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리지 타 운신선 한 과일 과 채 소 를 보관 하 는 냉동창고.위치를 찾는 방법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2-16 17:34:02

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, 대다수 사람들 은 냉장 고 를 이용 하여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것 을 선택 했다.무슨 이유 입 니까?사람들 은 왜 냉장 고 를 선택 하여 건축 을 합 니까?냉동창고 에는 어떤 장점 이 있 습 니까?다음은 상세 한 소개.

냉동기 조 는 전기 에 운전 할 때 압축기 의 회 유 상황 을 세 심하게 관찰 하고 청결 을 유지 해 야 한다. 만약 에 기름 면 이 청결 하지 않 거나 기름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새 기름 을 교체 해 야 한다. 그러면 압축기 의 불량 을 피하 고 압축기 의 사용 수명 을 줄 일 수 있다.

브리지 타 운.냉동 관 로 를 설치 할 때 동관 배관 의 선택 은 압축기 의 배기 밸브 인터페이스 에 따라 배관 을 엄 격 히 선택해 야 한다.응축기 와 압축기 가 3 미 터 를 초과 할 때 는 배관 의 직경 을 늘 려 야 한다.

폴리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사용 수명: 폴리우레탄 거품 초기의 기본 성능 을 제외 하고 거품 의 성능 악화 상황 도 중요 한 지표 입 니 다.백 재 를 배합 할 때 일부 폴리에스테르 재료 의 사용 표면 에 거품 이 비교적 좋 은 강인성 과 충격 에 견 디 지만 냉동창고 에서 사용 한 후에 바삭 해 지고 충격, 충돌 에 견 디 지 못 한다.또한 일부 폴리에스테르 구조의 거품 은 내수성 이 떨 어 지면 거품 의 사용 수명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.폴리 에테르 구 조 를 사용 하여 초기 에는 약간 부 드 러 웠 지만 수 일 후에 부 드 러 움 이 사라 지고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안정 적 인 성능 을 유지 했다.

.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, 응축기,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으로 구성 된다.증발 관 장치 의 방식 에 따라 직접 냉각 과 간접 냉각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직접 냉각 은 증발 관 을 냉장 창고 에 설치 하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지나 갈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.

냉장 고 는 건축 할 때 수증기 의 확산 과 공기의 침 투 를 방지 해 야 한다.실외 공기 가 침입 할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옵 니 다. 수분 응결 은 단열 구 조 를 습 기 를 일 으 켜 냉동창고 구 조 를 동결 시 키 고 손상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의 냉동창고 등 각종 제품 의 종류 가 완비 되 고 국내외 에서 잘 팔 리 는 설 비 를 설치 하여 사용 수명 이 길 기 때 문 입 니 다!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, 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건축 은 양호 한 밀봉 성과 습기 방지 성능 을 가지 게 합 니 다.

운송 과정 에서 판재 의 졸 림 과 스 크 래 치 를 방지 하 는 적절 한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
브리지 타 운신선 한 과일 과 채 소 를 보관 하 는 냉동창고.위치를 찾는 방법



작업 중 에는 수온 이 떨 어 지고 5 도 에 가 습 량 이 70% 줄어든다.

단전 경보 가스 조절 창고 관리 자 는 현지 전력 부서 의 통 지 를 자주 주목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전기 제한 이나 노선 개조 에 부 딪 히 면 신속하게 대응 업 무 를 잘 해 야 한다. 돌발 적 인 전력 설비 고장, 노선 이 인위적인 상황 에 대해 단전 경보 기 를 설치 하고 신속하게 신 고 를 받 으 면 손실 도 낮 아 질 것 이다.

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.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합 시 키 는 것 이 외부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.즉, 현지의 비교적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사용 하면 냉동창고 의 특징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황 에서 안정 을 유지 하지 않 는 다.

Direct material.압축기 운행 상황 의 소 리 를 판단 하고 펌프, 냉각 탑, 압축기, 환풍기 등 설비 의 운행 소 리 를 자세히 들 어야 한다. 만약 에 이상 한 소리 가 나 면 제때에 수리 해 야 수리 하지 않 아서 압축기 가 더욱 큰 손상 을 입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.

다 층 냉동창고 의 점: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.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.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.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.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.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.

급속 냉동 재료 의 새로운 라 이브 러 리 는 경질 폴리우레탄 이나 폴리스티렌 거품 단열 코어 판 을 사용 하고 고압 발포 공정 으로 차 관 주 하여 성형 하면 각종 길이, 규격 을 만들어 많은 사용자 들 의 다양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


브리지 타 운신선 한 과일 과 채 소 를 보관 하 는 냉동창고.위치를 찾는 방법

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플러그 식 홈 으로 연결 하 는 방식 으로 연결 해 야 합 니 다. 이렇게 연결 할 때 가지 고 있 는 강도 가 더욱 높 기 때 문 입 니 다.

Lets see.다 층 냉동창고 의 점: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.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.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.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.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.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.

공기 냉각 식 냉장 고 는 냉장 창고 의 냉각 코일 표면 을 청결 하 게 유지 하고 주변 공기 가 유통 되 고 온도 가 낮 으 며 정기 적 으로 코일 에 쌓 인 때 를 씻 어 좋 은 열 교환의 효 과 를 확보 하 십시오.

서리 배수관 배수구 에는 배기 밸브 나 수 봉 정 을 설정 해 야 한다.추 운 지역 의 배기 밸브 와 수 봉 정 은 방한 대책 을 채택 해 야 한다.

브리지 타 운.소,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차이 가 있 는데 이것 은 냉동창고 의 용도, 저장 제품 과 크기 와 관계 가 매우 크다.쿠 화 냉각 알림: 지면 보온 은 반드시 해 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지 않 아 창고 안의 온도 가 빈번하게 변동 하여 화물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친다.그렇다면 소, 중, 대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은 어떤 차이 가 있 을 까?따로따로 어떻게 하 는 게 좋 을까요?

자주 압축기 설비 의 배기 온 도 는 계절 이 바 뀌 면 온도차 가 크게 변 할 때 주의해 야 하 며, 만약 기계 이상 이 발생 하면 제때에 이상 상황 을 검사 해 야 한다.

냉장 고 는 자주 점검 과 관 리 를 해 야 냉동기 조 의 고장 률, 냉장 고 는 좋 은 냉각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