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304고온 수요 부진 가격 급락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0-29 12:47:06

화학, 의료, 식품, 기계 계량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사용 된다.그 밖 에 구 부 림, 비 틀림 강도 가 같 고 무게 가 가 벼 워 각종 제조 기계 부품 과 공정 구조 에 도 널리 활용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미국 표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때 이음매 없 이 열 을 확대 하 는 관, 이음매 없 이 냉 간 압연 하 는 관, 용접 하 는 관 은 사이즈 에 따라 서로 다른 공차 가 있다. 예 를 들 어 100 mm 직경 이하 의 열 확대 관, 두께 4m 와 이하 일 때 두께 상한 선 윤 차 는 40% 이다.만약 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이 중국 표준 이 라면 GBT 14976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공차 에 따라 이곳 의 공 차 는 공칭 두께 에 따라 주문 할 때의 공차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기준 은 제조 법 에 따라 열 간 압연 과 냉 간 압연 의 두 종류 로 나 뉘 는데 두께 0.5 ~ 4mm 의 박판 과 5 ~ 35mm 의 후 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비중 은 9 중량 = 두께 길이 너비 비중, 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1mm 의 판 중량 = 11m 2m 93 = 86kg 2m 2m (길이) 1m (너비) 0.01m (두께) 93 (비중) = 0.1586 t (무게)

.전체 강재 총량 의 8%, 116%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.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.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. 특히 석유 시추, 제련 에 있어 서 는.

& ge; 40 정도 두께: 냉 간 2B 판 (0.09 & mdash; 0mm),904 l 스 테 인 리 스 강판, 열 간 압연 공업 판 No. 1 (3 - 50mm) 중 후 판, 화학 판, 고온 판, 너비: 5mm - 850 mm 강철 띠, 1000, 1211250, 1500, 1800 mm 권 판, 평판 표면: 2B 광 면, No. 1 공업 면, BA (6k) 거울 면, 8K 거울 면, 9K 거울 면, 필라멘트 면, 연마 면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갈색 스 테 인 리 스 반점 이 생 겼 을 때 사람들 은 놀 라 움 을 느 낄 것 이다. & ldquo;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강철 에 문제 가 생 긴 것 입 니까?사실 이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전면적 이지 못 해서 생 긴 단편 적 인 잘못된 견해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도 일정한 조건 하에 서 녹 슬 수 있다 는 것 을 알 아야 한다.

만약 에 강판 의 두께 가 부족 하면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쉽게 구 부 러 지고 장식 판 생산 에 영향 을 줄 것 입 니 다.두께 가 너무 크 고 강판 이 너무 무 거 우 면 강판 의 원 가 를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조작 에 도 어려움 을 가 져 올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가공 하거나 사용 할 때 남 겨 야 할 여분 도 고려 해 야 한다.동판 의 두 께 는 절대적 으로 일치 하지 않 지만 같은 강판 의 두 께 는 가능 한 한 일치 하도록 노력 합 니 다. 보통 중간 규격 의 톱 판 은 두께 의 공차 가 0.05 o. 15 밀리미터 입 니 다.요구 가 너무 엄격 하면 연마 비용 도 높아진다.일반적으로 크 고 큰 구조 강판 으로 기계 적 손상 에 견 딜 수 있 는 성능 이 클 수록 내구성 이 길 지만, 연마 에 맞 아 죽 는 가공 비용 도 비교적 높다.

300 시리즈 & mdash;크롬 -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304고온 수요 부진 가격 급락



가격 을 고르다.

합 결 강, 스프링 강, 예 를 들 어 20CrMnTi 60SiMn, 물 개조 단면, 하중 조건 등 요소 에 따라 설 계 를 하고 튼튼 하고 믿 을 만 하 며 무 너 지 는 것 을 방지 하고 지탱 하 는 데 하관 과 안정 관 을 방해 해 서 는 안 된다.

  409—저렴 한 모델 (영 미) 은 보통 자동차 배기 관 으로 사용 되 며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(크롬강) 에 속한다.

