롤 리.아연 도금 강철 벨트 사각 관표면 스크래치 현상을 처리하는 방법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2 13:02:20

현재 의 방 관 도 매우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내열성 이 강 하 며 여러 과학기술 분야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기 때문에 그럼 에 도 불구 하고 지혜 로 운 사람들 은 방 관 표면 접착 성에 대한 연 구 를 멈 추 지 않 고 미래의 방 관 은 더욱 좋 은 성능 을 얻 고 발전 에 더욱 중요 한 기 여 를 할 것 이다.

방관 내 용접 과 외 용접 은 모두 미국 링컨 용접 기 를 이용 하여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하여 안정 적 인 용접 규범 을 얻는다.

롤 리..강 & mdash; —예 를 들 어 교량 용 강, 선박 용 강, 보일러 용 강, 압력 용기 용 강, 농기계 용 강 등 이다.

방 관 의 파이프 블랭크 의 천공 성능 과 화학 성능 의 안정 을 확보 하기 위해 순환 로 작업 에서 기술 규정 을 엄 격 히 집행 하고 자주 가열 화로 의 운행 상황 을 만 나 이상 상황 에 부 딪 히 면 신속하게 처리 하고 기록 을 하 며 후속 직무 와 품질 관리 부서 에 신속하게 알려 야 한다.

.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3092 - 2008.대표 자료 동상.주로 물, 가스, 공기, 기름 등 저압 유체 와 물 또는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방관 표면 은 열 아연 도금 또는 냉 아연 도금 공 예 를 채택 한다.

용접 순 서 는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이다. 직사각형 도 킹 용접 의 용접 순 서 는 다음 과 같은 원칙 에 따라 중간 에서 양쪽 으로 나 누 어 대칭 적 으로 용접 해 야 한다. 발생 하 는 용접 변형 은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응력 의 분산 과 방출 에 유리 하 며 용접 부품 에서 복잡 한 응력 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직통 용접 을 할 때 용접 이 형성 되 기 시작 하 는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은 한 번 만 나타 나 고 연속 용접 으로 인해 열 수 입 량 이 많 고 열 을 받 는 면적 이 크 며 압축 으로 인 한 소성 변형 구역 이 크기 때문에 용접 후 수축 변형 이 매우 크다.층 을 나 누 어 용접 할 때 각 층 의 단면 이 매우 작고 필요 한 열량 이 적 으 며 각 층 은 몇 개의 구간 으로 나 누 어 용접 을 한다. 모든 용접 구간 은 기본적으로 냉 강판 에 차 온도 장 을 다시 구축 하고 매번 에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이 나타 나 기 때문에 소성 변형 구역 의 평균 너비 (즉,롤 리.아연 도금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 관, 가로 수축 의 사이즈) 는 해당 층 의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수직 수축 도 작다.직통 연속 으로 채 워 진 용접 변형 보다 작다.

가열로 의 형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지만 주로 고리 형 가열로 를 사용한다.이런 가열 로 는 링 모양 의 용광로 바닥 을 가지 고 있 는데 그것 은 천천히 돌아 갈 수 있 고 반제품 은 입구 에서 용광로 바닥 의 지름 방향 을 따라 넣 을 수 있 으 며 회전 해서 출구 에 사용 하 는 것 은 규정된 온도 의 종 로 를 가열 하고 평균 적 으로 가열 할 수 있다.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의 생산 과정 이 비교적 느 리 고 가열 작업 은 특히 인내심 이 필요 하 다.가열 작업 이 규범 에 맞지 않 으 면 반제품 내부 표면 이나 표면 에 균열, 접 기 및 편심 등 이 생기 면 폐품, 불량품 만 나 오기 때문이다.


롤 리.아연 도금 강철 벨트 사각 관표면 스크래치 현상을 처리하는 방법



방 관 의 굴복 점 은 어떻게 규정 합 니까? 힘 이 떨 어 지면 상하 굴복 점 을 구분 해 야 합 니 다.굴복 점 의 단 위 는 Nmm 2 (MPa) 이다.

방 관 은 탈산 정도 와 주입 에 따라 a. 비등 강 으로 나 뉜 다.b. 반 진정 강;c. 진정 강;d. 특수 진정 강.Q355B 방관 변형 은 주로 용접봉 의 수 축력 이 모 재 의 강도 보다 커서 생 긴 것 이다.

0 200×200× 0~ 0 220×220× 0~ 0 250×250× 0~ 0 280×280× 0~ 0 300×300× 0~ 0 320×320× 0~ 0 350×350× 0~ 0 380×380× 0~ 0 400×400× 0~ 0 420×420× 0~ 0 450×450× 0~ 0 480×480× 0~ 0 500×500× 0 ~ 0 각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의 규범 적 인 처리 방 관 은 금속 성의 양생 무 이다. 주요 성분 은 철 과 아연 으로 공기 중에서 산화 환원 반응 이 쉽게 발생 한다. 단 반응 은 바로 많은 새로운 물질 이 발생 했 고 원래 의 특성 은 이미 바 뀌 었 다.그러나 원래 의 관련 특성 을 유지 하기 위해 서 는 산화 방지 처리 가 필요 하 다. 직접적인 원인 은 방관 이 공기 중의 산소 와 반응 하지 못 하 게 하고 공기 중의 산 소 를 격 리 하 는 방법 이다.오늘 본 고 는 관련 된 사각형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에 대해 비교적 규범 적 인 처 리 를 한다. 관건 은 당신 이 어떤 녹 방지 페인트 를 사 용 했 는 지 에 달 려 있다. 1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사용 하면 그 위 에 불소 탄소 페인트 를 직접 뿌 릴 수 있다.2. 알코올산 녹 방지 나 (홍 단) 이 라 고 부 르 면 탈 칠 제 로 씻 은 후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다시 뿌 려 야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다.

