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460 B 대구 경 두 꺼 운 벽 용접 관재고 대폭 감소, 가격 반등 미미

아나운서: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:2021-12-27 20:56:39

이러한 상황 에서 열 권 관 은 주로 고리 의 틈, 종 환 의 각종 권 관 과 강철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힘 을 기울 이 고 전통 적 인 권 관 설비 에서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 조 를 하여 열 권 관 의 각종 매개 변 수 를 향상 시 켜 기 존의 전통 권 제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.그 밖 에 열 권 관 은 가공 공정 에 있어 주의해 야 할 사항 이 있 습 니 다. 다음 과 같은 사항 이 있 습 니 다. 열 권 관 처럼 가공 하기 전에 종이, 공예 재료 의 성능 등 관련 분야 의 기술 요 구 를 숙지 해 야 합 니 다. 적당 한 열 권 관 기 를 선택 하고 냉 권 온 권 인지 열 권 인지 확인 한 다음 에 조작 해 야 합 니 다.

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구경 은 DN 450 이상 입 니 다.장기 적 으로 열 권 강관,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,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, 강철 보호 통, 권 관 공장,Q550B 대구 경 용접 관, 오래된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!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가끔 두 개의 용접 선 이 될 수 있 는데 왜 이런 상황 이 발생 했 을 까? 주로 원자재 문제 와 설비 가공 문제 때문이다.고객 이 요구 하 는 대구 경 용접 관 에 필요 한 너비 의 강판 제철소 처럼 생산 하지 않 기 때문에 반드시 두 개의 판 을 용접 해 야 하기 때문에 이런 용접 선 이 생 겼 다.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 이다. 상 처 를 탐지 할 수 있 는 검 측 만 하면 납품 과 관련 된 요 구 를 다른 제품 보다 비교적 광범 위 하 게 할 수 있다.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검 측 은 주로 초음파 검사 기 이 고 권 관 의 같은 통 절 에 있 는 수직 용접 선 은 두 개 이상 이 어야 한다.볼 륨 관 이 용접 선 을 연결 할 때 그룹 은 제 평 까지 대응 해 야 한다. 공칭 직경 이 관 안에서 밀봉 용접 을 하 는 것 이 적당 하 다.권 관 가공 과정 에서 판재 표면 손상 을 방지 해 야 한다.

.냉 정경 때 두 꺼 운 벽 권 관 말단 은 변형 이 생 길 뿐만 아니 라 소량의 소성 변형 도 생 길 수 있다. 정경 후 확대경 과 비 확대경 의 과도 대 는 서로 다른 동시에 펀치 와 정경 환 으로 인 한 내외 표면 스 크 래 치 로 인해 경미 한 응력 부식 현상 이 발생 할 수 있 으 므 로 열 간 압연 강관 의 사이즈 정밀 도 를 최대한 높 여 채취 법 을 피해 야 한다.

두 꺼 운 벽 권 관 의 검 측 은 주로 초음파 결함 탐지 기 이 고 권 관 의 같은 통 절 에 있 는 수직 용접 선 은 두 개 이상 이 어야 한다.이와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생산 공정 은 냉 철 과 열 간 압연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의 생산 절 차 는 열 간 압연 보다 복잡 하 다. 반제품 은 먼저 롤러 연결 경 테스트 를 해 야 한다. 만약 에 표면 에 균열 에 호응 하지 않 으 면 원 관 은 절단 기 를 통 해 절단 하고 길이 가 약 미터 가 되 는 반제품 으로 절단 해 야 한다.그러나 소 둔 절차 에 들 어가 면 소 둔 은 산성 으로 표면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겼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 만약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긴 다 면 강관 의 질 이 호응 하 는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.외관상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은 열 간 압연 무 강관 의 벽 두께 보다 짧 고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은 두 꺼 운 벽 무 봉 강관 보다 더욱 밝 고 표면 에 거 친 것 이 많 지 않 으 며 구경 도 많은 거스러미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없다. 실력 공장, 견적, 성실 경영, 동등한 품질, 두 꺼 운 벽 권 관, 현물 공급,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.볼 륨 관 이 용접 선 을 연결 할 때 그룹 은 제 평 까지 대응 해 야 한다. 공칭 직경 이 관 안에서 밀봉 용접 을 하 는 것 이 적당 하 다.권 관 가공 과정 에서 판재 표면 손상 을 방지 해 야 한다.본 공장 은 완벽 한 강판 권 관, 두 꺼 운 벽 권 관, 권 관 T 자 용접 권 관, 探 伤 용접 권 관, Q345B 권 관, 이 형 권 관 등 생산 라인 의 권 관 공장 을 가지 고 있 으 며 각종 규격 의 각종 벽 이 두 꺼 운 대형 권 관 을 생산 할 수 있 는 권 관 공장 입 니 다.본 공장 의 두 꺼 운 벽 파이프 대형 파이프 제품 은 전국 각 대형 기업 에 팔 려 고객 의 신뢰 와 호평 을 받 았 다.ISO 9001: 2000 국제 품질 관리의 기준 에 따라 강판 권 관, 두 꺼 운 벽 권 관, 권 관, T 자 용접 권 관, 探 伤 용접 권 관, 16Mn 권 관, Q345B 권 관 을 엄 격 히 실시한다.

