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?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02 16:27:24

  · 펄프 와 제지 공업 분류 기 표백 설비, 저장 처리 시스템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국 표 두께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ASTM 표준 에 따라 생산 된 스 테 인 리 스 강의 한 상표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 께 는 0.3mm - 70mm 전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께 가 있다. 국 표 벽 두께 표 품명 규격 재질 가격 (원 톤) 등락 용접 관 6 분 5mm (& Phi; 275 mm) 3850 + 30 용접 관 1 촌 0mm (& Phi; 330 mm)

.낮은 원가 의 특징 을 가 지 는 동시에 용접 의 질 도 잘 확보 할 수 있다.

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,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.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 이 는 주로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.

2B 냉 간 압연 행 열처리, 산세척 또는 유사 처리 후 평평 하 게 거 쳐 적당 한 광택 도 를 얻는다.

공정 성능 검사: 압착 시험, 인장 시험, 충격 시험, 확장 시험, 경도 시험, 금상 시험, 만곡 시험, 무 손실 探 伤 (와류 探 伤, X 광 探 伤 과 초음파 探 伤 포함).


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?



파이프라인 지지대 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설치 하면 유산 소 환경 에서 200 PPM 염소 이온, 2PPM 여 염 소 를 부식 시 킬 수 있다.탄소강 류 구조 지지대 라면 파이프라인 의 절연 처 리 를 하여 전위차 의 부식 상황 을 예방 하고 외부 에 보온 면 을 감 싸 방부 처 리 를 해 야 한다.염소 이온 할로겐 등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부식 효과 가 있 는 풀 등 재 료 를 절대 사용 하지 말 아야 한 다 는 것 을 명심 해라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석유, 의료, 식품, 경공업, 기계 계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널리 사용 된다.기계 부품 과 공정 구 조 를 만 드 는 데 도 널리 사용 되 며 가구 주방 도구 등 으로 도 많이 사용 된다.

(소프트, 1 / 23 / 4H) 등 1 급 2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테이프.

Good quality.D - 외경 (mm) 은 재 처리 장치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서 영향 부위 의 크롬 탄소 화합물 을 극력 용접 하기 위해 탄소 함량 을 낮 추거 나 Nb 강 에 실리콘 과 인 함량 을 함유 하고 있다.이 밖 에 ULC 강 에 서 는 재 중의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극력 인 함량 이 0.015% 이하 인 철 강 업 이 제조 된다.20 회 반복 적 으로 65% 비등 부식 시험 을 실시 한 결과, 고용 처리 재료 가 부식 도 0.1 mm / a 이하 이면 650 ℃ & times;2h 의 민감 화 처리 재 료 는 부식 도가 0.2mm / a 이하 이면 우수한 부식 성 을 가진다.

접 기 편집 본 구간 의 규소강 얇 은 띠 결정립 취향 규소강 얇 은 띠 는 전신 공업 용 냉 간 압연 실리콘 강 띠 라 고도 부 르 는데 작업 빈도 가 400 Hz 이상 의 각종 전원 변압기, 펄스 변압기, 자기 증폭기, 변환기 등 철심 을 만 드 는 결정립 취향 구조의 두께 가 0.20 mm 보다 크 지 않 은 규소강 얇 은 띠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소재 로 밀 도 는 93 gcm 업계 에서 도 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.내 고온 800 ℃ 로 가공 성능 이 좋 고 인성 이 높 은 특징 을 가지 고 공업 과 가구 장식 업계 와 식품 의료 업계 에 널리 사용 된다.


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?



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두께 가 매우 얇 고 열 간 압연 의 두께 가 비교적 크다.

demand.상무부 발표 에 따 르 면 EU 위원 회 는 중국 이 유럽 에 수출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43 ~ 79% 의 종 반 덤핑 관 세 를 부 과 해 가뜩 이나 내우외환 의 압력 을 받 는 강관 업 체 들 을 설상가상 으로 만 들 었 다 고 공시 했다.

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00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30 과 446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420 과 440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) 이다.

강철 띠 재질: 서로 다른 강철 띠 재 료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품질 을 결정 하고 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의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비교적 큰 요소 이다.

.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것 은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 사 를 자주 받 는 동시에 수입 강관 도 국내 철 강 기업 에 계속 충격 을 주 고 있다.

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,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.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 개스킷 이 파손 되면 반드시 다시 교체 해 야 한다.

냉 간 압연 강 대 는 열처리 (소 둔, 정화, 정화 후 템퍼링) 상태 로 물건 을 인도 할 때 평평 하 게 물건 을 인도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