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kotEkpene과일 용 냉장고최근 몇 년 동안 널리 사용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2-26 21:32:12

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발 자 수 에 대한 건의: 냉동창고 투 자 는 장기 적 이 고 수익 수익 이 있 는 투자 로 발 자 수가 높 으 면 초기 투 자 를 줄 일 수 있 지만 정 해진 한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. 장기 적 인 에너지 소모 와 초기 투 자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.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효과 와 무게 가 포물선 적 인 연관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.대량의 연구 에 따 르 면 거품 의 단위 중량 은 33 ~ 35 킬로그램 / 세제곱미터 일 때 비교적 좋 은 보온 성능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보통 항온 냉동창고 의 발 모 자 수 는 22 ~ 23 자 / 톤 이 적당 하 다 고 권장 한다.

완벽 한 컴퓨터 네트워크 를 구축 하여 냉장 공급 체인 의 배 송 을 과학 화하 고 음식 안전 의 트 레이스 성 을 실현 한다.유럽 연합, 미국, 일본 에 서 는 음식 공급 체인 에서 트 레이스 를 실시 하 는 법 적 책임 이 있다.

IkotEkpene.그러나 모든 공기 조절 창고 가 조절 깊이 가 비교적 큰 것 을 선택 할 수 있 는 것 은 아니다. 이것 은 우리 가 환풍기 와 장소 에서 의 실제 수요 에 따라 결정 해 야 한다.우 리 는 생산 디자인 부분 에서 환풍기 의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제어 할 수 있다. 게다가 사용자 가 열풍 기의 에너지 절약 효과 에 대해 조절 하면 열풍 기의 에너지 절약 효 과 는 뚜렷하게 향상 될 것 이다.

지붕 판 과 지붕 판 말단 의 이음매 를 처리 하여 공기 가 새 거나 추 위 를 막 아야 한다.천장 판 을 모두 설치 한 후 이음매 에 발포 재 를 가득 채 우 고 리벳 을 당 겨 너비 80mm 의 컬러 강판 을 이음매 에 덮어 야 한다.

.벽 마루 장 치 는 모퉁이 에서 장 치 를 시작 해 야 한다.배 판 도 에 따라 수요 장치 의 코너 에 있 는 두 장의 판 을 장치 장소 로 운반 하고 판 보 높이 와 고정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의 지각 철 부품 모델 에 따라 판 너비 중간 에 해당 하 는 높 은 위치 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 구멍 을 뚫 을 때 드릴 은 같은 판 면 수직 이 어야 한다. 구멍 안에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를 입고 각 철 부품 을 조 이 고 수평 을 조 여 창고 판 넬 나일론 볼트 가 약간 오목 하 게 들 어가 도록 하 는 것 이 좋다.벽 을 세 울 때 는 창고 판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자 료 를 깔 고 창고 판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 두 개의 코너 에 있 는 벽 은 판 바닥 홈 에서 중립 한 후에 방선 위치 에 따라 벽 판 의 평면 위치 와 창고 판 의 수직 도 를 조정 하고 벽 지붕 의 높이 가 정확 한 지 확인 해 야 한다.벽판 의 위치 가 정확 하고 틀림 이 없 는 후에 각 철 부품 을 판 보 에 용접 하여 내외 의 각 을 고정 시킨다.각 철 부품 을 용접 할 때 는 라 이브 러 리 판 각 철 부품 을 가 리 는 물건 으로 가 려 야 하 며, 아크 용접 시 용접 지 고온 구 이 상처 라 이브 러 리 판 과 용접 찌꺼기 가 라 이브 러 리 판 에 들 어가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에 냉장 된 요리 원료 와 식품 은 모두 지방, 단백질, 전분 을 함유 하고 있다.이런 영양 성분 의 존 재 는 곰팡이 와 세균 을 대량으로 번식 시 켜 생장 하 게 할 것 이다.장쑤 성

1 - 냉장고 바닥 설치: 먼저 바닥 을 평평 하 게 한 다음 에 바닥 을 설치 하고 아름 다운 바닥 을 눈 에 띄 는 곳 에 놓 으 며 바닥 과 증발기 배수 시스템 을 잘 한다.