.쌍 이 파이프 일 때 두 용접봉 사이 의 거 리 는 100 mm 보다 크 고 외지 관 외 벽 사이 의 거 리 는 50mm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.

주의해 야 할 것 은 실천 에서 금속 모래 와 금속 공이 샤브샤브 에서 의 이상 적 인 비율 을 실현 하기 어렵 다 는 것 이다. 왜냐하면 딱딱 하고 부 드 러 운 금속 모래 는 금속 알갱이 보다 더 높 은 파 쇄 율 을 가지 기 때문이다.이 때문에 혼합물 을 연속 으로 채취 하고 혼합 샤브샤브 를 테스트 해 야 한다.입도 분포 에 따라 새로운 샤브샤브 가 세척기 에 첨가 되 고 금속 모래 의 수량 은 새로운 샤브샤브 에서 보통 같다.

강판 권 관 의 품질 은 용접 선 크기 의 영향 을 받 는 요소 가 매우 크다. 주로 용접 공정 파라미터, 용접 사 형 위치 파라미터, 용접 제 유량, 용접 제 공정 성능 과 성형 틈 등 여러 가지 종합 요 소 를 포함한다.


Q460 B 대구 경 두 꺼 운 벽 용접 관재고 대폭 감소, 가격 반등 미미



공칭 직경 이 600 mm 보다 크 거나 같 을 때 는 관 내 에서 재 용접 을 해 야 한다.

두 꺼 운 벽 권 관 세척 과 예열 과정 에서 먼저 분사 (던 지기) 처리 전에 두 꺼 운 벽 권 관 표면의 기름 과 때 를 제거 하고 가열 화로 로 관 체 를 예열 하여 두 꺼 운 벽 권 관 표면 을 건조 상 태 를 유지 하도록 한다.분사 처리 할 때 두 꺼 운 벽 권 관 표면 에 기름 등 때 가 함유 되 어 있 지 않 기 때문에 녹 을 제거 하 는 효 과 를 강화 할 수 있다. 건조 한 두 꺼 운 벽 권 관 표면 도 강철 환, 철사 와 녹 과 산화 가죽의 분리 에 유리 하고 녹 을 제거 한 두 꺼 운 벽 권 관 표면 을 더욱 깨끗하게 할 수 있다.

그 중에서 우리 가 말 한 절차 에서 우 리 는 모든 공정 에 대해 설명 을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경사 구 에서 우 리 는 강판 양쪽 에 머리 를 눌 러 단단 하 게 처리 해 야 한다. 그러면 파이프 에서 복숭아 모양 의 입 이 형성 되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.

Welcome calls .늘 려 야 한다. 얻 은 용접 선 이 높 아 지고 용접 의 성형 이 악화 되 며 가장자리 의 과도 가 비교적 떨어진다.

망간 함량 이 너무 높 으 면 강 을 부 드 럽 게 하고 가소성 을 낮 출 수 있다.어떤 상황 에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용접 전에 예열 해 야 합 니까?

