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 올 리 언 스아연 도금 40 방관기술 요구 사항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3 22:23:22

시험 은 냉, 열 상태 에서 진행 할 수 있 으 며, 직사각형 방 관.

.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데 표준 번 호 는 GBT 97 1 (GBT 97 - 1999 대표 소 재 는 L245 - L4 등 파이프라인 용 강 으로 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저압 또는 고압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요구 가 비교적 높다.

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Q355B 사각형 관 은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을 통 해 원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과 같다.현재 Q355B 사각 관 의 성형 은 실 곡 과 공 곡 이 있다.Q355B 사각 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3mm 이상 이 어야 하고 전체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실제 구 부 림 보다 크 면 안 된다.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꽉 누 르 고 실제 구 부 러 질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눌 러 야 한다.

구멍 을 뚫 은 후에 원형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.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.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.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.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.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


뉴 올 리 언 스아연 도금 40 방관기술 요구 사항



Q355B 방관 과 평소 우리 가 자주 사용 하 는 Q345A 의 차 이 는 불순물 S, P 가 더 적 고 저온 충격 성능 이 더 좋다 는 데 있다.용접 의 측면 에서 볼 때 모 재 의 불순물 원소 가 적 으 면 용접 열 균열 에 좋다.

종합 분류 일반 강 a. 탄소 구조 강: (a) Q19 (b) Q215 (B);(c) Q235(C);(d) Q255( B);(e) Q275.

방 관 규칙 모양 등에 사용 되 며, 몇 개의 포두 가 상하 좌우 로 효율 이 높 고 오염 이 적다.

supply.방 관 은 생산 된 후에 모두 표면 처 리 를 해 야 한다. 즉, 상대방 관 표면의 산화 피, 녹, 오물 과 부착 물 을 깨끗이 제거 하 는 작업 이다.이와 같이 물리 처리 법 으로 처리 할 수 없 는 것 은 화학 처리 법 으로 처리 해 야 한다.

역학 적 성능 은 방관 의 최종 사용 성능 (기계 적 성능)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지표 로 강철의 화학 성분 과 열처리 에 달 려 있다.강관 표준 에 서 는 사용 요구 에 따라 인장 성능 (인장 강도 굴복 강도 또는 굴복 점,뉴 올 리 언 스아연 도금 방관 100 가격, 신 장 률) 과 경도, 인성 지표, 그리고 사용자 가 요구 하 는 높 고 저온 성능 등 을 규정 했다.

표면 처리 분류 방 관 은 표면 처리 에 따라 열 아연 도금 방 관, 전기 아연 도금 방 관, 굴복 강도 또는 굴복 점, 신 장 률) 과 경도, 인성 지표, 그리고 사용자 가 요구 하 는 높 고 저온 성능 등 을 규정 했다.

technical service.Q355B 방관 의 기준 중 대다 수 는 스 트 레 칭 시험 과 경도 시험 을 동시에 규정 했다.경도 시험 에 불편 한 재료, 예 를 들 어 Q355B 방관 은 스 트 레 칭 시험 만 규정 했다.특히 새로운 휴대용 표면 낙 씨 경도 계, 관 재 낙 씨 경도 계 는 0.05 mm 까지 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와 가 늘 고 0.8 mm 까지 가 는 Q355B 방관 에 대해 신속 하고 정확 한 경도 검 사 를 실시 하여 과거 국내 에서 해결 하기 어 려 웠 던 문 제 를 쉽게 해결 할 수 있다.

방 관 은 서로 다른 재질 로 만들어 진 것 으로 관련 직원 들 이 합격 한 검 사 를 받 아야 출하 할 수 있다. 방 관 의 용 도 는 광범 위 하 다. 그의 주요 분 야 는 건축 업계 뿐만 아니 라 우리 의 일상생활 에서 도 볼 수 있다.방 관 의 사용 수명 에 영향 을 주 는 것 은 주로 표면 처리 이 므 로 아래 관 표면 처리 에 구체 적 인 조작 이 어떤 것 이 있 는 지 설명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강 도 는 방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되 고 있 는 것 을 말한다.

뉴 올 리 언 스.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.

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이 모두 방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. 이 는 '무엇 에 쓰 이 고 어디 에 쓰 이 는 지,뉴 올 리 언 스80 아연 도금 관 한 개 에 얼마예요?, 대부분 방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방 관, 장식 방 관 건축 방 관 등 방 관 은 틈 이 없 는 것 과 용접 의 틈 이 있 으 며 틈 이 없 는 방 관 은 틈 이 없 는 원 관 을 성형 하여 만 든 것 이다.

방관 굴복 점 (& sigma; s): 굴복 현상 을 가 진 금속 재료 로 시료 가 늘 어 나 는 과정 에서 힘 이 증가 하지 않 고 (항정 유지) 계속 늘 어 날 때의 응력 을 굴복 점 이 라 고 한다.힘 이 떨 어 지면 상하 굴복 점 을 구분 해 야 한다.굴복 점 의 단 위 는 Nmm 2 (MPa)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