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업계 실증 효과 성과 달성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01 09:35:52

방 풍 과 환기.바람 이 부 는 곳 은 그물 을 막 는 조 치 를 취하 고 실내 에 서 는 적절 한 환기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전동 대형 카드 압력 공 구 는 220 V 전원 모터 구동 오 일 실린더 의 압력 으로 오 일 파이프 와 빠 른 연결 부 는 반드시 오염 되 어 서 는 안 된다. 그렇지 않 으 면 오물 이 유로 시스템 에 들 어가 면 도구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.호스트 와 유압 실린더 를 연결 하고 먼저 전원 을 켜 고 압축 해제 밸브 를 돌려 압력계 가 45MPA 정도 올 라 가 거나 호스트 가 자동 으로 압력 을 내 린 다음 에 압축 해제 밸브 를 열 고 전원 을 끄 고 완전히 분해 되면 클 램프 를 분해 할 수 있다.

.뒷면 은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피 용접 사 (자체 보호 약 코어 용접 사) + TIG 기법 으로 20 세기 90 대 에 베이스 용접 사 를 연 구 했 습 니 다. 최근 에 중국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(즉, 약 피 용접 사 예 를 들 어 TGF30TGF308TGF30TGFTGF 347 등) 를 연구 개발 하여 개발 하 였 습 니 다.그리고 실제 시공 에 응용 하여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고 오 석화 확장 에너지 개조 프로젝트 에서 우 리 는 이 를 성공 적 으로 활용 했다.

용접 합금 의 용접 성 이 매우 좋다.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양 이 많 으 면 좋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합 니 다. 내화 - 방수 - 내 고온, 튼튼 하고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습 니 다. 합금 이 달성 하고 자 하 는 성능 은 용접 금속 과 열 변질 부분 이 아직도 기 저 금속 과 같은 부식 방지 능력, 강도 와 인성 을 유지 하 는 것 입 니 다.용접 의 난이 도 는 크 지 않 지만 용접 절 차 를 설계 하여 용접 후 양호 한 위상 균형 상 태 를 유지 하고 유해 한 금속 위상 이나 비금속 위상 의 석출 을 피해 야 한다.다음 장치 에서 용접 할 수 있 습 니 다: GTAW (TIG);GMAW (MIG); SMAW (“stick” electrode);SAW; FCW; and PAW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특징: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L 과 317 L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합금 은 부식 방지 및 균열 부식 방면 의 성능 이 더욱 우수 하고 부식 방지 능력 이 높 으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열 계수 가 낮 고 열전도 성 이 높다.

.내부 식성 대부분의 스 테 인 리 스 강 제품 은 양호 한 내부 식성 을 필요 로 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I 류 와 II 류 식기, 주방, 온수기 식수 기 등 과 유사 하 다.일부 외국 상인 들 도 제품 에 대해 부패 방지 테스트 를 실시 했다. NACL 수용액 을 사용 하여 끓 을 때 까지 따뜻 하 게 하고 일정 시간 후에 해결 방안 은 건조, 세탁 과 건조 로 중량 손실 을 확정 하여 부식 정 도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.

이때 우 리 는 보통 직접적 으로 '안 돼!' 라 고 대답한다.우리 가 생산 한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틈 이 있 는 관 에 속 하 므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로 사용 할 수 없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 하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초 슬 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.


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업계 실증 효과 성과 달성
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선택 작업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이미 건축 자재 가 요구 하 는 많은 이상 적 인 성능 을 갖 추고 있 기 때문에 금속 에서 유일무이한 것 이 라 고 할 수 있 지만 그 발전 은 여전히 계속 되 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이 전통 적 인 응용 에서 성능 이 더욱 좋 도록 기 존의 유형 을 개선 해 왔 고 고급 건축 응용의 엄격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새로운 스 테 인 리 스 강 을 개발 하고 있다.생산 효율 이 계속 향상 되 고 품질 이 계속 개선 되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가 들 이 선택 한 원가 효 익 을 가 진 재료 중 하나 가 되 었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성능, 외관 과 사용 특성 을 한데 모 으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여전히 세계 에서 가장 좋 은 건축 자재 중의 하나 가 될 것 이다.

