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tuj냉동창고 설치 견적고온 수요 부진 가격 급락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1-04 12:29:02

냉장 고 는 자주 점검 과 관 리 를 해 야 냉동기 조 의 고장 률, 냉장 고 는 좋 은 냉각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.

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: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.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.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.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. 즉, 전 폐 식 순환, 즉 창고 안의 기 체 를 취하 고 가습기 를 통 해 창고 안 으로 돌아 가 외부 공기 와 격 리 된다.

Ptuj.양질 의 공기 조절 고 는 사용 과정 에서 일정한 효 과 를 가 져 올 뿐만 아니 라 열풍 기 를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에너지 소 모 를 줄 이 고 모든 고객 들 이 적은 투 자 를 통 해 좋 은 수익 을 얻 고 싶 어 하기 때문에 오늘 은 공기 조절 창고 가 어떻게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는 지 소개 한다.

작업 을 준비 하고 냉동창고 의 공사 계획 을 준비 하 며 시공 장소 와 시공 자 재 를 준비한다.냉동창고 공사 의 각종 재 료 는 모두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맞 춤 형 으로 요구 에 부합 되 는 시공 장 소 를 정리 하고 모든 설치 재 료 를 시공 장소 로 운반 하 며 재료 의 품질 과 모델 을 확인 하고 틀림 이 없 음 을 확인 한 후에 냉장 고 를 설치 하기 시작한다.

.간접 냉각 은 송풍기 가 창고 안의 공 기 를 공기 냉각 장치 로 빨 아들 이 고 공 기 는 냉각 장치 안의 증발 관 에 의 해 열 을 흡수 한 후 창고 안 으로 보 내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.공기 냉각 방식 의 장점 은 냉각 이 빠 르 고 창고 안의 온도 가 비교적 고 르 며 저장 과정 에서 발생 하 는 산화 탄소 등 유해 가스 를 창고 밖으로 가 져 갈 수 있다 는 것 이다.

방 안에 짓 는 거 야.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.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.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.

냉장 고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는 우레탄 보온 판 은 전체적으로 연속 되 어야 하 며, 중간 에 이음매 가 없 는 우레탄 보온 판 과 천반, 바닥 의 연결 부 는 모두 원 각 원호 형 으로 과도 해 야 위생 수 요 를 잘 만족 시 킬 수 있다.


Ptuj냉동창고 설치 견적고온 수요 부진 가격 급락



조명 시스템 의 에너지 절약 에 주의해 야 한다. 냉동창고 조명 은 안전, 과학, 합 리 적 인 토대 에서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측면 에서 냉장 창고 의 면적, 높이 와 창고 온도 등 을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.냉동창고 안의 조명 처럼 작업 구역 내 에 집중 되 어 있다.

냉각 시스템 의 각 밸브 개폐 상황.

급속 냉동 창고 의 공간 율 이 크다. 같은 크기 의 급속 냉동 창고,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은 화물 을 저장 하 는 것 이 불합리 적 인 것 보다 많다.고정 사이즈 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해 어떻게 디자인 하여 그의 공간 율 을 크게 하 는 지 는 항상 우리 설계 자 들 이 고려 하 는 중요 한 문제 이다.노 항의 급속 냉동 창고 설계 방안 에서 우 리 는 합 리 적 으로 설계 하여 원래 300 상자 만 저장 할 수 있 었 던 제품 을 400 상자 로 확대 하여 공간 이 많이 증가 했다.

Installation requirements.내외 포 각 리벳 의 간격 은 각각 300 mm, 200 mm 이다.폴리스티렌 라 이브 러 리 설치 가 실 현 된 후 벽판 이음매 에 실리콘 밀봉 접착제 밀봉, 장식 을 골 고루 했다.

냉동 시스템: 냉동 시스템 은 냉동창고 디자인 의 핵심 부분 으로 냉동창고 의 경제 성, 친 환경 성, 성능 등 을 결정 하 는 관건 이다.

각종 배선 은 반드시 가지런 해 야 한다.각 스위치 와 버튼 은 개폐 가 민감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정확 해 야 한다.접선 은 전용 접선 헤드, 천장 사이 의 공간 과 이 사 이 를 포장 하 는 공간 등 을 계산 하여 용량 을 확정 한 다음 에 공기 조절 창고 의 길이 와 온 도 를 확인한다. 공기 조절 창고 디자인 을 할 때 필요 한 부속 건축 과 시설 을 고려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작업 실 쌓 기와 벽,포장 정리 실, 공구 창고 와 하역 대 등 이 있어 야 공기 조절 창고 의 품질 이 보장 된다.

방 안에 짓 는 거 야.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.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.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.

Ptuj.현지의 혹독 한 기후 와 변 화 를 견 딜 수 있다.고온 이 든 추 운 기후 든 외부 보온 시스템 에 거 스 를 수 없 는 손상 이나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고 외 벽 표면 온도 의 급격 한 변화, 예 를 들 어 장시간 의 햇볕 을 쬐 고 갑자기 소나기 가 내리 거나 햇볕 을 쬐 고 그늘 을 가 려 냉동창고 표면 에 손상 을 주지 않 는 다.

냉동 고 는 생산 할 때 각종 냉동창고 공사 의 수요 에 따라 고정된 길이, 너비 와 두께 의 창고 판 을 생산 한다. 이런 상황 에서 높 고 중 온 냉동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창고 판 을 선택 하고 저 온 창고 와 냉동창고 의 냉동창고 공사 창고 판 은 요구 가 높 을 것 이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의료 냉동창고 의 품질 을 확보한다.보증 서비스. 품질 보증.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!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이 경우 12 센티미터 나 15 센티미터 두께 의 라 이브 러 리 를 사용 합 니 다.당신 은 냉동창고 공사 예산 을 정할 때 자신의 냉동창고 온도 의 구체 적 인 상황 에 따라 예약 할 수 있 습 니 다. 만약 에 예약 창고 판 이 아니라면 창고 판 의 밀도 와 강판 의 두 께 를 주의해 야 합 니 다.규정 에 따라 냉동창고 에서 발송 하 다.

유형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냉동창고 유형 은 유통 되 는 상품 유형 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채소 만 유통 되 는 냉장 고 는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만 건설 하면 되 고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유통 상품 유형 이 많 고 저장 온도 차이 가 큰 경우 에는 냉장 + 냉동 냉장 고 를 건설한다.냉동창고 의 사이즈 확정 은 유통 되 는 상품 의 종류, 수량, 빈도, 주기, 선반 더미 사용 여부 등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.예 를 들 어 종이 상자 에 포 장 된 청과물 류 상품 은 세제곱 당 280 - 330 KG 를 저장 할 수 있 음 을 참고 하고, 저장량 율 0.5 - 0.6 정도 와 결합 해 냉동창고 건설 의 크기 등 을 추산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