왕석.냉동창고 공사 설치 설치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2-23 12:24:10

냉장 창고 의 냉동 묘 사 는 환경 보호 와 에너지 절약 수 요 를 더욱 중시한다.전문 적 인 프로젝트 는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등 관련 업무 가 있 습 니 다. 이 업 무 를 원 하 는 업 체 들 은 창고 온도 조작 규모 가 넓 고 냉각 설비 의 선택, 배치 와 풍속 장 묘사 에 대해 다양한 상품 의 냉장 수 요 를 적용 하 기 를 바 랍 니 다.완벽 한 라 이브 러 리 온도 의 주동 적 인 검 측, 기록 과 주동 적 인 조작 설 비 를 갖 추고 있다.

수냉 기 는 물의 혼탁 도 를 자주 냉각 시 키 고 냉각 수 를 자주 교체 해 야 하 며 급수 시스템 의 달리기, 돌출, 방울, 누 출 등 상황 이 존재 하 는 지 여 부 를 확인 해 야 한다.

왕석..배기 관 과 회 기관 은 경사 가 있어 야 하고 응축기 의 위치 가 압축기 보다 높 을 때 배기 관 은 경사 가 응축기 로 향 하고 압축기 배기 구 에 액 고 리 를 넣 어야 한다.정지 후 기체 냉각 액화 가 고압 배기 구 로 돌아 가 는 것 을 방지 하고 다시 기 계 를 켤 때 액 압축 을 일으킨다.

냉장고 공사 건물의 별장 실, 도로 가공 층 은 배수 대책 을 세 워 야 한다.

.냉동 고 를 설치 할 때 요구 해 야 한다. 암 모 니 아 를 냉 매 로 하 는 냉동 시스템 의 냉장 고 는 주변 에 생 치 밀도 가 비교적 작은 곳 에 육성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건설: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?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?

1 - 냉장고 바닥 설치: 먼저 바닥 을 평평 하 게 한 다음 에 바닥 을 설치 하고 아름 다운 바닥 을 눈 에 띄 는 곳 에 놓 으 며 바닥 과 증발기 배수 시스템 을 잘 한다.


왕석.냉동창고 공사 설치 설치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



디 버 깅 냉동창고.냉동창고 의 모든 부품 을 설치 하고 연결 한 후에 냉동창고 디 버 깅 을 시작 할 수 있 습 니 다.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수 치 를 잘 조절 하면 예 정 된 온도 에 이 를 수 있 고 온도 가 내 려 가 는 속도 와 냉동창고 가 정상적으로 운행 되 며 냉장 고 는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.냉동창고 설치 업 체 는 냉동창고 사용 자 를 위 한 냉동창고 사용 과 관리 지식 교육,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도 해 야 한다.

과일 입고 후의 일상 관리, 습도 가 엄격 한 냉장고 안의 도, 제때에 냉장고 안의 불량 기 체 를 제거 하려 면 서로 다른 과일 이 저장 환경 에 대한 요구 에 따라 냉장고 의 창고 온도 와 습 도 를 조절 해 야 한다.장기간 건조 하면 과일의 색깔 에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 면 가습기 로 냉장고 안의 습 도 를 조절 하 는 것 을 고려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.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.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.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.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.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.

reform.냉동 창고 의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환경의 냉동 설 비 는 대부분 식 1 급 압축 냉각 시스템 을 사용 하고 프레온 을 냉 매 로 하 며 창고 안의 증발 방식 은 냉 풍기 로 서 천장 식 을 사용 할 수 있다. 만약 에 창고 간 의 수량 이 적 고 용적 이 500 세제곱미터 를 초과 하지 않 으 면 창고 안의 냉동 모델 을 고려 할 수 있다.창고 간 의 수량 이 비교적 많 으 면 다 중 헤드 병렬 모델 을 사용 하 는 것 을 고려 할 수 있다.

