렉 싱 턴 페 이 트과일의 보관 함 가격가격이 다시 돌아오고 있습니다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15 22:27:24

식품 냉동창고 든 냉동창고 든 사용 기간 동안 각종 작은 고장 이 발생 할 수 있 으 니 문제 가 생 겼 을 때 긴장 하지 말고 오늘 알려 준 지식 대로 문 제 를 발견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.

전체적으로 말 하면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엄격 한 단열 성, 밀봉 성, 견고성 과 항 동성 으로 건축물 의 질 을 확보한다.

렉 싱 턴 페 이 트.기계 장치 의 각종 보호 장치 의 설정 치 는 공장 이 이미 조정 되 었 으 니 사용 자 는 마음대로 바 꾸 지 마 십시오.

현대 냉장 창고 의 구 조 는 조립식 건축 냉장 창고 의 발전 추 세 를 따라 격 기 층 과 단열 판 을 포함 한 냉장 창고 의 예비 구 조 를 만들어 현장에서 조립 하 는 것 을 확보한다. 그 장점 은 공사 시공 이 편리 하고 신속 하 며 옮 길 수 있 지만 공사 의 원가 가 비교적 높다 는 것 이다.

.초음파 진 자 는 특허 기술 로 폴리 에 너 지 를 가지 고 있 으 며 시간 당 유효 가 습 량 이 50 - 70% 증가 하 는 급속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몇 가지 측면 에 합 리 적 으로 나타 납 니까?

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, 응축기,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증발 관 이 냉장 창고 에 설치 되 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통과 할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.

냉동창고 에 설 치 된 기술 보증 조치: 생산 현장 에서 생산 할 때 ISO 9002 품질 운행 에 규정된 조작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생산 하고 자체 검사 와 검 사 를 실시 하 며 출하 합 격 률 을 확보 하 는 것 은 불합격 제품 은 출하 할 수 없다.


렉 싱 턴 페 이 트과일의 보관 함 가격가격이 다시 돌아오고 있습니다



식품 냉동창고 든 냉동창고 든 사용 기간 동안 각종 작은 고장 이 발생 할 수 있 으 니 문제 가 생 겼 을 때 긴장 하지 말고 오늘 알려 준 지식 대로 문 제 를 발견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.

응축 압력 은 응축기 의 전열 이 좋 지 않 으 면 응축 압력 이 증가 하고 냉각 전력 이 떨어진다.냉각 에 있어 서 는 공비 가 증가 할 것 이다.냉각 시스템 의 배치 가 너무 작 으 면 전열 능력 이 부족 해 응축 압력 이 높다.

냉동 장치 파라미터 가 일치 하 는 지 여부 입 니 다.냉동창고 가 출하 될 때 사용자 의 요구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온도 와 온도차 파 라미 터 를 맞 춥 니 다.냉동창고 의 기술적 인 파 라 메 터 를 알 아 본 후 냉장고 에 파 라 메 터 를 설치한다.사용 과정 에서 공기 습도 가 높 고 서리 제거 간격 이 길다.냉장 창고 냉장 창고 판 은 흔히 100 밀리미터, 120 mm, 150 mm, 175 mm, 200 mm 폴리우레탄 보온 단열 판 을 선택한다. 양면 또는 단면 은 채 강 기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, 염 업 두 꺼 운 강판, 엠 보 알루미늄 판, 우레탄 스프레이 등 이 있 고 더욱 같은 채 강 기와 면 은 생산 하여 은 형 홈 으로 가공 하 는데 그 무게 가 비교적 가 볍 고 항 압 강도 가 높 으 며 내화 성능 이 좋 으 며 부식 방지, 노화 방지 가 있다.이 냉장 고 는 조립 이 간단 하고 편리 하 며 냉장고 단열 보온 창고 에서 선택 한 광범 위 한 원자재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염 업 판 등 비용 이 증가 하고 외형 에 도 해 를 끼 치기 쉽다.

how much.수밀 성 이 좋 은 폴리우레탄 경 포 는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이 상 태 를 보이 고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률 이 95%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미 공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.

