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rbaharey50 의 아연 도금 사각 관결함검출 현황 분석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28 17:56:40

강 도 는 방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되 고 있 는 것 을 말한다.

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경도 경 도 는 금속 재료 의 연경 도 를 평가 하 는 지침 이다.현재 생산 에서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자주 사용 되 는 것 은 경도 법 으로 기하학 적 인 모양 의 압 두 로 부하 에서 테스트 되 는 금속 재료 표면 으로 피 정도 에 따라 경도 수 치 를 측정 한다.

Garbaharey.열 아연 도금 방 관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를 말 아서 성형 한 후에 용접 하여 만 든 방 관 이 고 이런 방 관 을 바탕 으로 방 관 을 열 아연 도금 조 에 놓 고 일련의 화학 반응 을 거 쳐 형 성 된 방 관 이다.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생산 공정 은 비교적 간단 하지만 생산 효율 은 매우 높 고 규격 의 품종 이 많 지만 이런 방 관 에 필요 한 설비 와 자금 이 적어 소형 아연 도금 방 관 공장 의 생산 에 비교적 적합 하 다.

방관 정경 압연 의 해석 기술 은 정경 압연 을 사용 할 때 내 면 에 공구 가 없 기 때문에 압연 관 을 압연 할 때 압연 재 의 내 면 형상 이 고 르 지 않다.롤러 식 압연 기 를 사용 할 때 압연 재 의 내 면 형상 은 각 형 이다.유한 요소 법 해석 을 통 해 이런 내 면 모서리 현상의 발생 메커니즘 과 대책 을 명 확 히 했다.

.여러분 은 방 관 이 발전 하 는 과정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Q355B 방 관 공장 이 기술 차원 에서 계속 확대 되 어 현재 의 방 관 이 더욱 광범 위 하 게 발전 하 는 것 을 실 감 할 수 있 습 니 다.

절단 할 때 펜치 등 사각 관 으로 고정 시 키 고 확실히 고정 한 후에 절단 하 세 요.

방 관 은 중요 한 방 관 유형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매우 큰 유사 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또 다르다. 방 관 은 방 관 에서 비교적 큰 용도 로 건축 자재 와 파이프 분야 에 사용 된다. 오늘 우리 가 말 하 는 것 은 바로 방 관 의 과정 에서 칠 하 는 것 이다. 사실은 이 기능 은 대부분 공장 에서 해 야 할 것 이다. 페인트 를 칠 할 뿐만 아니 라 아연 도 도금 해 야 한다. 아연 은방 관 기재 가 부식 되 었 다. 만약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이 되 지 않 았 다 면,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에 게 아연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 왜냐하면 당신 은 다른 페인트 를 칠 하면 곧 부식 되 기 때 문 입 니 다. 그리고 당신 의 아연 도금 층 을 계속 부식 시 켜 아연 페인트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. 실제로 당신 은 아연 도금 전에


Garbaharey50 의 아연 도금 사각 관결함검출 현황 분석



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Garbaharey500 아연 도금 사각 관, 표준 번호: gbt 3092 - 2008.대표 자료 동상.주로 물, 가스, 공기, 기름 등 저압 유체 와 물 또는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방관 표면 은 열 아연 도금 또는 냉 아연 도금 공 예 를 채택 한다.

반제품 은 임의의 모양 으로 누 를 수 있 기 때문에 사각 관 용접 은 용접 하기 쉬 워 쉽 지 않 은 제품 으로 만 들 수 있다.

방관 내 용접 과 외 용접 은 모두 미국 링컨 용접 기 를 이용 하여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하여 안정 적 인 용접 규범 을 얻는다.

Which one is better.방 관 탈지 는 유기 용제 (염화 을, 염화 비닐, 염화 탄소, 공업, 용매 벤젠, 아세톤 등), 온도,Garbaharey2525 아연 도금 사각 관, 그리고 파이프 주위 에 있 는 매체 가 부식 성 을 가지 고 있 는 지 먼저 본다.매체 의 부식 성의 높 고 낮 음 은 토양 에 함 유 된 각종 미생물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지 기 때문이다.그리고 장 송수관 이 라면 토양 환경의 성질 이 더욱 복잡 하 다.그 밖 에 파이프 가 있 는 환경의 온도 도 방 관 의 부식 에 영향 을 주 고 온도 가 높 으 면 부식 속도 도 빨 라 지고 온도 가 낮 으 면 부식 속도 가 느 려 진다.

컬러 Q355B 방관 은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 고온 산화 법,Garbaharey아연 도금 방관 가격, 화학 산화 법, 전기화학 산화 법, 이온 식 입법, 기상 분해 법 이다.


Garbaharey50 의 아연 도금 사각 관결함검출 현황 분석



이 동시에 가열 온도 와 가열 시간 에 상대방 의 관 성능 도 큰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. 사각형 관 의 반제품 가열 은 사각형 관 의 반제품 이 충분 한 소성 을 가지 고 순조롭게 구멍 을 뚫 는 관건 적 인 공정 이다.가열 온도 가 너무 높 거나 가열 시간 이 너무 길 면 방 관 의 반제품 과 소, 탈탄 을 초래 할 수 있 고 심지어 방 관 화학 성분 의 불합격 (탄소 함량 불합격) 을 초래 하여 대량의 품질 문 제 를 초래 하고 제품 의 합 격 률 에 심각 한 영향 을 줄 수 있다.

Excellent quality.방 관 은 주로 공사 건축, 유리 막 벽, 문과 창문 장식, 철 강 구조, 기계, 자동차 가전, 조선, 컨테이너, 전력, 농업 건설, 농업 하우스 자전거 프레임, 선반, 헬 스 기구, 레저 와 관광, 철 강 가구, 각종 규격 의 석유 배관, 오 일 파이프 와 배관, 물, 가스 오수, 공기,난방 등 유체 수송, 소방 용 및 지지대, 건축 업 등 분야.

철 합금 은 철 과 실리콘, 망간, 크롬, 티타늄 등 원소 로 구 성 된 합금 으로 철 합금 은 제강 의 원료 로 방관 제강 할 때 강 을 만 드 는 탈산 제 와 합금 원소 첨가제 로 쓰 인 다.

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데 표준 번 호 는 GBT 97 1 (GBT 97 - 1999 대표 소 재 는 L245 - L4 등 파이프라인 용 강 으로 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저압 또는 고압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요구 가 비교적 높다.

Garbaharey.상대방 의 관 표면 을 청소 하 는 종 류 는 환 을 던 져 주물 표면의 청소 나 상대방 의 관 표면 을 강화 하 는 데 자주 쓰 인 다.

사각 관 은 외부 제어 또는 내부 제어 롤러 식 으로 성형 한다.

방 관 의 광택 처리 공정 인 방 관 은 우리 생활 에서 용도 가 상당히 광범 위 하기 때문에 후속 적 인 응용 과정 에서 많은 부분 에서 방 관 에 대한 요구 도 상당히 엄격 하 다. 특히 표면 처리 도 점점 중시 된다.오늘 은 간단하게 광택 처 리 를 어떻게 해 야 하 는 지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