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s440c 스 테 인 리 스 강판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01 09:35:40

300 시리즈 & mdash;크롬 -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유체 의 압력 을 받 는 강관 에 대해 모두 유압 시험 을 실시 하여 그의 내 압 능력 과 품질 을 검사 해 야 한다. 규정된 압력 하에 서 누 출 이 발생 하지 않 거나 합격 하기 위해 일부 강관 은 표준 이나 수요 측의 요구 에 따라 권 변 시험, 확 구 시험,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압착 시험 을 해 야 한다.

.검사: 압착 이 완 료 된 후 전용 게이지 로 압착 사 이 즈 를 검사 합 니 다.

제조 공정 열 간 압연 (이음매 없 는 강관): 원형 파이프 반제품 & rarr;가열 & rarr;천공 & rarr;3 롤러 경사 압연, 연 압 또는 & rarr;탈 관 & rarr;정경 (또는 감 경) & rarr;냉각 & rarr;교정 & rarr;수압 시험 (또는 探 伤) & rarr;태그 & rarr;입고 압연 무 봉 관 의 원 료 는 원 관 반제품 이 고 원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용광로 에 가 져 다 가열 해 야 한다.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.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.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이다.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이다.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질 이 좋 으 며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,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,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. 천공 의 확 대 량 이 많 고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.구멍 을 뚫 은 후에 둥 근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세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.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.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.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.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.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 금속 探 伤 기 (또는 수압 실험) 로 가 져 가 내부 探 伤 을 한다.강관 내부 에 균열, 기포 등의 문제 가 있 으 면 탐 지 될 것 이다.강관 의 품질 검 사 를 한 후에 도 엄격 한 수공 선택 을 해 야 한다.강관 품질 검 사 를 한 후 페인트 로 번호, 규격, 생산 번호 등 을 뿌린다.크레인 으로 창고 에 들 어 갔다.

.이상 의 상황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보호 막 의 부식 을 야기 할 수 있다.

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. 이 는 링 용접 관,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직사각형 관, 파이프라인 용 관,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, 유정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등 을 포함한다.이런 외국 의 이중 압력 은 이미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수량 을 대폭 감소 시 켰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저온 에서 저항, 선 계수, 질량 융해 와 자성 에 모두 큰 변화 가 발생 할 것 이다.저항 선 계 수 는 저온 일 때 작 아진 다.열전도율, 질량 열용량 이 저온 일 때 급 격 히 감소한다.양 씨 의 계수 (종 률) 는 온도 가 내 려 갈 때 동시에 커진다.오 씨 체 계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저온 (Subzro 온도) 의 Ms 점 (마 씨 체 시작 온도 또는 마 씨 체 생 성 온도) 을 갖 고 있 기 때문에 Ms 점 이하 로 유지 하면 마 씨 체 가 생 성 된다.저온 일 때 마 씨 체 의 생 성 으로 인해 오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대표 하 는 강 종 SUS (18Cr - 8Ni) 는 상온 에서 비자 성 이 고 저온 환경 에서 유자 성 으로 변 한다.


sus440c 스 테 인 리 스 강판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



(소프트,스 테 인 리 스 강 압연 벨트, 1 / 23 / 4H) 등 1 급 2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테이프.

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2: 스 테 인 리 스 강관: 이음매 없 는 관 과 이음매 있 는 관 (직선 용접 관, 장식 관, 용접 관, 용접 관, 빛 나 는 관).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규격 은 200 여 가지 가 있 는데 크기 가 모두 있 고 작은 관 이 비교적 비 싸 며 특히 모세혈관 은 304 재질 로 생산 되 어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관 이 쉽게 터 질 수 있다. 또한 고객 에 게 비 규격 의 관 재 를 주문 할 수 있다. 이음매 없 는 관 은 주로 공업 에 사용 되 고 표면 은 안개 면 이다.빛 이 나 지 않 습 니 다. 틈 이 있 는 관 의 표면 은 빛 이 나 는 면 입 니 다. 관 안에 아주 가 는 용접 선 이 있 습 니 다. 용접 관 이 라 고 부 르 는데 주로 장식 재료 에 사 용 됩 니 다. 다른 공업 유체 관 은 압력 에 저항 하 는 벽 두께 결정 입 니 다. 310 과 310 S 는 내 고온 관 입 니 다. 1080 도 이하 로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 고 높 은 내 온 도 는 1150 도 에 달 합 니 다.

Direct material.용접 아크 길 이 는 일반 강 을 용접 할 때 2 ~ 4m 가 좋 고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용접 할 때 ~ 3mm 가 좋 으 며 너무 길 면 보호 효과 가 좋 지 않다.

내부 식성 대부분의 스 테 인 리 스 강 제품 은 양호 한 내부 식성 을 필요 로 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I 류 와 II 류 식기, 주방, 온수기, 식수 기 등 과 유사 하 다.일부 외국 상인 들 도 제품 에 대해 부패 방지 테스트 를 실시 했다. NACL 수용액 을 사용 하여 끓 을 때 까지 따뜻 하 게 하고 일정 시간 후에 해결 방안 은 건조, 세탁 과 건조 로 중량 손실 을 확정 하여 부식 정 도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.

  SPCDSPCD——프레스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내 는 것 으로 중국 08AL (1323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에 해당 한다.


sus440c 스 테 인 리 스 강판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



납품 상태: 열처리 와 평평 한 후에 납품 해 야 합 니 다.

quality standard.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51 원 관 의 실제 두께 가 0.9 이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길이 가 6 미터 길이 의 무 게 는 (51 - 0.90.920.024916 = 87kg 이 고 6 미터 길이 의 51 원 관 두께 가 0.92 이론 적 인 무 게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방관 7545 두께 0.92 의 6 미터 길이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무 게 는 [(75 + 4214 - 014 - 0.920.024916 = 38kg] 이다. 미터 당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하면 길 이 를 1 미터 로 바 꾸 면 된다.

오 씨 체 - 철 소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.오 씨 체 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의 장점 을 겸비 하고 초소 성 을 가지 고 있다.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.강도 가 높 지만 소성 과 용접 성 이 떨어진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국산 (수입)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: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프링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정밀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거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

.표면 처리 차이: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, 필라멘트 와 필라멘트 로 나 뉘 는데 원 가 는 약 1 원 1 미터 이다.그것 을 거울 통 에 던 지면 톤 당 3000 원 이 늘어난다.

도 킹 베이스 시 바 텀 용접 도의 뒷면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뒷면 도 가스 보 호 를 실시 해 야 한다.

도 킹 베이스 시 바 텀 용접 도의 뒷면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뒷면 도 가스 보 호 를 실시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