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6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생산 제한 이 예상 시장 가격 의 약세 에 미 치지 못 하 다.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0-30 17:27:57

116%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.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.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. 특히 석유 시추, 제련 에 있어 서 는.

냉 간 압연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G: 일반 재 료 를 나타 내 고 P: 높 은 취향 의 재료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 큰 자석 밀 도 를 7T 일 때의 철 손 치 를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를 나타 낸다.예 를 들 어 30G 130 은 두께 가 0.3 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3.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밴드.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도금 석판 과 열 아연 도금 판 을 제공 합 니 다. 도금 석판 은 주석 얇 은 강판 과 강철 띠 를 도금 하고 마구 철 이 라 고도 부 르 며 강판 (띠) 표면 에 주석 을 도금 하여 내식 성 이 좋 으 며 통조림 의 포장 재료, 케이블 내외 보호 가죽, 계기 전신 부품, 전기 통 등 작은 철물 로 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.국부 부식 방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중 크롬, 몰리브덴 및 질소 함량 은 산화 성과 산성 용액 에서 점 부식 과 틈새 부식 에 강 한 능력 을 가진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독이 있 는 크롬 과 니켈 은 맞지 않 습 니까?스 테 인 리 스 강 에는 크롬 과 니켈 의 함량 이 매우 많은 데, 왜 스 테 인 리 스 강 입 니까?아래 천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은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지 만 산 (식초) 을 오래 담 그 지 않 고 소금 류 의 물건 도 장시간 부식 되 어 얼룩 이 될 수 있 습 니 다.좋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모델 로 영원히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

납품 상태: 열처리 와 평평 한 후에 납품 해 야 합 니 다.


306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생산 제한 이 예상 시장 가격 의 약세 에 미 치지 못 하 다.



일본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A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스 테 인 리 스 강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올 리 고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며 품질 보증. 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제거 하 는 데 는 기계 법, 화학 법, 두 번 째 단 계 는 재 를 제거 하 는 것 이다.

[(외경 - 벽 두께) 벽 두께] 0.02491 = kg (미터 당 무게)

resources.방 풍 과 환기.바람 이 부 는 곳 은 그물 을 막 는 조 치 를 취하 고 실내 에 서 는 적절 한 환기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◆ 스 테 인 리 스 강, 합금 공구강 (1000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, 예 를 들 어 1Cr18Ni 9 1000 분 의 1 (즉), 녹 슬 지 않 는 C & le;0.08% 예 를 들 어 0Cr18Ni 9, 초 저 탄소 C & le;0.03% 예 를 들 어 국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개의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다 고 표시 한다.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200 과 3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되 고 철 소체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4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된다.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1930 316 과 310 을 표기 하고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30 과 446 을 표기 하 며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420 과 440 C 를 표기 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),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철 함유량 이 50% 이하 인 고 합금 은 보통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.

강철 띠 재질: 서로 다른 강철 띠 재 료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품질 을 결정 하고 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의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비교적 큰 요소 이다.


306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생산 제한 이 예상 시장 가격 의 약세 에 미 치지 못 하 다.



이상 의 상황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보호 막 의 부식 을 야기 할 수 있다.

supply.생활 식 수 를 수송 할 때 파 이 프 는 독물 오염 구역 을 통과 해 서 는 안 되 며, 통과 가 필요 할 때 는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강관 내외 표면 에 균열, 접 기, 균열,s30408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균열 압연, 이층 과 흉터 결함 이 존재 해 서 는 안 된다. 이런 결함 들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(기계 가공 용 관 제외). 제거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. 허용 되 는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하지 않 는 그의 경미 한 표면 결함 은 제거 하지 않 아 도 된다.

.규격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규격 은 주로 GB 14975 - 94 의 규정 에 따 르 면 그 중에서 정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두 꺼 운 벽 관 은 보통 길이 (불 정 척) 가 열 간 압연 강관 5 -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 며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벽 두 께 는 0.5 - 0mm 이 고 길 이 는 0 - 7m 이 며 벽 두 께 는 0 mm 이상 이 며 길 이 는 5 - 8m 이다.

용접 기공 의 출현 을 방지 하기 위해 용접 부위 에 녹이 슬 거나 기름 얼룩 이 있 으 면 반드시 깨끗이 청소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