5: 스 테 인 리 스 스틸 라인: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접시, 접시 원 이 라 고도 할 수 있 지만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줄 과 는 다 릅 니 다. 선 재 는 주로 스프링 라인 과 나사 선 두 가지 가 있 습 니 다.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수소 퇴 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특수 제품 이 있 습 니 다. 20 년 된 브랜드 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. 말 그대로 나사 선 은 주로 나 사 를 만 드 는 데 사 용 됩 니 다.스프링 라인 은 스프링 또는 기타 요구 사항 이 있 는 철물 제품 을 만 드 는 데 사 용 됩 니 다. 다른 예 를 들 어 광택 선, 전해 선, 차축 머리핀 라인 등 도 있 습 니 다. 인장 강도 1500 - 2000. 스프링 라인 의 경 도 는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 습 니 다. 전 연 | 1 / 4 경 | 3 / 4 경 | 전 경 | 특 경. 와이어 로프 게이지: 7 * 1, 6 * 12, 7 * 7,스 테 인 리 스 강관,하 이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7 * 19, 17 * 39 등 이 있 습 니 다. 같은 재질 의 선, 봉, 관,판 은 모두 비 싸 야 한다. 비 싼 것 은 7 * 7 주 이다.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이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고유 한 표면 성능 을 발휘 하여 여러 방면 의 철 강 에 사용 되 는 것 으로 보통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.성능 을 대표 하 는 것 은 13 크롬강, 18 - 8 크롬 니켈 강 등 고 합금강 이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304고온 수요 부진 가격 급락



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백 년 의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히 발전 되 었 다.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을 받 아 상담 을 받 았 다. 그러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한 점 이 존재 한다.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식수 및 수질 에 대한 국가의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한다.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.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.화학 분석: 재질 의 화학 성분 을 화학 분석 하여 화학 성분 이 부합 한다.

device management.파 이 프 는 반드시 관 재 를 천천히 회전 시 켜 야 하 며, 비교적 꽉 끼 는 것 은 깨끗 한 수도관 부품 과 개스킷 으로 다시 하 십시오.

분해 산물 로 인 한 유기 불순물 의 축적 과 다른 일부 금속 불순물 의 오염, 장기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가격 차 이 를 피하 지 않 고 가격 이 시장 가격 의 20% 보다 높 습 니 다!1 톤 이상 가격 이 더 높 습 니 다!니켈 홈 이 이상 적 인 빛 나 는 니켈 도금 층 을 얻 지 못 하 게 하려 면 큰 처 리 를 해 야 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빛 나 는 니켈 을 도금 한 용액 중 빛 나 는 제 는 최근 에 매우 빠르게 발전 하여 품종 이 매우 많다.요약 하면 광택 제의 발전 은 4 대 를 거 쳤 다.대 조 된 것 도 원시 적 인 제품 으로 사카린 에 아세틸렌 글 리 콜 을 첨가 하여 평평 성 이 높 은 빛 나 는 니켈 을 도금 할 수 있다.그 운용 은 20 세기 60, 70 대 에 흥성 했다.예 를 들 어 아세틸렌 글 리 콜 이 니켈 도금 조 에서 의 불안정 성 으로 인해 수명 이 비교적 짧 고 유기적인 불순물 축적 이 빠 르 기 때문에 니켈 조 를 자주 처리 해 야 한다. 그래서 에폭시 클 로 로 로 프로필렌 이나 에폭시 에 아세틸렌 글 리 콜 과 가 지 를 형성 하고 광 2 세대 니켈 도금 광택 제 를 합성 한다. 예 를 들 어 B731 광택 제 는 상황 이 호전 되 었 고 BE 와 791 은 아세틸렌 기 를 유지 했다. 그 후에 피리딘 기 를 융합 시 켜 3 세대 제품 을 형성 했다.빛 이 나 는 속도 가 빠 르 고 광택 제 는 사용량 이 적어 수명 이 길 어 졌 다.이 제 는 니켈 도금 광택 제 중간체 의 다양한 조합 을 활용 하여 신형 광택 제 를 구성 하여 4 세대 제품 으로 발전 시 켰 다.그것 의 사용량 이 더욱 적 고 빛 이 나 는 속도 가 빠 르 며 처리 주기 가 길 며 깊 은 도금 능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이 에 따라 주로 반 철 소체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 - 페라이트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.

녹 슬 지 않 는 열 판 (I 급) GB 4239 - 91 녹 슬 지 않 는 냉대 (I 급)

.  —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강 종 은 식품 산업 과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해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.더 좋 은 항 염화 물 부식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& ldquo 도 한다.선박 용 강철 & rdquo;사용 하 다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.1810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보통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.[1] 모델 321 & mdash;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특별히 오 염 된 곳 이 아니면 녹이 잘 슬 지 않 고 녹이 잘 슬 는 곳 은 201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.이 두 가 지 는 자석 으로 측정 할 수 있 는데, 자성 이 없 으 면 자석 을 흡수 할 수 없다.

이상 의 상황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보호 막 의 부식 을 야기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