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화학 산업에서의 응용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28 14:26:40

안정 적 인 크리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기 환경 에서 산화 가 가속 화 되 어 저 주 피로 시험 을 할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뚜렷 한 산화 작용 을 일 으 키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. 이미 연구 에 따 르 면 공기 중의 산소 가 피로 균열 의 첨단 으로 확산 되 는 데 걸 리 는 시간 은 약 급 이 고 산소 와 신선 한 금속 이 생화학 반응 을 일 으 키 는 시간 은 산소 확산 시간 보다 약 0.015 초 로 길 어 고온 공 으로 이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.공기 환경 에서 저 주 피로 시험 을 할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견본 피로 균열 의 첨단 산소 함량 은 시종 포화 상태 에 있 고 불필요 한 산 소 는 다시 기부 로 확산 되 어 기 체 금속 원자의 결합 을 약화 시 키 고 재료 의 부 드 러 운 경향 을 증대 시 켜 균열 의 확대 와 성장 을 가속 화 시킨다. 저 주 피로 가 발생 하 는 동시에 고온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크리프 변형 시 킬 수 있다.고온 은 원자의 심화 확산 에 플러스 에 너 지 를 제공 했다. 재료 내부 에 결함 이 존재 할 때 예 를 들 어 구멍, 지하철, 고속 철도 용 차 가정용 자동차 등 대중 교통 운송 수단 처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료 를 광범 위 하 게 사용 했다!

.카드 압 연결 절차 에 따라 관 을 끊 는 다: 필요 한 길이 에 따라 관 재 를 끊 고 관 을 끊 을 때 너무 크 면 안 되 며 관 재 를 둥 글 게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부식 시험: 공 급 된 공업 내부 식 강관 은 모두 표준 규정 이나 쌍방 협의의 부식 에 따라 강관 의 내부 식 성능 검 사 를 하고 결정 간 부식 경향 이 있어 서 는 안 된다.

.표면 처리 차이: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, 필라멘트 와 필라멘트 로 나 뉘 는데 원 가 는 약 1 원 1 미터 이다.그것 을 거울 통 에 던 지면 톤 당 3000 원 이 늘어난다.

보호 기 체 는 아르곤 가스 이 고 순 도 는 999% 이다.용접 전류 가 50 ~ 50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8 ~ 0Lmin 이 고, 전류 가 50 ~ 250 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2 ~ 5Lmin 이다.

성능 보충: 주성 분: 22Cr - 3Ni - 2mo - 0.16N; 각국 기준: NAS 329 J3UNS S3 / S3180DIN / EN 446 ASTM A240, ASME SA - 240; 기계 성능: 인장 강도: & sigma; b & ge; 0Mpa; 연장 율: & della; ge; 25%; 전형 적 인 작업 현황: 20% 묽 음, 60 ℃ 이하, 연 부식 율 & amp; lt; 0.1mm; 부대 용접 사: ER 2209. 중량 (kg) = 길이 (m) * 너비 (m) * 두께 (mm)* 밀도 치 스 테 인 리 스 강 비중: ●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75 톤 / M3 ● 크롬 니켈 스 테 인 리 스 강 93 톤 / M3 ● 철 87 톤 / M3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론 중량 계산 공식 철 강 품 이론 중량 길이 (mm) & times; 너비 (mm) & times; 두께 (mm) & times; 밀도 치 = 중량 (kg)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스웨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브랜드 입 니 다.


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화학 산업에서의 응용



2B 냉 간 압연 행 열처리, 산세척 또는 유사 처리 후 평평 하 게 거 쳐 적당 한 광택 도 를 얻는다.

적당 한 열처리 기술 을 사용 하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고 매우 좋 은 내식 성 을 얻 을 수 있다.

  SPHCSPHC——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.

Home page recommendation.  630—자주 사용 하 는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, 제품 수천 만 제품 은 당신 이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보통 17 - 17% Cr, 4% Ni 라 고 합 니 다.

3 깊 게 당기 면 변형 이 큰 구역 표면 에 도 작은 검 은 점 과 RI 고 모방 DGING 이 나타 나 는데 이 는 BQ 속성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

납품 상태: 열처리 와 평평 한 후에 납품 해 야 합 니 다.


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화학 산업에서의 응용



수직 외 특성의 전원 을 사용 하고 직류 시 양극 성 (용접 사 연결 음극) 을 사용한다.

Product survey.  · 석유 가스 관, 열 교환기 파이프.

모델 321 & mdash;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.

7 구별 316 L 과 304 L 현재 상용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2 종 30316 L(또는 독일 / 유럽 표준 에 대응 하 는 4308,16mn 두 꺼 운 벽 정밀 강관, 440, 316 L 과 304 의 화학 성분 의 주요 차이 점 은 316 L 에 Mo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 일반적으로 316 의 내부 식성 이 더 좋 고 304 보다 고온 환경 에서 부식 에 더 강하 다 는 것 을 공인 합 니 다. 따라서 고온 환경 에서 엔 지 니 어 는 일반적으로 316 L 소재 의 부품 을 사용 합 니 다. 그러나 절대적 인 것 이 아니 라 짙 은 환경 에서 아무리 높 은 온도 라 도 316 L 을 사용 하지 마 세 요!이 일 은 정말 커 졌 다. 기 계 를 배 우 는 사람들 은 모두 나 사 를 배 웠 다. 고온 에서 나사 가 물 려 죽 는 것 을 막 기 위해 발 라 야 할 검 은 고체 제 를 기억 하 자. 이유 화 몰리브덴 (MoS, 그것 으로 부터 2 가지 결론 을 얻 었 다. [1] 모 는 확실히 내 고 물질 (금 이 어떤 도가니 로 녹 는 지 알 고 있다? 몰리브덴 도가니!) 이다. [2]몰리브덴 은 고가 의 유황 이온 과 반응 하여 황화물 을 생 성하 기 쉽다.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에 매우 강 한 것 은 없다. 결국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불순물 (그러나 이런 불순물 은 강 보다 부식 에 더 강하 다 ^ ^) 이 많은 강 으로 강 이면 다른 물질 과 반응 할 수 있다.

.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,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.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,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, 개스킷 이 파손 되면 반드시 다시 교체 해 야 한다.

[(외경 - 벽 두께) 벽 두께] 0.02491 = kg (미터 당 무게)

품질 이 있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먼저 그의 재질 이 좋 은 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위생 청결 도가 높 은 재질 로 외 벽 이 매우 아름 다 울 뿐만 아니 라 매우 깨끗 하 다. 절 구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의 우열 여 부 는 먼저 재질 에 있어 현저 한 차이 가 있 을 것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