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가.아연 도금 직사각형 관보급 방법은 현지 상황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5 15:27:24

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 & sigma;b (MPa):≥980 굴복 강도 & sigma;s (MPa):≥835 신 장 률 & dela;5(%):≥12 단면 수 축 률 & psi;(%):≥40 충격 흡수 공 (충격 치) (Aku2J): & ge;39. 복잡 한 기술 로 나 온 제품 은 훌륭 하 다. 현재 방 관 은 시장 에서 대중 에 게 추앙 을 받 고 있다. 중요 한 것 은 품질 에 있어 모두 좋 은 보증 이 있다. 그러면 방 관 이 이렇게 높 은 시 평 을 받 을 수 있 는 지, 아니면 방 관 의 복잡 한 공정 에 달 려 있다.

전기 화학 광택: 거울 면 의 광택 이 길 고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오염 이 적 으 며 성 이 좋다.적당 한 대량 생산 은 우선 고급 생산물, 수입 생산물, 공역 생산물 이 있 고 가공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조작 이 간략 하 다.

강가..반제품 은 임의의 모양 으로 누 를 수 있 기 때문에 사각 관 용접 은 용접 하기 쉬 워 쉽 지 않 은 제품 으로 만 들 수 있다.

절단 면 의 쇠 부스러기, 모 변 은 줄 이나 적당 한 도 구 를 사용 하여 완전히 제거 하여 쇠 부스러기, 모 변 이 다른 부품 을 연결 할 때 고무 o 형 개스킷 과 다른 부속품 을 긁 히 지 않도록 한다.

.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소성 방관 의 역학 적 기능.

파이프 도장 & ldquo 를 효과적으로 처리 합 니 다.표면 방어선 & rdquo;의 표면 기술 과 조치 방관 도장 은 뒷길 & ldquo 로 한다.표면 방어선 & rdquo;의 표면 처리 기술 과 조 치 는 다른 표면 처리 기술 이나 공정 을 바탕 으로 할 수 있다.여기 서 토론 할 & ldquo;도장 전 표면 처리 & rdquo;도장 을 위해 준비 하거나 도장 과 공동 방 호 를 실시 하 는 모든 처리 조 치 를 말한다.그래서 도장 전의 표면 처리 도 도장 표면의 예 처리 라 고 한다.

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.


강가.아연 도금 직사각형 관보급 방법은 현지 상황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.



컬러 Q355B 방관 은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 고온 산화 법, 화학 산화 법, 이온 식 입법, 기상 분해 법 이다.

세척 용제, 유 제 는 사각 관 표면 을 세척 하여 기름, 기름, 먼지, 제 와 유사 한 유기물 을 제거 하지만 사각 관 표면의 녹, 산화 피, 용접 등 을 제거 할 수 없 기 때문에 생산 에서 보조 수단 으로 만 사용 된다.

일반 탄소강 은 Q19 Q23 SS 400, 20# 강, 45# 강 등 으로 나 뉜 다.

build.방 관 은 주로 공사 건축, 유리 막 벽, 문과 창문 장식, 철 강 구조, 가드레일, 기계, 자동차, 가전, 조선, 컨테이너, 전력, 농업 건설, 농업 하우스, 자전거 프레임, 오토바이 프레임, 선반, 헬 스 기구 레저 와 관광, 철 강 가구, 각종 규격 의 석유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배관, 물, 가스, 오수, 공기, 소방 용 및 지지대, 건축 업 등 분야.

성분 편 석이 인용 한 띠 모양 은 열처리 로 제거 하기 어렵다.보통 정 화 는 이런 편향 을 어느 정도 줄 일 수 있 고, 같은 상황 에서 정 화 는 편향 을 허용 수준 으로 바로 잡 을 수 있다.띠 모양 이 심 하면, 여러 차례 정 화 를 개선 할 수 있다.믿 을 만 한 것 은 먼저 고온 확산 소 둔 에 이 어 다시 정 화 를 하 는 것 이다. 그러면 띠 모양 을 완전히 없 애 는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지만 이렇게 하면 원가 가 매우 높 아 강판 에 있어 서 표면 품질 을 받 아 실현 하기 어렵다.

사각 관 은 강철 주괴 나 옹 골 진 관 반제품 으로 구멍 을 뚫 어 모관 을 만 든 다음 에 열 간 압연, 유 제 는 사각 관 표면 을 세척 하여 기름, 기름, 먼지 제 와 유사 한 유기물 을 제거 하지만 사각 관 표면의 녹, 산화 피, 용접 등 을 제거 할 수 없 기 때문에 생산 에서 보조 수단 으로 만 사용 된다.

선택 한 돌출, 오목 모 원 각 오목 모 원 각 과 응력 크기 와 분포 가 있 습 니 다.

강가..강철 주괴 에 대해 고온 확산 열 처 리 를 하면 강철 주괴 의 성분 불 균형 성 을 개선 하여 사각 관 의 가로 성능 을 높 일 수 있다.

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12770 - 1991.대표 재료 인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 은 주로 기계, 자동차, 자전거, 가구, 호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