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 인 트 존 스4 인치 아연 도금 관공급자는 당신을 환영합니다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04 09:34:21

조선 업

아연 도금 인지 페인트 인지 선택해 야 한다.페인트 를 만 들 려 면 세트 를 추천 합 니 다. 에폭시 아연 50um + 에폭시 클 라 우 드 중간 에 80um + 우레탄 면 칠 60um 을 칠 합 니 다. 이렇게 ISO 12944 의 기준 에 따라 실내 밖의 환경 을 10 년 동안 유지 하 는 것 은 문제 가 크 지 않 습 니 다.

사각 관 의 절단 면 은 진짜 원 을 유지 하고 절단 선 은 사각 관 축 심 과 직각 을 이 루어 야 한다.너무 세 게 자 르 는 것 은 사각 관 을 납작 하거나 타원 으로 자 르 는 원인 이 므 로 적당 한 힘 으로 사각 관 을 잘라 야 한다.

세 인 트 존 스.단계 (1934 & mdash; 1950 년)

방 관 은 실제 운용 의 범위 가 점점 넓 어 지고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진다. 각 유형의 방 관 의 표현 도 다 르 기 때문에 서로 다른 측면 에서 의 표현 에 따라 선택 하면 그의 업무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다음은 아래 관 이 가열 프로그램 에서 주의해 야 할 사항 을 소개 한다.

.수리, 환 던 지기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은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,세 인 트 존 스40 아연 도금 방관 두께,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, 복사 방지, 수명 이 길다. 물론 환 을 던 지면 고속 으로 회전 하 는 임 펠 러 를 사용 하지 않 으 면 안 된다.수리, 조선 업 에 있어 서 환 (작은 철 강 환) 은 주로 방 관 예비 처리 (도장 하기 전에 녹 제거) 에 사용 된다.분사 (수리, 조선 업 은 광사) 는 성형 선박 이나 세그먼트 에 많이 사용 되 며, 사각 관 의 낡은 페인트 와 녹 을 제거 하고 다시 도장 하 는 역할 을 한다.수리, 조선 업 에서 환 을 던 지고 모래 를 뿌리 는 주요 역할 은 방관 도장 페인트 의 부 착 력 을 증가 시 키 는 것 이다.

방 관 을 가공 할 때 일부 공정 은 이음매 없 는 방 관 을 가열 하 는 상황 에서 이음매 없 는 방 관 가공 과정 에서 의 가열 작업 이 필요 하 며 이음매 없 는 방 관 완제품 의 품질 에 매우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.

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야 에서 방 관 을 사용 하고 그의 사용 범위 가 현저히 많아 지면 서 우 리 는 여러 가지 방 관 을 사용 했다. 이 때 는 우리 가 합 리 적 으로 방 관 을 보관 해 야 한다. 고객 이 방 관 을 보관 할 때 도 합 리 적 으로 배정 하 는 것 을 배 워 야 한다. 다음 에 우 리 는 아래 관 리 를 어떻게 정확하게 보관 해 야 하 는 지 알 아 보 자.


세 인 트 존 스4 인치 아연 도금 관공급자는 당신을 환영합니다



자주 사용 하 는 것 은 부 씨 경도, 로 씨 경도 와 비 씨 경도 등 이 있다.

충격 강인성 은 기계 부품 에 큰 속도 로 작용 하 는 하중 을 충격 하중 이 라 고 하 는데 제품, 재생 자원 업무 에 전문 적 으로 종사한다. 업 무 는 사각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 관, 아연 도금 사각 관, 아연 도금 관 을 포함한다. 금속 이 충격 하중 작용 에서 의 능력 을 충격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.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.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.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.Q345 의 탄소 당량 은 0.3%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, 일반적으로 탄소 당량 은 0.4% 에서 냉 균열 성 으로 증가한다.

