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rd아연 도금 방관공장 의 공동 감산 추세 가 호 조 를 보일 수 있 을 까?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0-31 14:27:58

방 관 은 생산 과정 에서 결함 이 생기 기 쉬 운 절차 이다. 하 나 는 열처리 이 고 다른 하 나 는 스 트 레 칭 처리 이다. 오늘 우리 가 구체 적 으로 알 아야 할 것 은 후자 이다. 어떤 사람들 은 왜 방 관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결함 이 생기 기 쉬 운 지 의문 이 많이 생 길 것 이다.결함 의 구체 적 인 원인 을 분석 해 보 자.

저압 수송 용 나선형 파이프 (석유 부 표준) 표준 번 호 는 syt 5037 - 2008 이다.대표 적 인 재 료 는 q235bq345b 등 탄소강 재료 입 니 다.주로 물,Erd아연 도금 강관, 기름, 천연가스, 난방 등 파이프 의 저압 수송 에 쓰 인 다.

Erd.공 커 브 의 단점 은 위 에 있 는 측 이 동시에 공 커 브 를 할 때 위 에 있 는 롤러 와 아래 롤러 가 동시에 압력 을 발생 하기 때문에 성 형 력 은 임계 점 을 뛰 어 넘 기 쉽다 는 것 입 니 다. 각종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의 정규 자질 을 환영 합 니 다. 전화 문의 서 를 환영 합 니 다.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!가장자리 가 안정 되 지 않 고 내부 가 오목 해 지 며 기계 장치 의 안정 적 인 운행 과 성형 품질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.Q355B 방관 과 원 관 이 공회전 성형 할 때 서로 다른 특징 이기 도 하 다.

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것 이다.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은 모두 사각형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. 그것 은 '무엇 에 쓰 이 는 지, 어디 에 쓰 이 는 지 대부분 사각형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사각형 관, 장식 사각형 관, 냉 간 압연 또는 냉 간 압연 을 거 쳐 만든다.방관 은 강관 업 에서 중요 한 지 위 를 가지 고 있다.

단계 (1978 & mdash; 1992 년)

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 호 는 GBT 3092 - 2008 이다.대표 소재 동상.주로 물, 가스,Erd50 아연 도금 파이프 사이즈, 공기, 기름 과 난방 온수 나 증기 등 과 같은 낮은 압력 유 체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고 사각 관 의 외 모 는 열 아연 도금 또는 냉 아연 도금 기법 을 사용한다.

Superior quality.실제 구 부 러 진 것 은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눌 렀 고 실제 구 부 러 졌 을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단단 하 게 눌 렸 다.

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이 모두 방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. 이 는 '무엇 에 쓰 이 고 어디 에 쓰 이 는 지, 대부분 방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방 관, 장식 방 관, 건축 방 관 등 방 관 은 틈 이 없 는 것 과 용접 의 틈 이 있 으 며 틈 이 없 는 방 관 은 틈 이 없 는 원 관 을 성형 하여 만 든 것 이다.

방 관 용접 공정 을 분석 하고 방 관 은 대강 을 원료 로 하여 상온 에서 생산 가공 하여 만 든 것 이다.사각 관 은 직선 용접 관,Erd열 아연 도금 직사각형 사각 관, 사각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용접 관 의 용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차례대로 용접 관 기준 에 대해 개술 한다. 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 호 는 GBT 3091 - 2008 이다.대표 소재 Q235A, Q235BQ345B 등.주로 물 가스, 공기,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.


Erd아연 도금 방관공장 의 공동 감산 추세 가 호 조 를 보일 수 있 을 까?



용접 규범 공정 시험 과 공정 분석 을 통 해 Q345B 방관 도 킹 용접 선 은 이중 CO2 가스 보호 용접 을 사용 하 는 것 을 확정 했다.용접 재료 용 H08Mn2SiA, 층 은 240 ~ 320 A 이다.전호 전압 은 24 ~ 26V 이다.공정 요 구 는 층 용접 선 이 반드시 용접 하여 뒷면 의 성형 이 양호 하도록 해 야 한다.용접 전류, 아크 전압, 송사 속도 와 용접 속도 등 은 설비 모델 에 따라 조절 할 수 있다.

middleman.환 을 던 지 는 것 은 고속 으로 회전 하 는 임 펠 러 가 작은 철 환 이나 작은 철 환 을 던 져 서 고속 으로 방 관 표면 에 부 딪 히 기 때문에 방 관 표면의 산화 층 을 제거 할 수 있다.이 동시에 강철 환 이나 철 환 이 고속 으로 사각 관 표면 에 부 딪 혀 사각 관 표면의 결정 격자 가 왜곡 되 어 변형 되 어 표면 경 도 를 높 인 다.

일부 이런 것들 은 모두 가 잘 알 고 있 기 때문에 방 관 의 질 이 좋 고 나 쁨 은 건축 업계 의 발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것 이다. 만약 에 방 관 의 사용 수명 을 더 길 게 할 수 있다 면?여기 서 우 리 는 방 관 생산 업 체 의 인원 에 게 지 시 를 청 하고 교묘 하 게 방 관 수명 의 연장 을 달성 하여 방 관 이 우리 생활 에 더욱 큰 도움 을 줄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한다.

Erd.절 단 된 위 치 는 시공 과 현장의 상황 에 맞 춰 미터 나 다른 측정 도구 로 위 치 를 확정 하고 절단 선 을 표시 해 야 한다.

저 합금강 은 Q34 16Mn, Q390, ST52 - 3 등 으로 나 뉜 다.

현재 의 Q355B 방관 은 끊임없이 발전 함 에 따라 용도 도 점점 넓 어 지고 기술 도 계속 따라 가 고 있다.그래서 앞으로 Q355B 방관 의 발전 이 기대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