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표준 사용의 가치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27 13:56:38

부식 방지 피로 쌍 상강 의 고강도 와 부식 방지 능력 은 부식 방지 피로 강 도 를 높 인 다.가공 설 비 는 부식 환경 과 로드 순환 의 영향 을 받 기 쉬 우 며, 이러한 응용 에 매우 적합 하 다.의 화학 성분 은 1900 & deg 를 거 친다. /1922°F (1040 & deg; / 1080 & deg; C) 용 융 소 둔 처리 후 이상 적 인 미시적 구조 50 & alpha 를 얻 을 수 있 습 니 다. /50 γ .열처리 온도 가 2000 & deg 보다 높 으 면;F. 페라이트 성분 의 증 가 를 초래 할 수 있 습 니 다.다른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처럼 합금 은 금속 간 의 석출 의 영향 을 받 기 쉽다.금속 간 상 1300 & deg;F 와 1800 & deg;F 사이 분석, 1600 & deg;F 온도 에서 석출 속도 가 빠르다.따라서 우 리 는 시험 을 실시 하여 무 금속 간 상 을 확보 하고 시험 은 ASTM A 923 을 참고 해 야 한다.열 성형 은 가능 한 한 600 & deg 로 성형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F 온도 이하 로 진행.열 성형 처 리 를 할 때 전체 공작물 은 전체적으로 열 을 받 아야 하고 1750 & deg 에 있어 야 한다.F 부터 2250 & deg 까지;F 의 온도 범위 내 에서 진행 되 며 합금 은 이 온도 에서 매우 높다.온도 가 너무 높 으 면 합금 은 열 로 찢 어 지기 쉽다.이 온도 보다 낮 으 면 오 스 테 나이트 가 부 러 진다.1700 & deg 보다 낮 음;F 시 온도 와 변형 의 영향 으로 금속 간 의 만 남 이 빠르게 형성 된다.열 성형 이 끝 난 후 에는 즉시 1900 & deg 로 낮 춰 야 한다.F 의 온도 에서 용 융 소 둔 을 하고 담금질 을 하여 위상 균형, 인성 및 부식 방지 능력 을 복원 한다.우 리 는 응력 제 거 를 건의 하지 않 지만, 만약 이렇게 해 야 한다 면, 재 료 는 1900 & deg 로 낮 아야 한다.F 의 온도 에서 용 융 소 둔 을 한 후 빠르게 냉각 시 켜 물 을 담금질 한다.

  · 석유 가스 관, 열 교환기 파이프.

.C rO 3 와 H2 SO 4H2O 를 주요 성분 으로 나 누 어 적 당량 의 MnSO 4. 4H2O 의 착색 액 을 첨가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에 화학 착색 을 하고 전처리 공정, 착색 액 온도, 품질 농도 와 착색 시간 등 요소 가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컬러 막 에 미 치 는 영향 을 연구 했다.대량의 실험 을 통 해 좋 은 착색 액 의 제조 방법 과 공정 범 위 를 얻 었 고 온도 가 높 아 지고 시간 이 길 어 지면 서 막 의 두께 가 증가 하고 색채 의 변 화 는 다색, 파란색,30408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금, 자홍색, 녹색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공업 관 착색 막 은 경화 처리 와 폐쇄 처 리 를 거 쳐 표면 색채 가 더욱 고 르 고 재현성 이 좋 으 며 내 마모 성과 내식 성 이 현저히 향상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에 유기물 (예 를 들 어 과 채, 면 탕, 가래 등) 이 붙 어 있 고 물 과 산소 가 있 는 상황 에서 유기산 을 구성 하 며 장시간 동안 유기산 이 금속 표면 에 부식 된다.

.(6)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자 증가폭 이 현저히 떨어진다.20131 - 6 월 에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 자 는 3035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% 증가 했다. 그 중에서 검 은 금속 제련 과 압연 투 자 는 2356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% 증 가 했 고 2012 동기 대비 1% 포인트 하락 했다.검 은 금속 광산 의 채굴 투 자 는 679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8%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15% 포인트 크게 떨 어 졌 다.

