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ernevice대형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하락세 가 0 에 육박 하 는 것 을 유지 하 다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1-02 15:16:58

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소형 냉동창고 의 창고 구 조 는 보통 면 체 라 고 불 린 다. 즉, 지붕, 벽면 과 지면 은 모두 두께 폴리우레탄 등 보온 재 에 적합 한 컬러 강판 /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 는데 이것 은 소형 냉동창고 의 하역 이 지게차 가 아 닌 인공 으로 운반 되 기 때문이다.물론 창고 높이 가 높 고 지게차 입고 하역 이 필요 하 다 면 바닥 보온 은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것 이 아니 라 중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처럼 바닥 을 따로 보온 해 야 한다.

냉장 창고 설계 단계: 냉장 창고 의 선택 과 미리 준비 하 는 것 은 응용 특성 에 따라 냉장 고 는 성 냉장 창고, 소매 성 냉장 창고, 규모 성 냉장 창고 류 로 나 눌 수 있다.규모 성 냉장 고 는 물품 공급 원 이 비교적 집중 화 된 재배 지역 을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지리 적 위치 가 좋 고 시장 과 의 연락 등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.냉장 고 는 햇빛 과 따뜻 한 바람 이 자주 불 지 않 는 그늘 진 곳 에 설치 하 는 것 이 좋 으 며, 중 소형 냉장 고 는 좋다.

Skernevice.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전기 제어 박스 를 엄 격 히 하고 전 기 를 받 아 무 부하 실험 을 한다.

다 층 냉동창고 의 점: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.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.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.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.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.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,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.

.설비 냉장고 건설 에 사용 되 는 설비 의 선택 은 바로 냉장고 의 크기, 유형 과 예산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.

또 다른 이 유 는 시스템 냉 매 가 많 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 부 딪 히 면 먼저 누 출 점 을 찾 아 각 파이프, 밸브 연결 부 에 중점 을 두 고 부 위 를 찾 아 수리 한 후 충분 한 냉 매 를 채 워 야 하기 때문이다.

냉동기 조 는 전기 에 운전 할 때 압축기 의 회 유 상황 을 세 심하게 관찰 하고 청결 을 유지 해 야 한다. 만약 에 기름 면 이 청결 하지 않 거나 기름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새 기름 을 교체 해 야 한다. 그러면 압축기 의 불량 을 피하 고 압축기 의 사용 수명 을 줄 일 수 있다.


Skernevice대형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하락세 가 0 에 육박 하 는 것 을 유지 하 다



냉동창고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동창고 판 의 내 면 재료 로 하 는데 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. 우레탄 냉동창고 판 의 외 부 는 SII,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구성 요소 로 이 루어 져 있다. 이렇게 하 는 장점 은 냉동창고 판 이 내외 온도차 가 심해 온도 의 전 파 를 방지 하여 냉장 고 를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동창고 의 작업 효율 을 높 인 다 는 것 이다.

압축기 흡기 관 로 와 냉 풍기 회 기관 로 는 견본 에 표 시 된 사이즈 보다 작 으 면 증발 관 로 내부 의 저항력 을 줄 일 수 없다.

현지의 혹독 한 기후 와 변 화 를 견 딜 수 있다.고온 이 든 추 운 기후 든 외부 보온 시스템 에 거 스 를 수 없 는 손상 이나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고 외 벽 표면 온도 의 급격 한 변화, 예 를 들 어 장시간 의 햇볕 을 쬐 고 갑자기 소나기 가 내리 거나 햇볕 을 쬐 고 그늘 을 가 려 냉동창고 표면 에 손상 을 주지 않 는 다.

Free consultation.2 - 냉장고

차 가운 보온 판 에 가 벼 운 함몰 이 있 을 때 까지 조 이면 냉동창고 에 손상 을 입 히 지 않도록 벽 을 세 울 때 는 냉동창고 의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재 료 를 깔 아야 한다.

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.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,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.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.


Skernevice대형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하락세 가 0 에 육박 하 는 것 을 유지 하 다



냉동창고 증발 기 를 합 리 적 으로 조절 하고 서 리 를 제때에 제거 합 니 다. 예 를 들 어 냉동창고 의 증발 온 도 는 1 ℃ 올 라 갈 때마다 2 ~ 5 에 너 지 를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.따라서 제품 냉각 공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는 전제 에서 공 급 량 을 조정 하고 증발 온 도 를 최대한 높 일 수 있다.

Quotation sheet.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는다. 증발기 코일 안에 0.1 mm 두께 의 유 막 이 있 을 때 설 정 된 온도 요 구 를 유지 하기 위해 증발 온 도 는 5 ℃ 내 려 가 고 전기 소비량 은 10 이상 증가한다.응축기 안의 수도관 벽 에 때 가 5mm 에 달 할 때 응결 온 도 는 원래 의 온도 보다 8 ℃ 상승 하고 전기 소비량 이 증가 하 며 냉동 시스템 에 응결 되 지 않 은 기체 가 섞 여 있 을 때 그 분 압력 치가 0.196MPa 에 달 할 때 전기 소비량 은 약 1 증가 할 것 이다.

선 공기 조절 창고 의 선로 시스템 에 문제 가 있 습 니까?선로 문 제 를 제거 한 후에 냉동창고 가 과부하 운행 여 부 를 확인 하고 선로 에 문제 가 있 으 면 제때에 애 프 터 처리 하 십시오. 전력 이 과부하 일 때 전력 또는 선로 의 제곱 을 증가 하 십시오.

완벽 한 컴퓨터 네트워크 를 구축 하여 냉장 공급 체인 의 배 송 을 과학 화하 고 음식 안전 의 트 레이스 성 을 실현 한다.유럽 연합, 미국, 일본 에 서 는 음식 공급 체인 에서 트 레이스 를 실시 하 는 법 적 책임 이 있다.

Skernevice.폴리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사용 수명: 폴리우레탄 거품 초기의 기본 성능 을 제외 하고 거품 의 성능 악화 상황 도 중요 한 지표 입 니 다.백 재 를 배합 할 때 일부 폴리에스테르 재료 의 사용 표면 에 거품 이 비교적 좋 은 강인성 과 충격 에 견 디 지만 냉동창고 에서 사용 한 후에 바삭 해 지고 충격, 충돌 에 견 디 지 못 한다.또한 일부 폴리에스테르 구조의 거품 은 내수성 이 떨 어 지면 거품 의 사용 수명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.폴리 에테르 구 조 를 사용 하여 초기 에는 약간 부 드 러 웠 지만 수 일 후에 부 드 러 움 이 사라 지고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안정 적 인 성능 을 유지 했다.

합 리 적 인 공간: 냉장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은 냉장 창고 의 소비량 에 따라 계산 되 는데 보통 두 부분 을 포함한다. 화물 냉각 과 냉장 시의 소비량 이다.냉장 실 자체 및 조작 관리의 소비량 입 니 다.

냉동창고 판 의 특징: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, 노화 방지, 외형 이 아름답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