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선박 용 파이프시리즈 기능 소개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02 16:38:40

정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두 꺼 운 벽 관 의 내외 표면 에 균열, 접 기, 균열, 균열, 압연 이층 과 흉터 등 결함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. 이런 결함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(기계 가공 에 전문 적 으로 사용 되 는 것 을 제외 하고)또한 제거 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벽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. 마이너스 편차 가 허용 되 는 가 벼 운 표면 결함 을 초과 하지 않 으 면 제거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.

강관 의 양 끝 은 직각 으로 자 르 고 가 시 를 제거 해 야 한다.

.;-M 이 바 뀌 어 철자 성 이 생기 므 로 사용 할 때 (예 를 들 어 계기 부품 에서) 고려 해 야 한다.

고온 항산 화성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모두 고온 항산 화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산화 율 은 환경 과 제품 형태 등 고유 한 요소 의 영향 을 받는다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화학, 식품, 의약, 제지,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, 석유 원자력 등 공업 과 건축, 주방 기구, 식기, 차량, 가전제품 의 각종 부품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롤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롤 로 나 뉜 다.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(볼 륨) 판 특성: 표면 이 아름 답 고 사용 가능성 이 다양 하 다.부식 방지 성능 이 좋다;일반 강철 보다 오래 간다;내식 성 이 좋다.내 고온 산화 및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화재 에 저항 할 수 있다.소성 이 좋 고 용접 성능 이 좋다.우수한 녹 슬 지 않 고 부식 방지 성능, 비교적 좋 은 수정 간 부식 방지 성능 과 좋 은 가공 성능 을 가지 고 있다.

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것 은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 사 를 자주 받 는 동시에 수입 강관 도 국내 철 강 기업 에 계속 충격 을 주 고 있다.

생산지: 국산, 일본, 핀란드, 남 한, 남아프리카 공화국, 대만)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식각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 트 레 칭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소프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 하 드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내 고온 벨트 등.

관 재 를 절단 하 는 관 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전문 절단 을 사용 하고 두 바퀴 를 돌 며 다시 두 바퀴 를 돌 며 절단 할 때 까지 개인의 힘 이 한 번 에 위치 하 는 자물쇠 조각 으로 관 재 를 절단 하 는 것 을 내 버 려 두 어 서 는 안 된다. 그렇지 않 으 면 관 끝 을 자 르 거나 튜브 를 꽂 지 못 한다.DN 65 이상 의 관 재 를 절단 한 후 에는 반드시 손 연마기 로 내외 의 가 시 를 제거 하고 적당 한 외 파 구 를 열 어 개스킷 을 꽂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선박 용 파이프시리즈 기능 소개



정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두 꺼 운 벽 관 의 내외 표면 에 균열, 접 기, 균열,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 공장,440 c 스 테 인 리 스 강판 가격, 균열, 압연, 이층 과 흉터 등 결함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. 이런 결함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(기계 가공 에 전문 적 으로 사용 되 는 것 을 제외 하고)또한 제거 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벽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. 마이너스 편차 가 허용 되 는 가 벼 운 표면 결함 을 초과 하지 않 으 면 제거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.

analysis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선 계수 가 낮 고 탄소강 과 가 까 워 탄소강 과 연결 하기에 적합 하 며 중요 한 공정 의 미 를 가진다. 예 를 들 어 복합 판 이나 라이닝 등 을 생산 하 는 것 이다.

440 & mdash; 고강도 칼날 강 으로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58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 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; 면도 편 & rdquo 이다. 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다. 440404 40C 이 고 440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다.

물리 적 성능 금속의 총 전열 계 수 는 금속의 열전도 계수 외 에 다른 요소 에 도 달 려 있다. 대부분의 경우 막 층 의 방열 계수, 녹 피 와 금속의 표면 상황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 기 때문에 전열 성 은 다른 열전도 계수 보다 높 은 금속 이 좋다. 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기술 표준 을 제공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식 성, 굴곡 가공 성능 과 용접 부위 의 강인성,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그 제조.3mo & ge; 0, 0.006 & le; C N & le; 0.030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850 ~ 1250 ℃ 로 가열 하여 1 ℃ / s 이상 의 냉각 속도 로 냉각 하 는 열 처 리 를 한다. 이렇게 하면 부피 점수 12% 이상 의 마 씨 체 를 함유 한 조직, 용접 열 영향 구역 의 인성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이 될 수 있다.고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.

.스 테 인 리 스 강관 국 표 두께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ASTM 표준 에 따라 생산 된 스 테 인 리 스 강의 한 상표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 께 는 0.3mm - 70mm 전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께 가 있다. 국 표 벽 두께 표 품명 규격 재질 가격 (원 톤) 등락 용접 관 6 분 5mm (& Phi; 275 mm) 3850 + 30 용접 관 1 촌 0mm (& Phi; 330 mm)

권 재 의 너비 가 일정 하지 않 습 니 다. 30mm. 60mm. 45mm. 80mm. 100 mm. 200 mm 등 이 있 습 니 다.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조 를 나 눌 수 있 습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백화점 의 지속 적 인 진동 을 감안 하여 심지어 & ldquo;롤러 코스 터 & rdquo;시장 내식 성과 구 부 림 가공 성능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시장 참여 자 들 은 현재 모두 신중하게 실시 하고 있다.빠 른 진입 과 빠 른 종료 & rdquo;전략 적 으로 전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재 고 는 줄곧 비교적 낮은 수준 에 있다.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폐품 업 체, 공사, 기업, 전력 부서 가 회사 에 와 서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!처음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사회 재 고 는 경제 총량 의 발전 에 따라 발전 하고 총 생산량 과 수요 의 발전 에 따라 발전 해 야 한다.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고 는 많이 증가 하지 않 았 고 심지어 증가 하지 않 아 사회 재고 수준 이 상대 적 으로 떨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.저 재 고 는 확실히 시장 안정 에서 작용 을 발휘 하 였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