환기 의학 제품 은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맡 긴 후에 도 냄새 가 날 수 있 으 며, 단 이라는 냄새 가 정 해진 수량 에 저장 되면 다른 제품 에 도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.따라서 우 리 는 일상적으로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기 적 으로 통풍 을 시 켜 야 효과 적 인 보관 시간 을 가 질 수 있다. 만약 에 의 냉동창고 공사 에서 배관 식 냉각 을 사용한다 면 사용 한 후에 서리 가 내 리 는 이미지 가 나타 날 수 있 고 제때에 크림 을 바 르 지 않 으 면 영향 을 미 칠 수 있 으 므 로 서리 제거 에 도 신경 을 써 주시 기 바 랍 니 다.

조립식 냉동창고 체 는 항상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여 우수한 단열 보온 성능 으로 유통 효 과 를 저장 하고 운행 에너지 소 모 를 줄인다.물론 더 중요 한 것 은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이다. 예 를 들 어 현재 불소 냉 매 의 냉동 시스템 은 여전히 주류 이지 만 냉 설비 유형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출력 등 선택 에 필요 한 냉동창고 설치 에 데이터 계산 을 한 다음 에 양질 의 선택 을 한다.


왕석.냉동창고 공사 설치 설치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



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.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.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.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.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.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.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.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.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 즉, 채 아연 강판, 염화 강판, 압 화 알루미늄 판 과 0 mm 아연 도금 규범 지 판 이다.

Installation materials.공사 검 수 를 교부 하기 전에 판 면 을 깨끗이 닦 아야 하 며, 긁 힌 상처 가 있 을 때 처리 해 야 하 며, 지붕 과 벽면 은 두께 가 적당 한 우레탄 등 보온 재 를 사용 하 는 컬러 강판 /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고 지면 은 따로 보온 해 야 한다.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XPS 플라스틱 판 으로 바닥 을 깔 고 플라스틱 판 의 위 와 아래 에 각각 습기 방지 SPS 재 료 를 깔 고 콘크리트 나 철근 콘크리트 를 부 어 만 드 는 것 이다.

왕석..냉동 창고 의 특징: 냉동 기술 은 먼저 무 서리 냉동 방식 을 사용 하고 명 품 압축기 와 냉동 부품 을 배치 하 며 자동화 크림 을 사용 하 며 방식 은 마이크로 컴퓨터 만 있 을 수 있다.냉동 시스템 은 녹색 냉 매 를 채택 하여 21 세기 국제 선진 적 인 냉동 기술 에 속한다.

산 류 소독제 의 균 작용 은 주로 응고 균 체 중의 단백질 이다.흔히 있 는 소독 제 는 젖산, 표류, 포르말린 등 이 있다.구체 적 으로 생선 이 급속 냉동 창고 에서 나 온 후 증발 관 조 에 있 는 서리 층 을 깨끗이 제거 하고 창고 의 온 도 를 50 ℃ 이하 로 유지 한 다음 에 급속 냉동 창고 창고 의 입방미터 용적 에 따라 식 초 량 50 ~ 100 그램 을 배합 하여 분무기 로 창고 안 으로 들 어가 먼저 창고 문 을 엄밀 하 게 닫 고 끊 어 졌 다 이 어 졌 다 하 며 송풍 기 를 작 동 시 켜 식 초 를 휘발 시 키 고 창고 안에서 흐 르 게 하여 식 초 를 생선 비 린 내 를 대량으로 흡수 하도록 한다.

냉동창고 면적 의 크기, 성질 에 따라 현지 규정 과 결합 하여 식품 냉동창고 창고 의 건설 형식 은 현장 을 바탕 으로 평면 구 조 를 확정 하 는 것 이 고 단층 인지 이중 창고 인지 구 조 는 철 강 구조의 선택 이나 철근 응고 이다.냉장 고 는 냉동창고 의 용량, 생산 공정, 냉동, 제품 의 중첩, 도 등 을 건설 하여 냉동창고 의 크기, 위 치 를 결정 하여 전체 가 될 수 있 도록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