IkotEkpene과일 용 냉장고최근 몇 년 동안 널리 사용



조합 냉동창고 문 이 자주 작 동 하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온도 가 안 되면 정지 합 니 다.

공기 조절 창고 용 운송 도 구 는 관련 표준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.

온도 보상 이 있어 자동 으로 수온 을 조절 한다.초음파 안개 화 된 수온 은 15 - 20 도이 다. 만약 우리 의 가습기 와 창고 가 연 결 된 후에 온도 보상 이 없다 면

device management.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의 길 이 는 냉동 설비 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 지만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의 일상적인 관리 와 관리 가 적절 한 지 와 도 큰 관계 가 있다. 많은 경우 에 사람들 은 뒤의 점 을 소홀히 한다. 일상생활 은 우리 가 냉동창고 에 대해 정기 적 으로 관 리 를 하고 유지 하면 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을 크게 향상 시 키 고 원 가 를 줄 일 수 있다.

2 - 냉장고

큰 폭 의 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철 강 보 를 설치 했다 면 모든 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지붕 판 과 지지 철 강 보 를 리벳 으로 고정 시 켜 야 한다. 모든 지붕 판 은 두 줄 의 각 부분의 리벳 을 쳐 야 한다.만약 에 크레인 형식 을 사용한다 면 천장 에 시공 을 설치 하기 전에 크레인 구조의 설치 시공 을 실현 하고 천장 에 설치 할 때 각 크레인 을 동시에 설치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크레인 은 모든 창고 판 이 너비 방향 을 따라 적어도 두 가지 가 있다 는 것 을 보증 해 야 한다.


IkotEkpene과일 용 냉장고최근 몇 년 동안 널리 사용



냉동창고 공사 에서 냉동창고 의 선정 은 앞으로 냉동창고 의 전체적인 운영 과 관계 가 있다.양질 의 냉장 고 를 선정 하 는 것 은 냉동창고 의 사용 과 유지 에 유리 하 다.이것 은 우리 에 게 냉동창고 공사 용 창고 판 을 더 알 아 보라 고 요구한다.냉동창고 공사 시공 전에 먼저 냉동창고 가 온도 에 대한 요구 와 냉동창고 가 냉동창고 에 대한 중요성 을 의식 해 야 한다.냉동창고 공 사 는 정도 등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을 선정 할 때 는 냉동창고 판 의 성능 과 재질 에 주의해 야 한다.

Installation material list.시스템 의 냉동 용량 부족, 냉동 능력 부족: 냉 매 순환 량 부족 주요

조절 소 는 모든 출 액 관 을 45 도 경사 구 로 톱질 하고 끝까지 액 관 조절 소 배관 의 4 분 의 1 지점 으로 톱질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사이 의 두 개의 연결 부품 은 반드시 단단히 쐐기 를 박아 야 하고, 두 개의 연결 부품 도 각각 냉동창고 균열 의 상 외측 과 하 에 고정 시 켜 야 한다.그 중에서 아래 의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로 내 려 가 야 한다. 그러면 나중에 콘크리트 로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다.

IkotEkpene.냉장고 공사 건물의 별장 실, 도로 가공 층 은 배수 대책 을 세 워 야 한다.

냉장 고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는 우레탄 보온 판 은 전체적으로 연속 되 어야 하 며, 중간 에 이음매 가 없 는 우레탄 보온 판 과 천반, 바닥 의 연결 부 는 모두 원 각 원호 형 으로 과도 해 야 위생 수 요 를 잘 만족 시 킬 수 있다.

온도 보상 이 있어 자동 으로 수온 을 조절 한다.초음파 안개 화 된 수온 은 15 - 20 도이 다. 만약 우리 의 가습기 와 창고 가 연 결 된 후에 온도 보상 이 없다 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