초래 할 수 있 기 때문에 합 리 적 인 유지 가 특히 중요 하 다.

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알림: 해산물 기계 의 구체 적 인 기능 특성 인 신선 도 유지 창고 에서 도매 하 는 해산물 기 는 조작 이 간단 하고 마이크로 컴퓨터 시스템 을 사용 하여 온도 의 높 고 낮 음 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.해산물 기계 장치 의 구조 가 치밀 하고 성능 이 안정 적 이 며 사용 자 는 전원 을 연결 하기 만 하면 냉각 수관 로 는 작업 에 투입 할 수 있다.신선 도 유지 창고 에서 도매 하 는 해산물 기 응축기 는 내 나사산 동관 을 사용한다.환 열 효과 가 좋다;해산물 기 계 는 순수한 티타늄 관 증발기 로 냉각 효과 가 좋 고 성질 이 강하 다.신선 도 유지 창고 에서 도매 하 는 해산물 기계 장치 의 초 상 압력 밀봉 시험 은 각 부품 의 성능 이 특히 좋다.해산물 기계 팀 은 소음 이 낮 고 진동 이 적 으 며 온도 가 빨리 내 려 가 며 수명 이 길 며 여러 가지 품질 보호 장 치 를 갖 추고 해산물 기계 의 가격 이 높 으 며 품질 이 좋 으 며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기종 을 맞 출 수 있다.과일 을 취급 하 는 많은 도매상 들 은 과일 을 더 오래 저장 하기 위해 기 존의 창 고 를 과일 신선 도 유지 창고 로 개조 한다.창고 와 창고 사이 에 큰 차이 가 있 기 때문에 창 고 를 합 격 된 에너지 절약 과일 신선 도 유지 창고 로 개조 하려 면 많은 주의사항 이 필요 하 다.

안정성 이 강 한 폴리우레탄 발포 기술 은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경포 와 캐리어 층 이 튼튼 하 게 결합 하 는 것 이 외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.즉, 현지의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풍력, 자중, 정상 적 인 충돌 등 각종 내외 가 결 합 된 부 하 를 사용 하고 보온층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태 에서 안정 을 유지한다.

Pursuit of excellence.다른 측면: 식품 냉동창고 의 디자인 과정 에서 냉동창고 와 현장 소방,용 키 예 르냉동창고 유지 보수 설치, 통풍,용 키 예 르냉동창고 방안, 수력발전 등 시스템 의 협 조 를 고려 해 야 한다. 안전, 과학, 친 환경 이 모두 요구 에 부합 되 어야 한다. 냉장 고 는 디자인 과 설 치 를 할 때 반드시 배수 문 제 를 고려 하고 설 치 를 할 때 다음 과 같은 8 가 지 를 주의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사이 의 두 개의 연결 부품 은 반드시 단단히 쐐기 를 박아 야 하고, 두 개의 연결 부품 도 각각 냉동창고 균열 의 상 외측 과 하 에 고정 시 켜 야 한다.그 중에서 아래 의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로 내 려 가 야 한다. 그러면 나중에 콘크리트 로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다.

냉동창고 가 처음 사용 하거나 장시간 정지 한 후에 다시 사용 할 때 창고 안에 화물 을 쌓 는 것 을 엄금한다. 반드시 창고 가 필요 한 온도 로 천천히 내 려 가 야 한다. 저온 창고 의 수 요 를 포함 하여 단계별 로 온 도 를 낮 추고 창고 안팎 의 온도차 가 갑자기 변화 하여 창고 체 를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
용 키 예 르식품 냉장 창고 설치인터넷 마케팅은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



고장 현상: 선풍기 모터 과부하, 선풍기 변형;선풍기 모터 고장;선풍기 모터 열 계전기 고장 (노화);연결선 이 느슨 하 다.냉각기 가 막히다.배 풍 저항 이 크다.냉동창고 고장 현상: 건조기 가 작 동 하지 않 고 압축기 선로 가 끊 어 지고 퓨즈 가 끊 어 지 며 열 계전기 동작, 고압 스위치 동작, 압축기 가 막 히 고 선로 가 허 접 되 거나 느슨 해 지 는 고장 현상: 건조 기동 후 짧 은 시간 안에 멈 추고 환경

Total quality assurance.냉 매 충 전량 이 부족 한 데 는 두 가지 이유 가 있다. 이때 냉 매 를 충분히 보충 하면 된다.

천장 풍기 가 중량 을 초과 할 때 4 호각 이나 5 호 각 철 을 이용 하여 대 들 보 를 만든다.대 들 보 는 하중 을 줄 이기 위해 다른 천장 과 벽 에 가로 걸 쳐 야 한다.

냉장 창고 의 실제 사례 는 현대 상업 이 신속히 발전 하면 서 기 존의 제품 저장 을 목적 으로 하 는 냉장 고 는 현대 상품 의 신속 하고 정확 하 며 소량의 유통 수 요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고 있다.따라서 제품 배 송 을 목적 으로 하 는 물류 센터 냉동창고 콜 드 체인 등 이 생 겨 나 고 빠르게 발전 해 상품 유통 체인 에서 점점 더 중요 한 역할 을 하고 있다.그렇다면 급속 하 게 발전 하 는 냉장 창고 건설 은 어떤 특징 이 있 습 니까?

용 키 예 르.냉장 창고 의 보온 판 은 우레탄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 는데 이런 냉동창고 보온 판 의 주요 효 과 는 밀봉 성능 이 좋 고 보온 효과 가 있 으 며 습기 방지 효과 도 좋아 냉동창고 의 냉각 효 과 를 확보 하 는 것 이다.냉동창고 문 은 전기 냉동창고 문 을 사용 하고 냉동창고 관리자 가 출입 할 때 제때에 효과적으로 문 을 닫 아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이 유실 되 지 않도록 할 수 있다.

품질 이 안정 적 이 고 사용 수명 이 길 며 종합 적 인 가격 이 높 은 하 드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정상 적 인 사용 과 수리 조건 에서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의 수명 기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하거나 전기 적 으로 부식 되 거나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가 자라 거나 설치 동물 등 외부 원인 으로 인해 영향 을 받 지 않 을 수 있다.

냉동창고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동창고 판 의 내 면 재료 로 하 는데 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. 우레탄 냉동창고 판 의 외 부 는 SII,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구성 요소 로 이 루어 져 있다. 이렇게 하 는 장점 은 냉동창고 판 이 내외 온도차 가 심해 온도 의 전 파 를 방지 하여 냉장 고 를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동창고 의 작업 효율 을 높 인 다 는 것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