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발냉동창고 의사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2-21 11:45:08

창고 안에 대량의 인원 이 상품 을 선택 할 수 없고 제때에 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 창고 문 이 열 릴 때 풍 막 기 가 열 리 거나 커튼 이 잘 놓 여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창 고 를 나 가 는 김 에 불 을 꺼 야 한다.

이것 은 바로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재료 로 이런 재료 의 사용 은 냉동창고 의 보온 냉장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켜 사람들 이 보관 하 는 물품 을 더욱 편리 하고 믿 을 수 있 게 만 들 었 다.재료 의 기술 이 계속 발전 함 에 따라 현재 의 각종 냉동창고 재료 가 끊임없이 등장 하고 냉동창고 도 각각 비슷 하지 않다. 모두 가 선택 하여 구 매 할 때 합 리 적 인 대 비 를 하여 자신의 사용 수요 와 경제적 조건 에 맞 는 제품 을 선택해 야 한다.

라발.증발기 는 냉각, 냉각 의 교환기 이자 상당히 중요 한 기기 의 임 무 는 냉각 이다. 신선 도 유지 창고 에서 주로 냉각 과 열 을 흡수 하 는 용도 이다.신선 도 유지 창고 가 장기 적 으로 작업 할 때 증발기 의 날개 도 더러 운 물건 을 가득 붙인다. 대부분 제품 의 잡동사니 가 붙 어 있 고 제품, 재생 자원 업무 에 전문 적 으로 종사한다. 업 무 는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등 을 포함한다. 게다가 먼지 등 도 있 지만 정 해진 두께 에 이 르 면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냉각 에 영향 을 미친다.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냉각 이 나 빠 지고 정상 적 인 증발기 전용 세척 제 를 깨끗이 씻 으 면 된다.

급속 냉동 창고 하역 편리 급속 냉동 창고 판 벽 은 모두 금 형 으로 생산, 제품, 수천 만 제품 은 당신 이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온도 에 따라 분할 해 야 한다.예 를 들 어 가공 실, 선별 실, 냉동 실 냉장 실, 통로, 하역 플랫폼 등 이다.


라발냉동창고 의사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



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어떻게 정비 와 유 지 를 해 야 사용 수명 을 연장 하고 사용 과정 에서 고장 이 발생 하 는 것 을 줄 일 수 있 습 니까? 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정기 적 인 정비 와 유지 가 필요 합 니 다. 여기 서 냉동창고 압축기 의 정비 와 유 지 를 소개 합 니 다.

압력 누 출 시험: 시스템 압력 누 출 시험 과 오염 작업 샘플 은 공기 압축기 로 진행 해 야 합 니 다.

식품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성능 냉동창고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요 구 는 보온 성능 이 고 보온 성능 의 좋 고 나 쁨 은 진정 으로 사용 하기 전에 관찰 할 수 없 으 며 전력 소비량 의 높 고 낮 음 차 이 를 관찰 할 때 는 이미 너무 늦 었 다.이 대량의 실험 검 사 는 재료 선택 에 있어 엄격 하여 이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. 구조 적 아민 에테르 를 사용 하여 열전도 계 수 를 낮 추고 보온 효 과 를 높 인 다.각종 원료 와 처방 에서 가능 한 한 수분 함량 을 낮 추어 물집 이 보온 성능 을 악화 시 키 지 않도록 한다.주체 재료 폴리 에테르: 엄격 한 후 처 리 를 거 친 큰 공장 의 제품 을 선택 하여 작은 공장 이 후 처 리 를 거치 지 않 은 폴리 에테르 에 비해 거품 구멍 의 균일 정도 가 높 고 거품 벽 이 비교적 얇 으 며 보온 성능 이 두 꺼 운 벽 큰 구멍 의 일반 거품 보다 현저히 우수 하 다.무미 아민 류 촉매제 의 사용 은 발포 - 겔 반응 의 균형 을 효과적으로 조정 하여 스프레이 층 간 의 표피 가 비교적 얇 고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성능 표현 에 유리 하 다.일반 폴리에스테르 폴리 올 은 사용 하지 않 습 니 다.

Where is it.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.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.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.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.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장. 혜택 행사 진행 중 에 신규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보온 판 내외 의 환경 차이 가 매우 큽 니 다. 대량의 물품 의 보온 이 필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는 기계 가 엄격 합 니 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은 관련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.우 리 는 냉동창고 밖의 수증기 압력 이 창고 내 보다 높 고 보호 구조의 침 투 는 일년 내 내 외 향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을 알 아 보 았 다.폴리우레탄 중의 R11 기 체 는 공기 와 수증기 에 의 해 교체 되 어 폴리우레탄 이 습 기 를 받 게 한다.날 이 갈수 록 쌓 이 고 습기 가 점점 심해 지 며 심지어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저항 이 낮 아진 다. 냉동창고 안의 냉 량 손실 은 폴리우레탄 의 습 기 를 피하 고 늦 추기 위해 단열 층 의 수명 을 연장 하 는데 효과 적 인 것 은 단열 층 의 열 측면 에서 밀봉 처 리 를 하 는 것 이다. 즉,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.

