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판 스 테 인 리 스 강판시장 잠재력 상승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16 12:05:02

  440—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58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 이다.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. 44040440 C 이 고 440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 습 니 다.

산소 와 가스 의 화염 이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절단 하지 못 하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쉽게 산화 되 지 않 기 때문이다.

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생산 공정 a. 원강 준비;b. 가열 하기;c. 열 간 압연 천공;d. 머리 를 자르다.산세척f. 연마 하기;g.;h. 냉 간 압연 가공;i. 탈지;j. 고용 열처리;k. 정직 하 다.l. 파이프 절단;산세척완제품 검사

  —유 니 버 설 모델;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.GB 브랜드 는 0Cr18Ni 9 입 니 다.

.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, 품질, 강 도 를 고려 해 야 하 며 판재 가 압력 을 받 을 때의 강도 요 구 를 고려 해 야 한다.열전도 성능;압력 의 분포, 압축 판 의 폭 규격.

녹 슬 지 는 않 지만 사용, 관 리 를 잘못 하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& ldquo 가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.부 녹 & rdquo;, “곰팡이 & rdquo;등 불량 현상.

두께 0.03 에서 0MM 너비 로 강철 띠 얇 은 띠, 볼 륨 띠, 압연 띠 등 띠 재 를 절단 할 수 있 습 니 다 (주: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각종 두께 와 너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연 대 를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).


박판 스 테 인 리 스 강판시장 잠재력 상승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,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 이 는 주로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.

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기 때문에 그 장점 은 분명 하 다. 주로 간편 하고 원가 가 낮 으 며 시공 현장 에 설치 하기에 적합 하 다. 그러나 약 심 용접 사 는 그 구조 적 특징 으로 인해 작업 할 때 용접 공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 고 실 을 보 내 는 속도 가 빠 르 며 실 을 보 내 는 정확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으 며 일정한 난이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. 용접 공 은 전문 적 인 교육 을 받 아야 기술 이 숙련 된 후에 야 용접 에 참가 할 수 있다. 난 징 양 바 에서그리고 외국 공사 장 에서 우 리 는 이 를 응용 하여 충돌 구, 재수 리 구 에서 아르곤 가스 를 통 하지 못 하 는 문 제 를 성공 적 으로 해결 했다.

포장 이 필요 하지 않 으 면 계약서 에 포장 봉 지 를 열 어 스 크 래 치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을 긁 는 문 제 를 부담 하지 않 는 다 고 밝 혀 야 한다.

Lets see.비고: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니켈 함유량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고 재질 증명 (보강 재), 일본 신 일 철 재질 증명 (신 일 철 재), SGS 보고서 등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.

내부 식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부 식성 은 주로 그것 의 합금 성분 (크롬, 니켈, 티타늄, 실리콘, 알루미늄, 망간, 등) 에 달 려 있다.내부 의 조직 구조 와 주요 역할 을 하 는 것 은 크롬 원소 다. 크롬 은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, 강 표면 에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금속 을 외부 와 격 리 시 켜 강판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보호 하고 강판 의 부식 방지 능력 을 증가 시 킬 수 있다. 둔화 막 후 부식 방지 성 이 떨어진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 이 는 주로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.


박판 스 테 인 리 스 강판시장 잠재력 상승



열 간 압연 후 열처리 와 산세척 처 리 를 거 쳤 다.

Scheme customization.공정 성능 검사: 압착 시험, 인장 시험, 충격 시험,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확장 시험, 금상 시험,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, 만곡 시험, 무 손실 探 伤 (와류 探 伤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연 압 또는 & rarr;탈 관 & rarr;정경 (또는 감 경) & rarr;냉각 & rarr;교정 & rarr;수압 시험 (또는 探 伤) & rarr;태그 & rarr;입고 압연 무 봉 관 의 원 료 는 원 관 반제품 이 고 원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용광로 에 가 져 다 가열 해 야 한다.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.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.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이다.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이다.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질 이 좋 으 며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,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, 수명 이 길다. 천공 의 확 대 량 이 많 고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.구멍 을 뚫 은 후에 둥 근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세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.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.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.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.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.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 금속 探 伤 기 (또는 수압 실험) 로 가 져 가 내부 探 伤 을 한다.강관 내부 에 균열, 기포 등의 문제 가 있 으 면 탐 지 될 것 이다.강관 의 품질 검 사 를 한 후에 도 엄격 한 수공 선택 을 해 야 한다.강관 품질 검 사 를 한 후 페인트 로 번호, 규격, 생산 번호 등 을 뿌린다.크레인 으로 창고 에 들 어 갔다.

.  · 오수 처리 시스템.

  ≥520EL(%)

냉 간 압연 강 대 는 열처리 (소 둔 정화, 정화 후 템퍼링) 상태 로 물건 을 인도 할 때 평평 하 게 물건 을 인도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