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pvc 관 과 아연 도금 관 규격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계획 및 원칙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9 21:04:30

상대방 관 을 가공 할 때 는 적절 한 광택 처 리 를 하여 내구성, 매 끄 러 움 등 을 확보 해 야 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이 형 재 의 광택 은 기계 광택, 화학 광택, Q355B 사각 관 은 단조 성, 즉 모양 을 바 꾸 어 균열 이 생기 지 않 는 성능 을 강화 할 수 있다.

.인장 시험 은 이음매 없 는 Q355B 를 시료 로 만들어 인장 시험 기 에서 시 료 를 부 러 뜨 린 다음 에 측정 항 또는 몇 가지 역학 적 성능 으로 보통 인장 강도 굴복 강도, 부 러 진 후 신 장 률 과 단면 축 률 만 측정 한다.

아연 도금 인지 페인트 인지 선택해 야 한다.페인트 를 만 들 려 면 세트 를 추천 합 니 다. 에폭시 아연 50um + 에폭시 클 라 우 드 중간 에 80um + 우레탄 면 칠 60um 을 칠 합 니 다. 이렇게 ISO 12944 의 기준 에 따라 실내 밖의 환경 을 10 년 동안 유지 하 는 것 은 문제 가 크 지 않 습 니 다.

고경도 방관 은 주로 피로 하중 을 견 디 기 때문에 반드시 높 은 경 도 를 가 져 야 하기 때문에 담금질, 또는 표면 담금질 또는 화학 열처리 등 을 하고 저온 회화 처 리 를 수행 해 야 한다.


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pvc 관 과 아연 도금 관 규격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계획 및 원칙



상대방 의 관 표면 을 청소 하 는 종 류 는 환 을 던 져 주물 표면의 청소 나 상대방 의 관 표면 을 강화 하 는 데 자주 쓰 인 다.

용접 은 경사도 재 료 를 합성 하여 용접 재료 로 이 형 재 료 를 용접 하여 모 재 간 의 화학, 역학 과 물리 적 성능 의 불 일 치 를 극복 할 수 있다.

모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은 역학 적 성능 테스트 를 해 야 한다.역학 성능 테스트 는 주로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, 종 류 는 스 트 레 칭 시험 이 고, 종 류 는 경도 시험 이다.

Where to sell API.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각도 소성 은 방 관 자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(영원히 변형) 이 발생 하여 훼손 되 지 않 는 위력 을 말한다.

실제 구 부 러 진 것 은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눌 렀 고 실제 구 부 러 졌 을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단단 하 게 눌 렸 다.

용접 규범 공정 시험 과 공정 분석 을 통 해 Q345B 방관 도 킹 용접 선 은 이중 CO2 가스 보호 용접 을 사용 하 는 것 을 확정 했다.용접 재료 용 H08Mn2SiA, 2mm 용접 사;기 체 를 순수한 CO2 기체 로 보호 하 다.층 용접 선의 용접 전 류 는 200 ~ 250 A 이 고, 층 은 240 ~ 320 A 이다.전호 전압 은 24 ~ 26V 이다.공정 요 구 는 층 용접 선 이 반드시 용접 하여 뒷면 의 성형 이 양호 하도록 해 야 한다.용접 전류, 아크 전압, 송사 속도 와 용접 속도 등 은 설비 모델 에 따라 조절 할 수 있다.


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pvc 관 과 아연 도금 관 규격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계획 및 원칙



압연 사각 관 의 원 료 는 원형 관 반제품 으로 장기 적 으로 사각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원형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가 져 와 용광로 에 가열 해 야 한다.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.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.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비교적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로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품질 이 좋 으 며 천공 의 확 경 량 이 많 으 며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.

A complete range of products.Q355B 방관 이 늘 어 날 때 약간의 결함 이 있 기 때문에 이러한 결함 은 다음 과 같은 원인 이 될 수 있다. 흔히 볼 수 있 는 주요 원인 은 다음 과 같다. 적당 한 Q355B 방관 소 재 를 선택 하여 오 씨 체 Q355B 방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재 료 는 1Cr18Ni9Ti 와 0Cr18Ni9Ti 이다.장농 과정 에서 1Cr18Ni9Ti 는 0Cr18Ni9Ti 보다 안정 적 이 고 균열 방지 가 좋다.따라서 가능 한 한 1Cr18Ni9Ti 소 재 를 선택해 야 한다.

b. 전로 강: (a) 산성 전로 강;(b) 알칼리성 전로 강.또는 (a) 바닥 에 전로 강 을 불 어 넣 기;(b) 측 취 전로 강;(c) 상취 전로 강.

구멍 을 뚫 은 후에 원형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.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.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.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.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.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

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.우선 외부 조건 의 영향 이다.주로 방관 주위 의 매체 특성 온도, 그리고 파이프 주위 에 있 는 매체 가 부식 성 을 가지 고 있 는 지 먼저 본다.매체 의 부식 성의 높 고 낮 음 은 토양 에 함 유 된 각종 미생물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지 기 때문이다.그리고 장 송수관 이 라면 토양 환경의 성질 이 더욱 복잡 하 다.그 밖 에 파이프 가 있 는 환경의 온도 도 방 관 의 부식 에 영향 을 주 고 온도 가 높 으 면 부식 속도 도 빨 라 지고 온도 가 낮 으 면 부식 속도 가 느 려 진다.

열 가공 에 있어 강철 주 괴 를 반복 적 으로 변형 시 키 고 다 중 압연 을 하여 변 형 량 을 증가 시 키 면 방 관 중의 탄화물 편향 등급 을 낮 출 수 있 고 강재 의 각 방향 이성 을 개선 하 는 데 도 유리 하 다.

방 관 을 가공 할 때 일부 공정 은 이음매 없 는 방 관 을 가열 하 는 상황 에서 이음매 없 는 방 관 가공 과정 에서 의 가열 작업 이 필요 하 며 이음매 없 는 방 관 완제품 의 품질 에 매우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