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공급 과잉 상황에서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1-19 21:04:30

특성 및 응용 347 H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녹 슬 지 않 고 열 이 강 하 며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용접 성능 과 열 이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347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대형 보일러 과열기, 스팀 파이프, 석유화학 의 열 교환기 파이프 에 사 용 됩 니 다.

2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.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(BQ 가 좋 지 않 음)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.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.

.모델 630 & mdash;자주 사용 하 는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은 보통 17 - 4 라 고도 부른다.17%Cr,4%Ni.

제조 공정 열 간 압연 (이음매 없 는 강관): 원형 파이프 반제품 & rarr;가열 & rarr;천공 & rarr;3 롤러 경사 압연, 연 압 또는 & rarr;탈 관 & rarr;정경 (또는 감 경) & rarr;냉각 & rarr;교정 & rarr;수압 시험 (또는 探 伤) & rarr;태그 & rarr;입고 압연 무 봉 관 의 원 료 는 원 관 반제품 이 고 원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용광로 에 가 져 다 가열 해 야 한다.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.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.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이다.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이다.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질 이 좋 으 며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,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, 복사 방지, 수명 이 길다. 천공 의 확 대 량 이 많 고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.구멍 을 뚫 은 후에 둥 근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세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.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.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.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.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.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 금속 探 伤 기 (또는 수압 실험) 로 가 져 가 내부 探 伤 을 한다.강관 내부 에 균열, 기포 등의 문제 가 있 으 면 탐 지 될 것 이다.강관 의 품질 검 사 를 한 후에 도 엄격 한 수공 선택 을 해 야 한다.강관 품질 검 사 를 한 후 페인트 로 번호, 규격, 생산 번호 등 을 뿌린다.크레인 으로 창고 에 들 어 갔다.

.강 종 조직 오 씨 체형 오 씨 체 - 철 소체 형 철 소체 형 마 씨 체형, 침전 경화 주석: 침전 경화 (석출 강화): 금속 이 과포화 고용 체 에서 용질 원자 편중 구역 과 (또는) 탈 용출 미립자 가 기체 에 분포 되 어 경화 되 는 열처리 공정 을 말한다.예 를 들 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고용 처리 후 또는 냉 가공 을 거 친 후 400 ~ 500 ℃ 또는 700 ~ 800 ℃ 에서 침전 경화 처 리 를 하면 높 은 강 도 를 얻 을 수 있다.즉, 일부 합금 의 과포화 고용 체 는 실 온 에 놓 거나 더 많은 & amp 로 가열 하 는 것 이다.gt;>

기계 적 성능 의 강재 나 시 료 는 늘 어 날 때 응력 이 한 계 를 초과 하면 응력 이 더 이상 증가 하지 않 더 라 도 강재 나 시 료 는 여전히 뚜렷 한 가소성 변형 이 발생 한다. 이 현상 을 굴복 이 라 고 하고 굴복 현상 이 발생 할 때의 작은 응력 치 는 굴복 점 이다.

  302—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공급 과잉 상황에서
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은 건강, 경제, 위생, 에너지 절약 의 수도관 으로 가정용 이 든 대공 사 건축 이 든 모두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고정 구 에 용접 을 설치 할 때 안쪽 의 통 기 는 비교적 어렵 고, 어떤 쪽 은 봉쇄 하기 쉬 우 며, 이러한 상황 에서 수용 성 종이 + 패 널 로 막 을 수 있다. 즉, 통기 가 잘 되 고, 좋 은 쪽 은 패 널 로 막 으 며, 통기 가 잘 되 지 않 으 며, 패 널 의 한쪽 은 물 용성 종이 로 막 을 수 있 으 며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포 로 용접 선 을 붙 여 막 을 수 있다 (표 2 참조)..

사용 현황: 자동차, 트랙터 등 공업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

recommend.  · 석유 가스 관, 열 교환기 파이프.