그 다음으로 압축기 의 작업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은 연속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이 아니 기 때문에 가능 한 경우 야간 에 더 많은 작업 을 할 수 있다.야간 작업 은 외부 기온 이 낮 고 냉각 수온 이 낮 아 지 며 응결 압력 과 응결 온도 가 모두 낮 아 지고 샘플링 의 냉 량 을 만 드 는 데다 가 냉동창고 판 의 똑 같은 역할 을 하여 압축기 의 전력 운행 을 감소 시 켜 에너지 절약 의 목적 을 달성 했다.

급속 냉동 창고 의 공간 율 이 크다. 같은 크기 의 급속 냉동 창고,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은 화물 을 저장 하 는 것 이 불합리 적 인 것 보다 많다.고정 사이즈 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해 어떻게 디자인 하여 그의 공간 율 을 크게 하 는 지 는 항상 우리 설계 자 들 이 고려 하 는 중요 한 문제 이다.노 항의 급속 냉동 창고 설계 방안 에서 우 리 는 합 리 적 으로 설계 하여 원래 300 상자 만 저장 할 수 있 었 던 제품 을 400 상자 로 확대 하여 공간 이 많이 증가 했다.


라발냉동창고 의사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



다른 측면: 식품 냉동창고 의 디자인 과정 에서 냉동창고 와 현장 소방, 통풍, 수력발전 등 시스템 의 협 조 를 고려 해 야 한다. 안전, 과학, 친 환경 이 모두 요구 에 부합 되 어야 한다. 냉장 고 는 디자인 과 설 치 를 할 때 반드시 배수 문 제 를 고려 하고 설 치 를 할 때 다음 과 같은 8 가 지 를 주의해 야 한다.

Equipment maintenance.냉장 창고 의 냉동 묘 사 는 환경 보호 와 에너지 절약 수 요 를 더욱 중시한다.전문 적 인 프로젝트 는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등 관련 업무 가 있 습 니 다. 이 업 무 를 원 하 는 업 체 들 은 창고 온도 조작 규모 가 넓 고 냉각 설비 의 선택, 배치 와 풍속 장 묘사 에 대해 다양한 상품 의 냉장 수 요 를 적용 하 기 를 바 랍 니 다.완벽 한 라 이브 러 리 온도 의 주동 적 인 검 측, 기록 과 주동 적 인 조작 설 비 를 갖 추고 있다.

신선 한 기계 의 구체 적 인 기능 특성.

펌프 가 정상적으로 작 동 하 는 지, 곰팡이 스위치 가 효과 가 있 는 지.이상 이 있 으 면 냉동창고 냉동 압축기 의 점검 과 수 리 를 제때에 처리 해 야 한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설비 가 30 일 운행 한 후에 냉동 유 와 건조 필 터 를 교체 해 야 한다.반년 후에 상황 을 바 꾸 겠 습 니 다.구체 적 인 상황 에 근거 하여 결정 하 다.

라발.꿈 을 이 루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절 제 된 영향 을 제거 해 야 한다. 이런 아름 다운 냉동물 냉동 실 이 별장 실 에 지어 져 있 을 때 서리 와 배수 되 는 집수 갱 (못) 은 얼음 과 물이 역류 하지 않도록 하 는 대책 을 취해 야 한다.

스 트 레 칭 진주 암: 스 트 레 칭 진주 암 은 안에 다 공 구조 가 존재 하 는 과립 형 재료 로 그 안의 공간 은 열 을 밖으로 막 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 의 를 환영 합 니 다. 단열 보온 효과 가 좋 습 니 다.그리고 냉동창고 에 있 는 수 증 기 는 응결 되 기 쉬 우 며, 진주 암 을 스 트 레 칭 하 는 흡수 성 이 매우 강하 다. 물 을 많이 마 셨 다 면 매 운 것 의 성질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.그래서 진주 암 스 트 레 칭 을 냉동창고 로 사용 하 는 것 은 신중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설비 초기 가동 기계 팀: 압축기 의 오 일 면 과 회 유 상황 과 기름 의 청결 도 를 자주 관찰 하고 기름 이 더러 워 지 거나 오 일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해결 하여 불량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