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시세 가 하락 한 후 반등 하 다.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0-30 10:27:57

열처리 합금 은 1900 & deg 가 낮 아야 한다.F 의 온도 에서 소 둔 처 리 를 한 후 빠르게 냉각 시 켜 물 을 담금질 한다.이 처 리 는 용 융 소 둔 및 응력 제거 에 응용 된다.응력 해제 처 리 는 1900 & deg 보다 낮 을 경우;F 의 온도 에서 진행 하면 유해 한 금속 이나 비금속 위상 의 석출 을 초래 하기 쉽다.

(5) 제철소 의 이윤 수준 이 매달 떨어진다.2013 상반기 에 야금 업 계 는 이윤 739 억 위안 을 실 현 했 고 동기 대비 7% 증 가 했 으 며 그 중에서 검은색 금속 제련 과 압연 가공 업 은 이윤 454 억 위안 을 실 현 했 고 동기 대비 27% 증가 했다.1 - 5 월 에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의 이윤 상황 은 업계 전체 수준 보다 훨씬 못 하고 매달 하락 하 는 추 세 를 보 였 다. 비록 이윤 이 34% 증 가 했 지만 28 억 위안 에 불과 하고 이윤율 은 0.19% 에 불과 했다.5 월 에 86 개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은 이윤 5 억 위안 만 실현 하고 5 개 월 연속 전 월 대비 하락 했다. 그 중에서 34 개 는 적 자 를 냈 고 적자 면 은 40% 에 달 했다.

.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 7 형, Cr 25 형 과 Cr 28 형 이 있다.

탄소 구조 납품 상태: 열처리 (소 둔, 정화, 정화 후 템퍼링, 고온 템퍼링) 상태 로 납품 합 니 다.

.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은 건강, 위생, 에너지 절약 의 수도관 으로 가정용 이 든 대공 사 건축 이 든 모두

산소 와 가스 의 화염 이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절단 하지 못 하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쉽게 산화 되 지 않 기 때문이다.

이 제품 의 공정 은 그의 한계 성능 을 결정 한다. 일반적으로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정밀도 가 낮다. 벽 두께 가 고 르 지 않 고 관 내외 표 의 빛 밝기 가 낮 으 며 정 척 원가 가 높 으 며 내외 표 에 마 점, 검 은 점 을 제거 하기 어렵다. 그의 검 측 과 성형 은 반드시 오프라인 으로 처리 해 야 하기 때문에 고압, 고강도, 기계 구조 용재 에 있어 그의 우수 성 을 나 타 냈 다.


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시세 가 하락 한 후 반등 하 다.



자동차 자동차 업계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응용 은 발전 이 빠 른 편 이다. 최근 십 여 년 동안 대형 버스, 지하철,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생산 업 체, 고속 철도 용 차, 가정용 자동차 등 대중 교통 운송 수단 처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료 를 광범 위 하 게 사용 했다!

아르곤 역 을 통 해 쇳물 온 도 를 미세 조정 한 후 큰 가방 회전 대 에 매 달 려 연 주 를 기다 리 고 있다.

특성 및 응용 347 H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녹 슬 지 않 고 열 이 강 하 며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용접 성능 과 열 이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347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대형 보일러 과열기,스 테 인 리 스 스틸 필라멘트, 재 열기, 스팀 파이프, 석유화학 의 열 교환기 파이프 에 사 용 됩 니 다.

Installation materials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업계 에 서 는 일반적으로 국가 표준 에 부합 되 는 강 재 를 & ldquo 라 고 부른다.국가 표준 & rdquo;국가 표준 에 부합 되 지 않 는 저질 강 재 는 & ldquo 라 고 합 니 다.낙찰 & rdquo; “비 규격 & rdquo;실제 응용 에서 국 표 와 비 표 의 질 은 대동소이 하 다. 주로 두께 에 차이 가 있 는데 국 표 1 개의 두 께 는 실제 적 으로 1mm 의 두께 이지 표 1 개의 두 께 는 실제 적 으로 0.8mm 만 있 거나 1mm 이하 의 두 께 는 표 시 된 것 이 아니 라 대체적으로 낙찰 과 같다.표지 판 사이즈 (323 mm) 표지 판 의 집행 기준 GBT 14976 - 2012 비 표지 판 의 두 께 는 외경 강관 보다 모두 표지 판 에 따라 생산 한다.중국 표준 C 함량 과 P 함량 은 미국 표준 ASTM A312 기준 에 비해 약간 낮다. @ @재질 의 중요 한 두 가지 요 소 는 크롬 과 니켈 국 표 소 공장 재료 159 대 공장 재료 18 8 미 표 소 공장 18 8 대 공장 재료 이다.132@_@국가 표준 크롬 17 이상, 미국 표준 18 개 크롬 이상 @ @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표준 으로 국 표 에는 없고 대응 하 는 국 표 에는 06Cr19Ni 10 이다.

물리 적 성능 금속의 총 전열 계 수 는 금속의 열전도 계수 외 에 다른 요소 에 도 달 려 있다. 대부분의 경우 막 층 의 방열 계수, 녹 피 와 금속의 표면 상황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 기 때문에 전열 성 은 다른 열전도 계수 보다 높 은 금속 이 좋다. 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기술 표준 을 제공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식 성, 굴곡 가공 성능 과 용접 부위 의 강인성,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그 제조.3mo & ge; 0, 0.006 & le; C N & le; 0.030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850 ~ 1250 ℃ 로 가열 하여 1 ℃ / s 이상 의 냉각 속도 로 냉각 하 는 열 처 리 를 한다. 이렇게 하면 부피 점수 12% 이상 의 마 씨 체 를 함유 한 조직, 730 MPa 이상 의 고강도, 내식 성과 구 부 림 가공 성능, 용접 열 영향 구역 의 인성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이 될 수 있다.고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.

기계 적 성능 의 강재 나 시 료 는 늘 어 날 때 응력 이 한 계 를 초과 하면 응력 이 더 이상 증가 하지 않 더 라 도 강재 나 시 료 는 여전히 뚜렷 한 가소성 변형 이 발생 한다. 이 현상 을 굴복 이 라 고 하고 굴복 현상 이 발생 할 때의 작은 응력 치 는 굴복 점 이다.


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시세 가 하락 한 후 반등 하 다.



생활 식 수 를 수송 할 때 파 이 프 는 독물 오염 구역 을 통과 해 서 는 안 되 며, 통과 가 필요 할 때 는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analysis.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. 이 는 링 용접 관, 직사각형 관, 파이프라인 용 관,스 테 인 리 스 강판,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 유정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등 을 포함한다.이런 외국 의 이중 압력 은 이미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수량 을 대폭 감소 시 켰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, 가구, 기계 구조, 기계 부품, 정밀 의료 기기 유체 수송 관, 예 를 들 어 가구, 기계, 의료 석유, 천연 가스, 물, 가스, 증기 등 각종 업계 에 대량으로 사용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직 도 허용 깊이 도 마찬가지 로 요구 된다. 열 간 압연, 굴 강 비례 가 좋 고 열 간 압연 강철 띠 의 연성, 인성 이 좋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