관 의 부피 가 크 고 생산 현장 환경 이 복잡 하 며 강관 하부 지지 대 를 통과 하지 못 하 는 등 어려움 을 겪 고 있다.이런 조작 이 편리 하고 측정 정밀도 가 & plusmn 에 있 습 니 다.10mm 이내, 중복 정밀도 & le;5mm.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으로 만 들 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, 권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


Q460 B 대구 경 두 꺼 운 벽 용접 관재고 대폭 감소, 가격 반등 미미



두 꺼 운 벽 권 관 처리 의 검 사 는 두 꺼 운 벽 권 관 을 강판 으로 만들어 야 하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이와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생산 공정 은 냉 철 과 열 간 압연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의 생산 절 차 는 열 간 압연 보다 복잡 하 다. 반제품 은 먼저 롤러 연결 경 테스트 를 해 야 한다. 만약 에 표면 에 균열 에 호응 하지 않 으 면 원 관 은 절단 기 를 통 해 절단 하고 길이 가 약 미터 가 되 는 반제품 으로 절단 해 야 한다.그러나 소 둔 절차 에 들 어가 면 소 둔 은 산성 으로 표면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겼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 만약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긴 다 면 강관 의 질 이 호응 하 는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.외관상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은 열 간 압연 무 강관 의 벽 두께 보다 짧 고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은 두 꺼 운 벽 무 봉 강관 보다 더욱 밝 고 표면 에 거 친 것 이 많 지 않 으 며 구경 도 많은 거스러미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없다. 실력 공장 견적, 성실 경영, 물건 의 진가, 동등한 품질, 두 꺼 운 벽 권 관, 현물 공급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.권 관 과 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20mm 이 고 외경 은 450 - 3000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압연, 용접,20# 대구 경 권 관, 성형, 도 킹, 보강 을 제거 합 니 다.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르다.

Market trend.이후 에 우 리 는 판재 표면의 손상 을 방지 해 야 한다.심각 한 상처 가 있 는 부 위 는 반드시 다 듬 어 과도 시 켜 야 하 며, 다 듬 는 곳 의 벽 은 디자인 벽 보다 두 꺼 워 서 는 안 된다.강판 권 관 은 비상 식적 인 관 재 로 현재 국내 에 없 는 기준 이기 때문에 검 사 를 할 때 주로 두께 와 용접 선 품질 에 대해 검 사 를 한다.

997.

두께 측정 두께 측정 은 매우 간단 하 며 캘리퍼스 만 있 으 면 됩 니 다.다른 관 재 와 같다.

.권 관 공장 은 주로 강판 권 관, 두 꺼 운 벽 권 관 을 생산 하 는데 국내 경제 형세 의 봉 전과 용접 주조 추세 가 빨 라 지면 서 디지털 제어 절단 의 장점 이 점점 인 정 받 고 있다.디지털 제어 절단 은 판재 의 확률 을 크게 높 였 을 뿐만 아니 라 제품 의 질 도 높 였 을 뿐만 아니 라 노동 환경 도 높 였 고 노동 효율 도 향상 시 켰 다.장기 적 으로 열 권 강관,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,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, 강철 보호 통, 두 꺼 운 벽 권 관 도매 이다. 상 처 를 탐지 할 수 있 는 검 측 만 하면 납품 과 관련 된 요 구 를 다른 제품 보다 비교적 광범 위 하 게 할 수 있다.

추진 한 후에 팔 꿈 치 는 이런 열 상태 에서 모양 을 만들어 야 한다. 왜냐하면 일부 팔 꿈 치 는 잘못 처리 한 후에 왜곡 되 기 때문에 이것 은 허용 되 지 않 는 다.또한 머리 를 움 직 인 후에 전단 의 외경 이 비교적 크 고 성형 몰 드 로 성형 된다.성형 금 형 은 사실상 프레스 다.그것 은 반드시 금 형 틀, 두 개의 반원 호, 각 변 이 있어 야 한다.성형 후의 외경 이 완제품 의 사이즈 에 이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