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reintaY 시도아연 도금 사각 관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02 16:27:11

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피로 가 드 문 것 은 방관 부 씨 각도 (HB), 낙 씨 각도 (HR HR HRC) 와 비 씨 각도 (HV) 등 이 있다.각 도 는 금속 자료 의 연경 수준 을 가늠 하 는 시계 바늘 이다.현재 생 년 동안 내 정 된 각 도 는 각도 법 을 사용 하지 않 는 다. 그것 은 일정한 외형 의 압 두 로 정 해진 부하 에서 테스트 되 고 있 는 금속 자료 표면 으로 피 수준 에 따라 그 각도 치 를 내 정 하 는 것 이다.

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변형 되 고 절단 이 고 르 지 않 으 며 절단 이 갈 라 지 는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. 그러면 절단 사각 관 은 무엇 을 어떻게 조작 하 는 지 주의해 야 합 니 다.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주의해 야 할 문제 입 니 다. 만약 에 정확 한 조작 이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작업 이 순 조 롭 고 절단 해 야 할 부분 이 있다 면 걸레 나 천 류 로 사각 관 표면의 기름 을..잡동사니 나 흙 이 완전히 깨끗 하 다.

TreintaY 시도.분사 (던 지기) 녹 제거 분사 (던 지기) 녹 제 거 는 고성능 모터 가 분사 (던 지기) 잎 을 고속 으로 회전 시 켜 철사 철 환, 철사 구간, 미 네 랄 등 연마재 가 원심력 작용 하에 방관 표면 에 분사 (던 지기) 하 는 것 으로 녹, 산화물 과 오물 을 철저히 제거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방관 은 연마재 의 맹렬 한 충격 과 힘 의 작용 하에 있다.필요 한 균일 하고 거 친 정도 에 도 도달 할 수 있다.

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12771 - 1991.대표 재 료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1 0cr18ni11nb, 0017 cr17ni14mo 2 등 으로 주로 저압 부식 성 매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.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야 에서 방 관 을 사용 하고 그의 사용 범위 가 현저히 많아 지면 서 우 리 는 여러 가지 방 관 을 사용 했다. 이 때 는 우리 가 합 리 적 으로 방 관 을 보관 해 야 한다. 고객 이 방 관 을 보관 할 때 도 합 리 적 으로 배정 하 는 것 을 배 워 야 한다. 다음 에 우 리 는 아래 관 리 를 어떻게 정확하게 보관 해 야 하 는 지 알 아 보 자.

강 도 는 방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되 고 있 는 것 을 말한다.

Q355B 사각 관 의 필요 한 행 상 을 바 꾸 려 면 Q355B 사각 관 망치 의 충격력 이나 수압 프레스 의 압력 을 단조 해 야 하 며,TreintaY 시도110 아연 도금 파이프, Q355B 사각 관 은 단조 성, 즉 모양 을 바 꾸 어 균열 이 생기 지 않 는 성능 을 강화 할 수 있다.


TreintaY 시도아연 도금 사각 관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



파이프 도장 & ldquo 를 효과적으로 처리 합 니 다.표면 방어선 & rdquo;의 표면 기술 과 조치 방관 도장 은 뒷길 & ldquo 로 한다.표면 방어선 & rdquo;의 표면 처리 기술 과 조 치 는 다른 표면 처리 기술 이나 공정 을 바탕 으로 할 수 있다.여기 서 토론 할 & ldquo;도장 전 표면 처리 & rdquo;도장 을 위해 준비 하거나 도장 과 공동 방 호 를 실시 하 는 모든 처리 조 치 를 말한다.그래서 도장 전의 표면 처리 도 도장 표면의 예 처리 라 고 한다.

공 커 브 의 단점 은 상단 사 이 드 에 동시에 공 커 브 가 있 을 때, 위 롤러 와 아래 롤러 가 동시에 압력 을 발생 시 키 기 때문에 성 형 력 이 임계 점 을 뛰 어 넘 기 쉬 우 며, 가장자리 가 안정 적 이지 못 하고,TreintaY 시도열 침 아연 강철 사각 관, 기계 장치 의 안정 적 인 운행 과 성형 품질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 는 것 이다. 이것 도 Q355B 방관 과 원 관 이 공 커 브 를 형성 할 때 서로 다른 특징 이다.우리 가 필요 로 하 는 각종 형상 사이즈 와 성능 을 만 드 는 재료.