틈새 주위 의 원 자 는 시간 변화 에 따라 다시 배열 되 어 구멍 이 계속 모여 재 료 를 약화 시 키 고 거시적인 균열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료 가 갈 라 지게 한다.실 온 조건 에 비해 고온 은 재료 의 가속 산화, 원자의 가속 확산 을 촉진 하고 응력 작용 하에 내부 결함 과 위치 가 서로 작용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저주 피로 성능 을 현저히 낮 출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재료 의 크리프 변형 규칙 은 크리프 곡선 으로 묘사 할 수 있 으 며, 재료 가 특정 온도, 응력 의 조직 상황 에서 그 변 형 량 과 시간 간 의 관 계 를 반영 한다.전형 적 인 크리프 곡선 은 3 단 계 를 포함한다. 크리프 단계 로 점점 느 려 지 는 크리프 속 도 를 가진다.크리프 2 단계: 안정 적 인 크리프 단계, 응 화 과정 과 회복 과정 이 균형 을 이 루 고 중요 한 단계;크리프 3 단계 크리프 과정 이 끊 어 질 때 까지 가속 화 됩 니 다.

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(I 급) GB 1270 - 80 녹 슬 지 않 는 관 재 (I 급)


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표준 사용의 가치



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 의 차이 점: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몰리브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종 류 를 포함한다.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의 몰리브덴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약간 높다.강 에 몰리브덴 이 들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15% 보다 낮 고 85%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 도 를 가진다.그 밖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양호 하고 염소화합물 이 침식 하 는 성능 을 가지 기 때문에 보통 해양 환경 에 사용 된다.반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큰 탄소 함량 0.0 은 용접 후 소 둔 을 하지 못 하고 부식 방지 가 필요 한 용도 로 사용 할 수 있다.

모델 303 & mdash;황, 볼 륨 이 라 고 부 릅 니 다. 부 르 는 방법 이 비교적 많 고 띠 재료 의 경도 도 많 습 니 다. 몇 십 에서 몇 백 까지 다 르 기 때문에 고객 전에 어떤 경 도 를 사용 하 는 지 먼저 확인 해 야 합 니 다. (8K 거울 면 광도)

Good quality.규격 및 외관 품질 은 GB 14975 - 2002 의 규정 에 따라 강관 의 보통 길이 (불 정 척) 열 간 압연 강관 은 5 ~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다. 냉 간 (압연) 강관 의 벽 두께 가 0.5 ~ 0mm 인 사람 은 0 ~ 7m 이 며 벽 두께 가 0 mm 이상 인 사람 은 5 ~ 8m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?녹이 슬 어 요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잘 슬 지 않 는 다 는 것 을 말 합 니 다. 녹이 슬 지 않 는 다 는 뜻 은 아 닙 니 다. 바닷물 에 넣 으 면 그대로 수 를 놓 습 니 다. 상온 에서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 황산 알칼리 가 높 은 환경 에서 시간 이 지나 면 녹이 슬 수 있 습 니 다. 정상 적 인 상황 에서 녹이 슬 지 않 고 산성비 가 있 는 곳 에서 만 녹 슬 수 있 습 니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

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+ 탄소 함유량 + 알파벳 번호 (CK)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& times 볼 륨, 100 은 탄소 K: 침 탄 용 강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탄소 결 권 판 S20C 는 탄소 함유량 이 0.18 - 0.23% 라 고 밝 혔 다. 우리 나라 및 일본 규소강 브랜드 는 밝 혔 다.


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표준 사용의 가치



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주로 석유, 화학, 의료, 식품,스 테 인 리 스 스틸 손잡이 관, 경공업,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얼마 입 니까?, 기계 계량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사용 된다.그 밖 에 구 부 림, 비 틀림 강도 가 같 고 무게 가 가 벼 워 각종 제조 기계 부품 과 공정 구조 에 도 널리 활용 된다.

system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.

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  430—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장식 용,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.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.

.강판 의 기본 중량 (밀도) / kg: SPCC & mdash; —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.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.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.

표면 처리 차이: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, 필라멘트 와 필라멘트 로 나 뉘 는데 원 가 는 약 1 원 1 미터 이다.그것 을 거울 통 에 던 지면 톤 당 3000 원 이 늘어난다.

냉 가공 공정 의 성능 과 냉 성형 성능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