냉장 고 는 건축 할 때 수증기 의 확산 과 공기의 침 투 를 방지 해 야 한다.실외 공기 가 침입 할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옵 니 다. 수분 응결 은 단열 구 조 를 습 기 를 일 으 켜 냉동창고 구 조 를 동결 시 키 고 손상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, 의 냉동창고 등 각종 제품 의 종류 가 완비 되 고 국내외 에서 잘 팔 리 는 설 비 를 설치 하여 사용 수명 이 길 기 때 문 입 니 다!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, 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건축 은 양호 한 밀봉 성과 습기 방지 성능 을 가지 게 합 니 다.

지붕 판 과 지붕 판 말단 의 이음매 를 처리 하여 공기 가 새 거나 추 위 를 막 아야 한다.천장 판 을 모두 설치 한 후 이음매 에 발포 재 를 가득 채 우 고 리벳 을 당 겨 너비 80mm 의 컬러 강판 을 이음매 에 덮어 야 한다.


렉 싱 턴 페 이 트과일의 보관 함 가격가격이 다시 돌아오고 있습니다



온도 보상 이 있어 자동 으로 수온 을 조절 한다.초음파 안개 화 된 수온 은 15 - 20 도이 다. 만약 우리 의 가습기 와 창고 가 연 결 된 후에 온도 보상 이 없다 면

Quality assurance.단층 냉동창고 의 단점: 크다.냉동창고 외 보호 구조 표 의 면적 이 크기 때문에 단열 재료 의 용량 이 비교적 많 고 냉 량 을 소모 하 는 식품 건조 소모 도 비교적 크다.저온 창고 에 대해 서 는 지 평 방 동 처리 공 사 량 이 많다.냉동창고 가 수위 가 높 은 곳 에 세 워 지면 처리 가 대충 되 지 않 아 지 평 동 팽창 을 일 으 키 기 쉽다.

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전체적인 조립 을 할 때 벽 체 와 지붕 에 틈 이 있어 야 하고 바닥 이나 바닥 촬영 은 반드시 수준 이 어야 하 며 시공 환경 은 깨끗 해 야 한다.

핵심 알림: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.

렉 싱 턴 페 이 트.냉동 장치 파라미터 가 일치 하 는 지 여부 입 니 다.냉동창고 가 출하 될 때 사용자 의 요구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온도 와 온도차 파 라미 터 를 맞 춥 니 다.냉동창고 의 기술적 인 파 라 메 터 를 알 아 본 후 냉장고 에 파 라 메 터 를 설치한다.사용 과정 에서 공기 습도 가 높 고 서리 제거 간격 이 길다.냉장 창고 냉장 창고 판 은 흔히 100 밀리미터, 120 mm, 200 mm 폴리우레탄 보온 단열 판 을 선택한다. 양면 또는 단면 은 채 강 기와 175 mm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, 염 업 두 꺼 운 강판, 엠 보 알루미늄 판, 우레탄 스프레이 등 이 있 고 더욱 같은 채 강 기와 면 은 생산 하여 은 형 홈 으로 가공 하 는데 그 무게 가 비교적 가 볍 고 항 압 강도 가 높 으 며 내화 성능 이 좋 으 며 부식 방지, 노화 방지 가 있다.이 냉장 고 는 조립 이 간단 하고 편리 하 며 냉장고 단열 보온 창고 에서 선택 한 광범 위 한 원자재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염 업 판 등 비용 이 증가 하고 외형 에 도 해 를 끼 치기 쉽다.

냉장 창고 의 냉동 묘 사 는 환경 보호 와 에너지 절약 수 요 를 더욱 중시한다.전문 적 인 프로젝트 는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등 관련 업무 가 있 습 니 다. 이 업 무 를 원 하 는 업 체 들 은 창고 온도 조작 규모 가 넓 고 냉각 설비 의 선택, 배치 와 풍속 장 묘사 에 대해 다양한 상품 의 냉장 수 요 를 적용 하 기 를 바 랍 니 다.완벽 한 라 이브 러 리 온도 의 주동 적 인 검 측, 기록 과 주동 적 인 조작 설 비 를 갖 추고 있다.

방 안에 짓 는 거 야.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.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.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