티타늄 과 내 전면 부식 성 을 개선 한 Ti - 5a 합금 은 이미 일본 동해 재 처리 공장 에서 U, Pu 용액 증발 보일러 와 열 회수 증발 보 일 러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있다.또 지르코늄 은 환경 에서 안정 적 인 부식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일본 아 오모 리 현 6 개 마을 의 재 처리 공장 에서 연속 식 용해 조 에 지르코늄 을 사용 했다.미국 원 은 반보 조 세가 비 시장 경제 국가 에 적합 하지 않다 고 판결 한 제품 이 중국의 강관 기업 들 에 게 조금 만 안도 감 을 주 었 고 유럽 연합 에서 온 반 덤핑 몽둥이 는 국내 수백 개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생산 기업 에 무 거 운 일 격 을 가 했다.

500 시리즈 & mdash;내열 크롬 합금강.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공급 과잉 상황에서



전통 적 인 강재 에 비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충분 한 강도, 중량 비 를 확보 하 는 동시에 좋 은 소성, 인성, 성형 성과 용접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.자동차 프레임 을 만 드 는 첫 번 째 선택 이다.성능 이 우수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무게 가 가 볍 고 저항력 이 강 하 며 안전성 이 높 고 수명 이 긴 자동 차 를 만 들 수 있 으 며 이런 프레임 은 회수 하여 2 차 로 사용 할 수 있다.원 가 를 절약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자원 도 절약 할 수 있다.그리고 다른 일부 부품 의 자동차 부품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들 어 졌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전체 자동차 업계 에서 매우 큰 잠재 시장 을 가지 고 있다!

Information recommendation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완 성 된 후 에는 반드시 이동 하고 이동 하 며 장거리 이동 해 야 한다.포장 봉투 가 없 으 면 표면 에 스 크 래 치 와 스 크 래 치가 있어 표면의 외관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

모델 321 & mdash;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, 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400 시리즈 & mdash;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408 & mdash;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11% 의 Cr, 8% 의 Ni.

500 시리즈 & mdash;내열 크롬 합금강.

.저온 상태 에서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품질 보증, 회사 의 전문,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탄소강 과 같은 저온 취약 성 이 존재 하지만 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존재 하지 않 습 니 다. 따라서 페라이트 나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저온 으로 부 드 러 워 지고 있 습 니 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SUS 410 (13Cr), SUS 430.(18Cr)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충격 치가 급 격 히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. 따라서 저온 상태 에서 사용 할 때 각별 한 주의 가 필요 하 다. 페라이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충격 강인성 을 개선 하 는 것 으로 고 순화 공정 을 고려 할 수 있다. C, N 등급 수준 에 힘 입 어 아 삭 한 온도 가 - 50 ℃ 에서 - 100 ℃ 범위 내 에서 개 선 될 경우 냉동 과 관련 된 공정 에 사용 할 가능성 이 있다.... 이미 SUS430LX (18Cr - Ti, Nb - LC) 와 SUS436L (18Cr - Mo - Ti, Nb - LC) 등 을 냉동 케이스 에 사용 했다.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 리 즈 는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(18Cr - 9Ni - LC) 에 투입 된다.SUSL (18Cr - 12Ni - 2mo - LC) 등 과 함께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나타 내 고 있다. 단 페라이트 가 석출 되 거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,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.

어느 정도 하락 했 고 평균 하락폭 은 7% 였 다.품목 별 로 는 우리 나라 강재 생산량 에서 차지 하 는 비중 이 큰 건축 용 선재, 나사못 강 가격 하락폭 이 각각 9% 와 7% 에 달 했 고, 중후 판 과 열 간 압연 권 판 가격 하락폭 은 각각 7% 와 7% 에 달 했다.

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, 품질, 강 도 를 고려 해 야 하 며 판재 가 압력 을 받 을 때의 강도 요 구 를 고려 해 야 한다.열전도 성능;압력 의 분포, 압축 판 의 폭 규격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