347 H 화학 성분 탄소 C: 망간 Mn: 실리콘 Si: 크롬 Cr: 니켈 Ni: 인 P: 유황 S: 니오브 Nb: 347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명칭: 오 씨 체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준: AISASTM 모델: 347 HUNS 번호; 높 은 함량 은 타 함유량 0.10%; 높 은 함량 은 0.75%; 높 은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강의 기본 적 인 특징 은 높 은 고온 강도 와 고온 가소성 이 우수한 항산 화성 과 내식 성 을 가지 고 좋 은 조직 안정성 을 가 진 화학 성분 이 고 르 며 좋 은 가공 성능 과 용접 성능 이 비교적 높 은 사이즈 정밀도 와 표면 품질 5 의 녹 슨 원인 은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에 갈색 반점 이 생 겼 을 때 사람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 녹이 슬 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이 아 닙 니 다. 아마도 강철 에 문제 가 생 겼 을 것 입 니 다. & rdquo; 사실은 스 테 인 리 스 강 에 대한 이해 가 부족 한 단편 적 인 잘못된 견해 입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일정한 조건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 습 니 다.

Recommendation and consultation.부식 시험: 공 급 된 공업 내부 식 강관 은 모두 표준 규정 이나 쌍방 협의의 부식 에 따라 강관 의 내부 식 성능 검 사 를 하고 결정 간 부식 경향 이 있어 서 는 안 된다.

SPCESPCE & mdash; & mdash; 심 충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로 중국 08AL 에 해당 함 을 나타 낸다.(52 심 충 강. 비 실효 성 을 보장 해 야 할 경우, 브랜드 말미 에 N 을 SPCEN 으로 추가 합 니 다.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변조 코드: 소 둔 상 태 는 A 이 고, 1 / 8 경 은 1 / 4 경 은 1 / 2 경 은 1 입 니 다. 표면 가공 코드: 무 광택 압연 은 D 이 고, 광택 압연 은 B 입 니 다. SPCC - SD 는 표준 조 질, 무 광택 압연 은 일반적으로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사용 합 니 다. 또한 SPCCT - SB 와 같 습 니 다.표준 품질 조정, 광택 가공 을 표시 하고 기계 성능 을 확보 하 는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요구한다.

사용 현황: 자동차, 트랙터 등 공업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


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업계 실증 효과 성과 달성



T 형 인터페이스 파 이 프 는 수직 또는 수평 방향 으로 커 브 를 돌 때 받침 대 를 설치 해 야 한다.배관, 코너, 작업 압력 등 요소 에 따라 계산 을 통 해 지지대 의 사 이 즈 를 확정 해 야 한다.

property right.400 시리즈 & mdash;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번호 규칙 은 요소 기 호 를 사용한다.중국어 병 음,너비 & amp;lt;100mm~2000mm>;[& ldquo; 냉 간 압연 강철 띠 / 권 재 & rdquo;] 표면 이 깨끗 하고 평평 하 며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기계 적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을 가지 고 제품 은 대부분 볼 륨 이 되 어 코팅 강판 으로 가공 할 수 있 습 니 다.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롤 생산 절차: 9352 ° 산세척 & rarr;직경 9353 ° 상온 압연 & rarr;『 9354 』 공예 & rarr;『 9355 』 소 둔 & rarr;『 9356 』 평평 & rarr;『 9357 』 정절 & rarr;『 9358 』 포장 & rarr;『 9359 』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.

티타늄 과 내 전면 부식 성 을 개선 한 Ti - 5a 합금 은 이미 일본 동해 재 처리 공장 에서 U, Pu 용액 증발 보일러 와 열 회수 증발 보 일 러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있다.또 지르코늄 은 환경 에서 안정 적 인 부식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일본 아 오모 리 현 6 개 마을 의 재 처리 공장 에서 연속 식 용해 조 에 지르코늄 을 사용 했다.미국 원 은 반보 조 세가 비 시장 경제 국가 에 적합 하지 않다 고 판결 한 제품 이 중국의 강관 기업 들 에 게 조금 만 안도 감 을 주 었 고 유럽 연합 에서 온 반 덤핑 몽둥이 는 국내 수백 개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생산 기업 에 무 거 운 일 격 을 가 했다.

냉 성형 합금 은 절단 과 냉 성형 을 할 수 있다.그러나 합금 자체 의 고강도 와 경도 로 인해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냉 성형 이 더욱 필요 하 다. 바로 그의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회 탄 요 소 를 충분히 고려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