Sales Department.사각 관 절단 에 규정된 상세 한 절차 인 사각 관 은 무엇으로 절단 합 니까?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은 가공 과 공사 에서 정 해진 절 차 를 거 쳐 야 가공 에 성공 할 수 있 습 니 다. 가공 할 때 반드시 거 쳐 야 하 는 절 차 는 바로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것 입 니 다.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의 절단 방식 은 다양 합 니 다. 오늘 은 슬라이스 로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것 을 소개 합 니 다.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따라 절단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 선택: A 개의 고 른 표면 으로 감 자 를 선택 하 십시오.큰 지름 이 많 지 않 거나 잘 썰 리 지 않 는 다.B. 날 카 로 운 씨 를 선택 하고 조금 큰 것 을 선택 하 세 요. 작은 바늘 은 큰 감 자 를 썰 어도 길지 않 습 니 다.C. 평평 하고 싱 크 대 를 선택 하여 고 르 지 않 으 면 계속 줄어든다.재질 이 가 볍 고 자 르 면 모 절 판 은 따라 갈 것 이다.

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Q355B 사각형 관 은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을 통 해 원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과 같다.현재 Q355B 사각 관 의 성형 은 실 곡 과 공 곡 이 있다.Q355B 사각 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3mm 이상 이 어야 하고 전체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실제 구 부 림 보다 크 면 안 된다.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꽉 누 르 고 실제 구 부 러 질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눌 러 야 한다.

방 관 의 파이프 블랭크 의 천공 성능 과 화학 성능 의 안정 을 확보 하기 위해 순환 로 작업 에서 기술 규정 을 엄 격 히 집행 하고 자주 가열 화로 의 운행 상황 을 만 나 이상 상황 에 부 딪 히 면 신속하게 처리 하고 기록 을 하 며 후속 직무 와 품질 관리 부서 에 신속하게 알려 야 한다.


세 인 트 존 스4 인치 아연 도금 관공급자는 당신을 환영합니다



네모 난 관 을 저장 할 때 오염 물 기름,세 인 트 존 스아연 도금 라이닝 튜브, 구리 등 을 피한다.

Equipment maintenance.네모 난 관 을 저장 할 때 오염 물 기름, 구리 등 을 피한다.

방관 은 경제 건설 에서 매우 좋 은 강 재 를 심 는 것 이다.그것 의 종류 도 많 고 원리 도 많 습 니 다. 여러분 들 은 방관 의 냉 당 원리 에 대해 아직도 부족 한 이 해 를 가지 고 있 을 수 있 습 니 다. 다음은 제 가 여러분 을 데 리 고 냉 당 원 리 를 배 워 보 겠 습 니 다.

단면 형상 분류 방 관 은 단면 형상 에 따라 분류 한다. 간단 한 단면 방 관: 사각형 방 관, 직사각형 방 관.

세 인 트 존 스.방 관 은 강관 의 외경 과 벽 두께 의 비례 가 20 보다 작은 강관 을 방 관 이 라 고 부른다.현재 Q355B 방관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방관 은 주로 수돗물 공사, 석유화학 공업, 화학공업, 전력 공업, 농업 관개, 도시 건설 에 응용 된다.수송 용: 급수, 배수.가스 수송 용: 가스, 증기 액화 석유 가스.하 다.

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경도 계 로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견본 표면 을 측정 한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재료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.경도 시험 은 재료 역학 성능 시험 에서 간단 하고 신속 하 며 실시 하기 쉽다.경도 시험 은 비 성 적 이 며, 재료 경도 값 과 인장 강도 값 사이 에는 비슷 한 환산 관계 가 있다.재료 의 경도 수 치 를 인장 강도 로 환산 할 수 있다 는 점 은 매우 실 용적 인 의 미 를 가진다.

그래서 Q345A 는 보통 예열 되 지 않 는 다.그러나 판이 두 꺼 울 때 는 냉각 이 빨 라 예열 해 야 한다.강 은 J422 용접 으로 갈 라 진 적 이 있다.판 두께 가 70mm 이상 이면 예열 하지 않 을 위험 이 크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