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 생로 랑과일 창고 가격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06 17:34:23

의 냉 고 는 이미 업계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. 의 냉 고 공사 의 사용 에 대해 우 리 는 반드시 제품 의 성능 을 결합 시 켜 제품 에 필요 한 온도 와 습도 에 따라 보관 해 야 한다. 품 냉 고 밖 에 도 자동 온도 상 자 를 사용 해 야 한다. 또한 관리자 들 은 의 냉 고 공사 의 각종 작업 절차 에 대해 잘 알 아야 한다.

꿈 을 이 루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절 제 된 영향 을 제거 해 야 한다. 이런 아름 다운 냉동물 냉동 실 이 별장 실 에 지어 져 있 을 때 서리 와 배수 되 는 집수 갱 (못) 은 얼음 과 물이 역류 하지 않도록 하 는 대책 을 취해 야 한다.

입 생로 랑.공기 조절 창고 에 예비 전원 을 배치 하 는 것 은 선로 와 부하 문 제 를 제거 한 후에 외부 에서 거부 할 수 없 는 전력 노선 의 점검 과 수리 이다. 만약 에 공기 조절 창고 의 냉장 화물 이 비교적 귀중 하거나 온도 변화 에 영향 을 받 기 쉬 우 면 공기 조절 창고 에 예비 전원 을 배치 하여 단전 후 짧 은 시간 에 냉장고 냉동 설비 의 운행 을 지탱 하도록 고려 할 수 있다. 대형 공기 조절 고 는 발전 기 를 배치 하 는 것 을 고려 할 수 있다.전기 가 끊 긴 후 에는 사용 할 수 있 도록 발전기 세트 를 자동 으로 전환 하여 발전 시킨다.예 를 들 어 쌍 로 시 전 기 를 사용 할 수 있다.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플러그 식 홈 으로 연결 하 는 방식 으로 연결 해 야 합 니 다. 이렇게 연결 할 때 가지 고 있 는 강도 가 더욱 높 기 때 문 입 니 다.

.다 층 냉동창고 의 점: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.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.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.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.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.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,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.

실외 공기 가 냉동창고 에 들 어 갈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오기 도 한다. 수분 의 응결 로 인해 건축 구조, 특히 단열 구조 가 습기 가 차 서 동결 되 어 파손 되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여 냉동창고 판 건축 이 습기 방지 성능 과 양호 한 밀봉 성 을 유지 하도록 해 야 한다.

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로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(암모니아 나 프레온) 이다.


입 생로 랑과일 창고 가격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



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.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.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.

배기 관 과 회 기관 은 경사 가 있어 야 하고 응축기 의 위치 가 압축기 보다 높 을 때 배기 관 은 경사 가 응축기 로 향 하고 압축기 배기 구 에 액 고 리 를 넣 어야 한다.정지 후 기체 냉각 액화 가 고압 배기 구 로 돌아 가 는 것 을 방지 하고 다시 기 계 를 켤 때 액 압축 을 일으킨다.

천장 이나 벽판 에 구멍 을 뚫 어야 할 때 먼저 도면 설계 요구 에 따라 내외 방선 포 지 셔 닝 을 하고 재 검토 한 후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진 선 공, 진 액 공, 회 기공, 상수 공, 배수 공 은 개 공 기 를 사용 하여 구멍 을 낸다.구멍 을 뚫 고 구멍 을 뚫 은 후에 제때에 시공 처 리 를 하고 구멍 은 발포 재 나 밀봉 접착제 로 닫 아 공기 가 새 고 추 위 를 방지 합 니 다.입구, 통풍구, 컨베이어 등 은 포장 장식 을 사용 하고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며 리벳 의 간격 은 300 mm 바깥쪽 150 mm 이다.

Project scope.폴리우레탄 폼 플라스틱: 이것 도 매우 자주 사용 하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입 니 다.그것 의 보온 효과 가 강하 고 기계 의 강도 가 강해 서 지금 은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있어 좋 은 응용 전망 을 가지 고 있다.

환기 의학 제품 은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맡 긴 후에 도 냄새 가 날 수 있 으 며, 단 이라는 냄새 가 정 해진 수량 에 저장 되면 다른 제품 에 도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.따라서 우 리 는 일상적으로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기 적 으로 통풍 을 시 켜 야 효과 적 인 보관 시간 을 가 질 수 있다. 만약 에 의 냉동창고 공사 에서 배관 식 냉각 을 사용한다 면 사용 한 후에 서리 가 내 리 는 이미지 가 나타 날 수 있 고, 제때에 크림 을 바 르 지 않 으 면 영향 을 미 칠 수 있 으 므 로 서리 제거 에 도 신경 을 써 주시 기 바 랍 니 다.

시스템 의 냉동 용량 부족, 냉동 능력 부족: 냉 매 순환 량 부족 주요


입 생로 랑과일 창고 가격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



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에 의 해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것 을 냉각제 로 하여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 창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.

Variable cost.2. 식품 냉동창고 수리. 냉동기 방 입구 바깥쪽 에서 조작 하기에 편리 한 위치 에 있 으 므 로 냉동 압축기 전원 을 자 르 는 총 스위치 를 설치 해 야 한다. 이 스위치 는 냉동 압축기 가 작 동 하 는 것 을 멈 출 수 있 고 관련 표 지 를 설치 해 야 한다.만약 기계 스크린 이 총 칸 안에 설치 된다 면, 모든 냉각 압축기 옆 에 버튼 스위치 를 증설 해 야 한다.

풍 량 조절 은 공기 조절 창고 가 에너지 절약 에 도달 할 수 있 는 관건 적 인 요소 이다.우 리 는 공기 조절 창고 나 배관 시스템 에 대해 인위적인 관여 과정 을 실시 하여 환풍기 조절 이 라 고 한다. 만약 우리 가 이 점 을 잘 할 수 있다 면 환풍기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을 것 이다.효과 적 인 조절 을 통 해 환풍기 가 안정 적 인 작업 조건 에서 생산 이 유량 이나 압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고 에너지 절약 도 할 수 있다.우리 가 환풍기 조절 을 실시 하 는 과정 에서 어떤 조절 을 선택 하 느 냐 가 중요 하 다. 이것 은 공기 조절 창고 의 에너지 절약 효과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.

냉동창고

입 생로 랑.품질 이 안정 적 이 고 사용 수명 이 길 며 종합 적 인 가격 이 높 은 하 드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정상 적 인 사용 과 수리 조건 에서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의 수명 기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하거나 전기 적 으로 부식 되 거나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가 자라 거나 설치 동물 등 외부 원인 으로 인해 영향 을 받 지 않 을 수 있다.

대형 냉동창고 의 사용 은 자 연 스 럽 게 설치 와 재료 선택 에 있어 매우 엄격 하기 때문에 상기 상황 에 직면 하여 냉동창고 보온 판 재 료 를 엄 격 히 선별 하여 상기 문 제 를 효과적으로 완화 하거나 해결 할 수 있다.그러나 현재 냉동창고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분야 가 매우 많 기 때문에 시장 에 많은 이런 제품 의 제 재 는 사용 환경 상의 세부 사항 을 고려 해 야 한다.

설비 냉장고 건설 에 사용 되 는 설비 의 선택 은 바로 냉장고 의 크기, 유형 과 예산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