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Ab의료 냉동창고 설계전문성이 필요한가요,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?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2-25 17:32:11

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.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.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.

식품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성능 냉동창고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요 구 는 보온 성능 이 고 보온 성능 의 좋 고 나 쁨 은 진정 으로 사용 하기 전에 관찰 할 수 없 으 며 전력 소비량 의 높 고 낮 음 차 이 를 관찰 할 때 는 이미 너무 늦 었 다.이 대량의 실험 검 사 는 재료 선택 에 있어 엄격 하여 이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. 구조 적 아민 에테르 를 사용 하여 열전도 계 수 를 낮 추고 보온 효 과 를 높 인 다.각종 원료 와 처방 에서 가능 한 한 수분 함량 을 낮 추어 물집 이 보온 성능 을 악화 시 키 지 않도록 한다.주체 재료 폴리 에테르: 엄격 한 후 처 리 를 거 친 큰 공장 의 제품 을 선택 하여 작은 공장 이 후 처 리 를 거치 지 않 은 폴리 에테르 에 비해 거품 구멍 의 균일 정도 가 높 고 거품 벽 이 비교적 얇 으 며 보온 성능 이 두 꺼 운 벽 큰 구멍 의 일반 거품 보다 현저히 우수 하 다.무미 아민 류 촉매제 의 사용 은 발포 - 겔 반응 의 균형 을 효과적으로 조정 하여 스프레이 층 간 의 표피 가 비교적 얇 고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성능 표현 에 유리 하 다.일반 폴리에스테르 폴리 올 은 사용 하지 않 습 니 다.

AsAb.도, 흡기 온도, 모터 온도, 크랭크샤프트 박스 온도, 밸브 앞 온도, 증발기, 밸브 서리 상황 을 관찰 하고 오 일 렌즈 의 오 일 위치 와 색채 변 화 를 관찰한다.설비 가 돌아 가 는 소리 에 이상 이 있 습 니까?

냉동창고 증발 기 를 합 리 적 으로 조절 하고 서 리 를 제때에 제거 합 니 다. 예 를 들 어 냉동창고 의 증발 온 도 는 1 ℃ 올 라 갈 때마다 2 ~ 5 에 너 지 를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.따라서 제품 냉각 공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는 전제 에서 공 급 량 을 조정 하고 증발 온 도 를 최대한 높 일 수 있다.

.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고 냉 매 유량 이 너무 크 거나 너무 작다. 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면 증발기 에 들 어 가 는 냉 매 유량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.스로틀 이 너무 크게 열 리 면 냉 매 의 유량 이 비교적 크 고 증발 압력 과 증발 온도 도 이에 따라 높 아 지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 도 는 느 려 질 것 이다.이 동시에 스로틀 이 작 거나 막 히 면 냉 매 유량 도 줄 어 들 고 시스템 의 냉 방 량 도 줄 어 들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도 도 느 려 질 것 이다.

냉동 고 를 설치 할 때 요구 해 야 한다. 암 모 니 아 를 냉 매 로 하 는 냉동 시스템 의 냉장 고 는 주변 에 생 치 밀도 가 비교적 작은 곳 에 육성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동창고 판 의 내 면 재료 로 하 는데 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. 우레탄 냉동창고 판 의 외 부 는 SII,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구성 요소 로 이 루어 져 있다. 이렇게 하 는 장점 은 냉동창고 판 이 내외 온도차 가 심해 온도 의 전 파 를 방지 하여 냉장 고 를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동창고 의 작업 효율 을 높 인 다 는 것 이다.


AsAb의료 냉동창고 설계전문성이 필요한가요,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?



상품 의 출입 이 빈번 하 다

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배기 온도 상승 에 영향 을 주 는 실제 요소: 중간 냉각 효율 이 낮 거나 신선 도 유지 창고 안의 물때 가 너무 많 으 면 열 교환의 영향 을 주 고 뒤의 흡기 온 도 는 반드시 높 고 배기 온도 도 높아진다.

지붕 판 과 지붕 판 말단 의 이음매 를 처리 하여 공기 가 새 거나 추 위 를 막 아야 한다.천장 판 을 모두 설치 한 후 이음매 에 발포 재 를 가득 채 우 고 리벳 을 당 겨 너비 80mm 의 컬러 강판 을 이음매 에 덮어 야 한다.

management.입지 선정 냉장 고 는 저온 상품 의 유통 을 담 고 있 기 때문에 입지 선정 시 도로, 철도 등 냉동창고 건설 장소의 운송 편의 성 을 우선 고려 해 야 한다.또한 냉장 창고 의 입지 선정 은 오염 원 이 크 고 햇빛 이 직사 하 는 곳 에 있 는 것 을 피해 야 하 며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양호 한 배수 통풍 조건 을 갖 추어 야 한다.

냉동창고 가 처음 사용 하거나 장시간 정지 한 후에 다시 사용 할 때 창고 안에 화물 을 쌓 는 것 을 엄금한다. 반드시 창고 가 필요 한 온도 로 천천히 내 려 가 야 한다. 저온 창고 의 수 요 를 포함 하여 단계별 로 온 도 를 낮 추고 창고 안팎 의 온도차 가 갑자기 변화 하여 창고 체 를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시공 및 냉동창고 운행 의 안전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지붕 판 지지 (크레인) 간 의 경 계 는 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. 폴리스티렌 지붕 판 (두께 100 mm) 의 매우 큰 폭 인 3m 폴리우레탄 지붕 판 (두께 100 mm) 의 경 계 는 5 미터 이다.


AsAb의료 냉동창고 설계전문성이 필요한가요,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?



소, 중,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차이 가 있 는데 이것 은 냉동창고 의 용도, 저장 제품 과 크기 와 관계 가 매우 크다.쿠 화 냉각 알림: 지면 보온 은 반드시 해 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지 않 아 창고 안의 온도 가 빈번하게 변동 하여 화물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친다.그렇다면 소, 중, 대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은 어떤 차이 가 있 을 까?따로따로 어떻게 하 는 게 좋 을까요?

Discount.시스템 의 냉동 용량 부족, 냉동 능력 부족: 냉 매 순환 량 부족 주요

고압 캐비닛 과 배전 캐비닛 을 가 진 냉동기 방 은 고압 전기 작업 의 전용 도구 와 방 호 를 배치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주변 에 오염, 냄새 등 물품 을 배치 하 는 것 을 엄금한다. 매일 냉동창고 주변 환경 을 정기 적 으로 세척 하고 소독 하 며 창고 문 을 잠 가 야 한다.

AsAb.냉동창고 팀 의 냉각 은 즉시 냉각 과 간단 한 냉각 두 가지 가 있다.

설비 냉장고 건설 에 사용 되 는 설비 의 선택 은 바로 냉장고 의 크기, 유형 과 예산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.

냉동창고 가 처음 사용 하거나 장시간 정지 한 후에 다시 사용 할 때 창고 안에 화물 을 쌓 는 것 을 엄금한다. 반드시 창고 가 필요 한 온도 로 천천히 내 려 가 야 한다. 저온 창고 의 수 요 를 포함 하여 단계별 로 온 도 를 낮 추고 창고 안팎 의 온도차 가 갑자기 변화 하여 창고 체 를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