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mphaengPhet 마을중대 형 냉동창고 설치축소 산업 시장의 이유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2-17 14:06:03

1 - 냉장고 바닥 설치: 먼저 바닥 을 평평 하 게 한 다음 에 바닥 을 설치 하고 아름 다운 바닥 을 눈 에 띄 는 곳 에 놓 으 며 바닥 과 증발기 배수 시스템 을 잘 한다.

폴리스티렌 라 이브 러 리 를 설치 할 때, 라 이브 러 리 판 을 설치 하 는 동시에 벽판 의 수직 도 오 차 를 교정 해 야 한다.지붕 창고 판 의 길 이 는 벽 표면 이 10mm 짧 고 지붕 창고 판 의 설치 가 실 현 된 후에 아웃 소 싱 각 을 설치 할 때 10mm 의 구멍 에 발포 재 를 쳐 서 창고 의 밀봉 성능 을 확보 해 야 한다.

KamphaengPhet 마을.공사 장면 에 따라 수요 와 용도 에 따라 냉동창고 의 디자인 과 시공 이 각각 다르다.실제 수요 에 따라 냉동창고 설 계 를 할 때 는 일반적으로 9 가지 측면 을 고려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증발 기 를 합 리 적 으로 조절 하고 서 리 를 제때에 제거 합 니 다. 예 를 들 어 냉동창고 의 증발 온 도 는 1 ℃ 올 라 갈 때마다 2 ~ 5 에 너 지 를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.따라서 제품 냉각 공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는 전제 에서 공 급 량 을 조정 하고 증발 온 도 를 최대한 높 일 수 있다.

.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고 냉 매 유량 이 너무 크 거나 너무 작다. 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면 증발기 에 들 어 가 는 냉 매 유량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.스로틀 이 너무 크게 열 리 면 냉 매 의 유량 이 비교적 크 고 증발 압력 과 증발 온도 도 이에 따라 높 아 지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 도 는 느 려 질 것 이다.이 동시에 스로틀 이 작 거나 막 히 면 냉 매 유량 도 줄 어 들 고 시스템 의 냉 방 량 도 줄 어 들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도 도 느 려 질 것 이다.

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.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.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.

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.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,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.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.


KamphaengPhet 마을중대 형 냉동창고 설치축소 산업 시장의 이유



다 층 냉동창고 의 점: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.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.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.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.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.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,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.

장기간 바람 이 불고 햇볕 이 내 리 쬐 면 선로 가 노화 되 고 단락 누전 등 의외 의 상황 이 발생 하기 쉽다.신선 도 유지 라 이브 러 리 를 설치 하고 연결 한 후에 신선 도 유지 라 이브 러 리 를 테스트 하고 신선 도 유지 라 이브 러 리 수 치 를 적당 한 온도 로 조정 해 야 합 니 다.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설치 단 위 는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사용 자 에 게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사용 방법 과 관리 방면 의 지식 교육, 그리고 애 프 터 를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공사 의 전체적인 건설 성 과 는 이미 사용 에 들 어 갔 고 사용 수명 은 10 년 에 달 할 수 있다.

agent.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.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.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.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.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.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에 대해 서 는 우리 의 생산 생활 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 습 니 다. 냉장 고 는 식품의 냉동 신선 도 유지 에 매우 중요 하지만 냉동창고 의 사용 에 있어 서 에너지 소모 가 매우 큽 니 다. 우 리 는 이 문 제 를 어떻게 해결 합 니까?

냉장 창고 설계 단계: 냉장 창고 의 선택 과 미리 준비 하 는 것 은 응용 특성 에 따라 냉장 고 는 성 냉장 창고, 소매 성 냉장 창고, 중 소형 냉장 고 는 좋다.


KamphaengPhet 마을중대 형 냉동창고 설치축소 산업 시장의 이유



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, 응축기,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증발 관 이 냉장 창고 에 설치 되 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통과 할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.

Online consultation.냉동창고 면적 의 크기, 성질 에 따라 현지 규정 과 결합 하여 식품 냉동창고 창고 의 건설 형식 은 현장 을 바탕 으로 평면 구 조 를 확정 하 는 것 이 고 단층 인지 이중 창고 인지 구 조 는 철 강 구조의 선택 이나 철근 응고 이다.냉장 고 는 냉동창고 의 용량, 냉동, 제품 의 중첩, 도 등 을 건설 하여 냉동창고 의 크기, 위 치 를 결정 하여 전체 가 될 수 있 도록 한다.

냉 풍기 와 창고 판 의 간격 은 냉 풍기 의 두께 보다 크다.

냉동창고 에 대해 서 는 우리 의 생산 생활 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 습 니 다. 냉장 고 는 식품의 냉동 신선 도 유지 에 매우 중요 하지만 냉동창고 의 사용 에 있어 서 에너지 소모 가 매우 큽 니 다. 우 리 는 이 문 제 를 어떻게 해결 합 니까?

KamphaengPhet 마을.천장 이나 벽판 에 구멍 을 뚫 어야 할 때 먼저 도면 설계 요구 에 따라 내외 방선 포 지 셔 닝 을 하고 재 검토 한 후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진 선 공, 진 액 공, 회 기공, 상수 공, 배수 공 은 개 공 기 를 사용 하여 구멍 을 낸다.구멍 을 뚫 고 구멍 을 뚫 은 후에 제때에 시공 처 리 를 하고 구멍 은 발포 재 나 밀봉 접착제 로 닫 아 공기 가 새 고 추 위 를 방지 합 니 다.입구, 통풍구, 컨베이어 등 은 포장 장식 을 사용 하고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며 리벳 의 간격 은 300 mm 바깥쪽 150 mm 이다.

품질 이 안정 적 이 고 사용 수명 이 길 며 종합 적 인 가격 이 높 은 하 드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정상 적 인 사용 과 수리 조건 에서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의 수명 기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하거나 전기 적 으로 부식 되 거나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가 자라 거나 설치 동물 등 외부 원인 으로 인해 영향 을 받 지 않 을 수 있다.

냉 풍 기 는 열 암모니아 융 크림 이나 전기 융 크림 을 선택 할 때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냉동창고 건설, 의료 냉동창고 안전, 친 환경, 경제!제품 이 국외 로 멀리 팔 려 매우 신뢰 를 받는다. 서리 와 배 수 를 제거 하면 즉시 오물 을 배출 할 수 있다.창고 위치 서리 제거 배수관 로 는 전기 난방 보온 을 선택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