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rakonice아연 도금 방관 은 어디에서 팝 니까?제시 10 대 조항 명심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0-30 10:27:57

표면 처리 분류 방 관 은 표면 처리 에 따라 열 아연 도금 방 관, 전기 아연 도금 방 관, 오 일 코팅 방 관 과 산 세척 방 관 으로 나 뉜 다.

지금 보면 방 관 이 시장 에서 이렇게 좋 은 성 과 를 거 둘 수 있다 는 것 은 공장 이 기술 방면 에서 의 노력 과 떨 어 질 수 없다. 미래의 방 관 시장 이 더욱 잘 할 것 이 라 고 믿는다.

Strakonice.방 관 은 냉 당 할 때 보 강 재 료 를 구 매 하기 쉽다. 보 강 재 료 는 급 探 伤 처 리 를 거 쳐 강재 의 밀도 가 비교적 좋 기 때문에 냉 당 과 온 도 를 올 린 후에 쉽게 이 루어 진다. 강 재 를 상온 에서 냉 당 하여 소성 변형 을 일 으 켜 굴복 강 도 를 높 인 다. 이 과정 을 냉 당 강화 라 고 한다.사각 관 처럼 요구 가 높 은 제품 부품 에 사용 되 며, 좋 은 제멋대로 와 강 도 를 가지 고 있 으 며,Strakonice아연 도금 사각 관 의 장점, 냉 당 후 표면 이 비교적 냉 당 원리 가 좋다.

사각 관 은 사각형 관 재 를 부 르 는 호칭 으로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.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.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 관 을 만 든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.가방 당 50 개.

.방관 정경 압연 의 해석 기술 은 정경 압연 을 사용 할 때 내 면 에 공구 가 없 기 때문에 압연 관 을 압연 할 때 압연 재 의 내 면 형상 이 고 르 지 않다.롤러 식 압연 기 를 사용 할 때 압연 재 의 내 면 형상 은 각 형 이다.유한 요소 법 해석 을 통 해 이런 내 면 모서리 현상의 발생 메커니즘 과 대책 을 명 확 히 했다.

일반 탄소강 은 Q19 Q23 SS 400, 20# 강, 45# 강 등 으로 나 뉜 다.

저압 유체 수송 용 큰 지름 용접 사각 관,Strakonice아연 도금 방관 의 아연 도금 두께, 표준 번 호 는 GBT 14980 - 1994 이다.대표 소재 Q235AB 급.주로 물, 오수, 가스, 공기, 난방 증기 등 저압 유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
Strakonice아연 도금 방관 은 어디에서 팝 니까?제시 10 대 조항 명심



방 관 은 정확 한 페인트 칠 을 해 야 한다. 전문 적 인 방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그렇지 않 으 면 방 관 이 부식 되 고 페인트 를 칠 할 때 도 정확 한 페인트 를 선택해 야 방 관 이 더욱 튼튼 하 게 사용 할 수 있다.따라서 방 관 이 앞으로 의 사용 에서 점점 더 좋아 질 것 이 라 고 보장 합 니 다. 방 관 은 중 혼 에서 많이 사용 되 고 모든 것 은 상대방 이 서로 다른 역할 을 합 니 다. 우 리 는 정확 한 방식 과 다른 방 관 을 선택 하면 방 관 의 성능 을 증가 시 켜 서로 다른 분야 에 활용 할 수 있 습 니 다. 다음은 제 가 아래 관 을 간단하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검 은 금속 은 철 과 철 의 합금 을 가리킨다.예 를 들 어 강 생철, 철 합금,Strakonice두 꺼 운 벽 아연 도금 방관 공장, 주철 등 이다.강 과 생철 은 모두 철 방 관 을 바탕 으로 탄 소 를 주요 첨가 원소 로 하 는 합금 으로 통칭 하여 철 탄소 합금 이 라 고 한다.

그래서 Q345A 는 보통 예열 되 지 않 는 다.그러나 판이 두 꺼 울 때 는 냉각 이 빨 라 예열 해 야 한다.강 은 J422 용접 으로 갈 라 진 적 이 있다.판 두께 가 70mm 이상 이면 예열 하지 않 을 위험 이 크다.

Lets see.가스 절단 전에 강재 표면의 때, 자 르 기, 대패, 표면 정리 수송 과 구 부 러 진 처 리 를 거 쳤 다.

사각 관 은 사각형 관 재 를 부 르 는 호칭 으로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.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.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 관 을 만 든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.가방 당 50 개.


Strakonice아연 도금 방관 은 어디에서 팝 니까?제시 10 대 조항 명심



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.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.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.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.

Click to view.탈지

롤러 롤러 의 원리 와 유사 하 다.롤러 는 원 을 확정 할 수 있다.높이 를 조정 하면 곡률 을 조절 할 수 있다.

야금, 석유화학 등 직업 환 열 계획 에는 여러 가지 형식의 환 열기 가 있 지만 관례 적 인 환 열기 에는 환 열 작용 이 좋 지 않 고 청결 하기 어렵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큰 등 비교적 많은 나 쁜 점 이 존재 하기 때문에 생산 고객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.한편, 방 관 결 목 에 따라 만 든 방 관 식 열 교환기 가 뛰어난 열 교환기 로 깨끗 하기 쉽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적 으 며 구조 가 치밀 하 다 는 장점 을 가진다.

Strakonice.방 관 상용 규격: ~ 518 & times;18×0.4~ 5 20×20×0.4~ 5 25×25×0.6~ 0 30×30×0.6~ 0 34×34× 0~ 0 35×35× 0~ 0 38×38× 0~ 0 40×40× 0~ 5 44×44× 0~ 5 45×45× 0~ 0 50×50× 0~ 0 60×60× 5~ 0 70×70× 0~ 0 75×75× 0~ 0 80×80× 0~ 0 85×85× 0~ 0 95×95× 0~ 0 100×100× 0~ 0 120×120× 0~ 0 150×150× 0~ 0 180×180× 0~

방 관 은 생산 과정 에서 결함 이 생기 기 쉬 운 절차 이다. 하 나 는 열처리 이 고 다른 하 나 는 스 트 레 칭 처리 이다. 오늘 우리 가 구체 적 으로 알 아야 할 것 은 후자 이다. 어떤 사람들 은 왜 방 관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결함 이 생기 기 쉬 운 지 의문 이 많이 생 길 것 이다.결함 의 구체 적 인 원인 을 분석 해 보 자.

방 관 은 과정 에서 우 리 는 이 를 여러 가지 테스트 를 통 해 방 관 이 실제 에서 더욱 잘 활용 할 수 있 도록 할 것 이다. 대구 경 강관 을 잘 활용 하기 위해 우 리 는 끊임없이 혁신 할 것 이다. 다음은 아래 관 에 어떤 주요 요 소 를 포함 하고 있 는 지 소개 한다.마 씨 체형 크롬 방관 에 있어 서 주요 영향 을 미 치 는 원 소 는 크롬, 탄소, 몰리브덴 이다.마 씨 의 체형 인 크롬 니켈 방관 에 있어 서 주요 한 영향 을 미 치 는 원 소 는 니켈, 몰리브덴 알루미늄, 코발트, 질소 와 티타늄 등 이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