Manufacturing cost.방 관 은 정확 한 페인트 칠 을 해 야 한다. 전문 적 인 방 관,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그렇지 않 으 면 방 관 이 부식 되 고 페인트 를 칠 할 때 도 정확 한 페인트 를 선택해 야 방 관 이 더욱 튼튼 하 게 사용 할 수 있다.따라서 방 관 이 앞으로 의 사용 에서 점점 더 좋아 질 것 이 라 고 보장 합 니 다. 방 관 은 중 혼 에서 많이 사용 되 고 모든 것 은 상대방 이 서로 다른 역할 을 합 니 다. 우 리 는 정확 한 방식 과 다른 방 관 을 선택 하면 방 관 의 성능 을 증가 시 켜 서로 다른 분야 에 활용 할 수 있 습 니 다. 다음은 제 가 아래 관 을 간단하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강도 강 도 는 금속 재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서 의 성능 을 가리킨다.부하 의 작용 방식 은 인장, 압축, 구 부 림 절단 등 형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인장 강도, 항 가위 강도 등 으로 나 뉜 다.각종 강 도 는 항상 정 해 져 있 으 며, 사용 중 에는 인장 강 도 를 기본 적 인 강도 지침 으로 하 는 경우 가 많다.

지금 보면 방 관 이 시장 에서 이렇게 좋 은 성 과 를 거 둘 수 있다 는 것 은 공장 이 기술 방면 에서 의 노력 과 떨 어 질 수 없다. 미래의 방 관 시장 이 더욱 잘 할 것 이 라 고 믿는다.


롤 리.아연 도금 강철 벨트 사각 관표면 스크래치 현상을 처리하는 방법



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 호 는 GBT 3092 - 2008 이다.대표 소재 동상.주로 물, 가스, 공기,롤 리.아연 도금 방관 설비 생산 업 체, 기름 과 난방 온수 나 증기 등 과 같은 낮은 압력 유 체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고 사각 관 의 외 모 는 열 아연 도금 또는 냉 아연 도금 기법 을 사용한다.

How much does it cost?.그 중에서 Q355B 방관 은 공예 에 따라 & mdash 로 나 뉜 다.mdash;아크 용접 사각 관, 저항 용접 사각 관 (고주파, 저주파), 가스 용접 사각 관, 용광로 용접 사각 관 은 용접 틈새 에 따라 & mdash; —직선 용접 사각 관, 나선형 용접 사각 관.

석유 분해 용 방관 (GB 9948 - 8) 은 석유 정제 소 에 적용 되 는 난로 관, 열 교환기 와 파이프 방관 이다.

저 합금강 은 Q34 16Mn, Q390, ST52 - 3 등 으로 나 뉜 다.

롤 리..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것 이다.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은 모두 사각형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. 그것 은 '무엇 에 쓰 이 는 지,롤 리.박 벽 아연 도금 벨트 사각 관, 어디 에 쓰 이 는 지, 대부분 사각형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사각형 관, 장식 사각형 관, 건축 사각형 관 등 이다. 예 를 들 어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형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형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.가방 당 50 개.

사이즈 안정성 은 높 은 정밀도 의 사각형 관 에 대해 요구 하 는 정밀도 가 높 기 때문에 반드시 사이즈 의 안정성 을 유지 해 야 한다. 공기 에서 교정 을 하고 냉각 속도 가 느 리 기 때문에 안정 화 된 역할 을 하기 때문에 잔여 사각형 관 의 수량 을 증가 할 수 있 기 때문에 반드시 냉 처 리 를 해 야 한다.담금질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은 방관 이 가 늘 고 길 기 때문에 담금질 과정 에서 쉽게 변형 되 기 때문에 반드시 그 변형 을 엄 격 히 해 야 한다. 열 처 리 는 관건 적 인 공정 으로 담금질 냉각 과정 에서 냉 소성 을 제때에 교정 하 는 것 이 합 격 률 을 높이 는 관건 적 인 절차 이다. 이 를 위해 열 욕 담금질 을 하거나 기름 에서 냉각 시간 에 열 교정 을 해 야 한다.

엄격하게 먹 인 Si - ca 선 량 으로 강 에 효과 가 있 음 & omega;(Ca) 는 0.002% 정도 로 불순물 을 충분히 변성 시 키 는 동시에 비교적 많은 높 은 융점 이 섞 이지 않도록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