방 관 의 추출 공정 인 방 관 은 생산 과정 에서 많은 절 차 를 거 쳐 야 생산 과정 을 완성 할 수 있다. 그래 야 방 관 의 생산 품질 에 대해 더욱 엄격 한 보증 을 받 을 수 있다. 본 고 는 주로 방 관 의 추출 공정 에 대해 소개 하고 자 한다. 다음은 우리 가 알 아 보 자.

Inspection standard.저압 수송 용 나선형 파이프 (석유 부 표준), 표준 번 호 는 SYT 5037 - 2008 이다.대표 소 재 는 Q235BQ345B 등 탄소강 소재 입 니 다.주로 저압 수송 수, 석유, 천연가스, 난방 등 파이프 에 쓰 인 다.

기계 광택: 가공 후 부품 의 정평 성 이 좋 고 광택 이 오래 가지 않 으 며 답답 하고 녹이 슬 었 습 니 다.적합 한 가공 약식 부품, 중, 소산 물 을 비교 하 다.

다시 말하자면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것 이 금 형의 사용 수명 을 확보 하 는 관건 이다. 따라서 경제 원가 와 설비 조건 이 허용 되 는 상황 에서 비교적 성숙 한 공정 조 치 를 사용 할 때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최대한 향상 시 켜 야 한다. 이 는 표면 품질 과 내재 적 인 품질 을 포함한다.


TreintaY 시도아연 도금 사각 관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



사각 관 은 절삭 이 가능 하고 성 이 양호 하 며 냉 변형 가소성 과 용접 성 이 중간 이다.또한 강 은 열처리 할 때 인성 이 많이 낮 아 지지 않 지만 상당히 높 은 강도 와 내 마모 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물 을 담금질 할 때 비교적 높 은 강인성 을 가진다.그러나 이 강 은 흰색 점 이 크 고 열처리 할 때 템퍼링 취약 성 경향 과 과 열 성 이 있다.

Work courses.방 관 절약 원자재: 냉 부품 재료 율 은 보통 80% 이상 에 이 를 수 있다.예 를 들 어 자동차 판매 절삭 가공 재료 율 은 43% 이 고 냉 시 재료 율 은 92% 로 높 아 졌 다.또한 유 니 버 설 베어링 세트 를 냉 으로 바 꾼 후 재료 율 은 과거의 28% 에서% 로 높 아 졌 다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 생산 기계 부품 을 사용 하면 대량의 강재 와 비철금속 재 료 를 절약 할 수 있다.

당 김 방 관: 이미 압연 한 금속 반제품 (형, 관, 제품 등) 모 공 을 단면 으로 당 겨 길 이 를 줄 이 고 증가 하 는 가공 은 대부분 냉 가공 으로 쓰 인 다.

사각 관 의 절단 면 은 진짜 원 을 유지 하고 절단 선 은 사각 관 축 심 과 직각 을 이 루어 야 한다.너무 세 게 자 르 는 것 은 사각 관 을 납작 하거나 타원 으로 자 르 는 원인 이 므 로 적당 한 힘 으로 사각 관 을 잘라 야 한다.

TreintaY 시도.자주 사용 하 는 것 은 부 씨 경도, 로 씨 경도 와 비 씨 경도 등 이 있다.

방 관 은 강관 의 외경 과 벽 두께 의 비례 가 20 보다 작은 강관 을 방 관 이 라 고 부른다.현재 Q355B 방관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방관 은 주로 수돗물 공사, 석유화학 공업, 전력 공업, 농업 관개,TreintaY 시도q355d 사각형 관리 업 체, 도시 건설 에 응용 된다.수송 용: 급수, 증기, 액화 석유 가스.하 다.

우 리 는 Q355B 방관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결함 이 나타 나 는 원인 을 알 게 되 었 을 때 후속 적 인 생산 과정 에서 기술 을 계속 개선 해 야 한다. 그러면 우 리 는 결함 의 발생 을 줄 일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