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zinets냉동창고 설치 가격직원 은 어떻게 자신의 능력 을 향상 시 킵 니까?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0-29 11:37:14

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도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.

형 전환, 그 설 비 는 저온 배 송 중간의 운용 수요 에 따라 건설한다.다음 과 같은 6 가지 에 나타난다. 저온 천장, 폐쇄 식 플랫폼 을 구축 하고 전동 미끄럼 식 냉장 문, 충돌 방지 유연성 밀봉 구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합 리 적 인 가격, 완 선 된 서 비 스 를 설치한다.많은 고객 들 의 인정 을 받 았 다. 압축기 가 열 을 다 내 린 냉각 제 를 증발 과 기화 에 사용 하고 절 류 장 치 를 거 쳐 순간 저온 저압 이 되 어 냉각 의 목적 을 달성 했다.

화물 야드 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보관 하 는 물품 은 반드시 관련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해 야 한다. 물품 과 냉동창고 의 지면 과 벽면 은 모두 일정한 거 리 를 가 져 야 한다. 쌓 을 때 화물 과 화물 사이 에는 반드시 센티미터 의 거 리 를 유지 해 야 하 며 냉 풍기 와 도 100 센티미터 의 범 위 를 가 져 야 한다. 이 범위 내 에서 어떠한 물품 도 보관 해 서 는 안 된다.이것 도 의 냉동창고 공사 사용 과정 에서 중요 한 내용 이다.

.소형 냉장 고 는 생활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 예 를 들 어 식품 업, 제조 업 등 이다. 냉동창고 가 이렇게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이상 당신 은 냉장 고 를 이해 합 니까?특히 냉동창고 의 건설 절차 와 절차.냉동창고 건설 절차 와 절 차 를 알 아 보면 냉동창고 의 각 부분 을 수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

그러나 장기 적 인 연속 운행 은 설비 의 노 화 를 초래 할 수 있 기 때문에 합 리 적 인 유지 가 특히 중요 하 다.

대형 냉동창고 의 사용 은 자 연 스 럽 게 설치 와 재료 선택 에 있어 매우 엄격 하기 때문에 상기 상황 에 직면 하여 냉동창고 보온 판 재 료 를 엄 격 히 선별 하여 상기 문 제 를 효과적으로 완화 하거나 해결 할 수 있다.그러나 현재 냉동창고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분야 가 매우 많 기 때문에 시장 에 많은 이런 제품 의 제 재 는 사용 환경 상의 세부 사항 을 고려 해 야 한다.


Tezinets냉동창고 설치 가격직원 은 어떻게 자신의 능력 을 향상 시 킵 니까?



냉동창고 설비 의 심장 압축기 운행 상 태 를 자주 관찰 하고 배기 온 도 는 환절기 에 운행 할 때 시스템 의 운행 상 태 를 특히 주의 하여 시스템 의 공 액량 과 응축 온 도 를 제때에 조정 해 야 한다.

냉각 하강 목적.

냉동창고 설계 분할: 합 리 적 으로 몇 개의 서로 다른 분 구 를 계획 하고 용도, 온도 에 따라 분할 해 야 한다.예 를 들 어 가공 실 선별 실, 냉장 실, 통로 하역 플랫폼 등 이다.

Test method.폴리우레탄 보온 판 간 의 연결 부 에 서 는 모두 냉각 방지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 진 폴리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에 연소 하기 어 려 운 자체 소등 성 재료 이다. 만약 에 큰 불 에 탔 을 때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고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 특히 시스템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인 폐쇄 로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.

냉동창고 건설: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?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?


Tezinets냉동창고 설치 가격직원 은 어떻게 자신의 능력 을 향상 시 킵 니까?



디자인 방안 의 타당 성: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당연 하 다 고 생각 할 수 없다. 많은 제약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. 실제 상황 에 따라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을 제시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내 가 집에 지어 준 대형 냉동 고 는 이론 적 으로 암모니아 로 냉동 해 야 한다. 암모니아 냉각 량 이 많 기 때문에 나 는 실제 적 으로 현장 조 사 를 통 해 복사 가 저렴 하 다 는 것 을 발견 했다.

Word of mouth recommendation.에너지 절약 과 전기 절약: 위 에서 언급 한 냉동 창고 의 설계 원가 가 매우 낮 지만 냉동 창고 의 건설 가격 과 후기 사용 비용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한편, 전기 요금 은 후기 에 중요 한 지출 항목 으로 쇼 의 디자인 방안 은 냉동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을 크게 낮 출 수 있다.냉동 고 는 배 양면 을 선택 하고 보온 판 의 두 께 를 적당 하 게 선택해 야 한다. 냉동 창고 의 밀봉 성, 냉장 간 의 온도 차이 가 너무 크 면 안 된다 는 등 은 모두 우리 가 고려 해 야 할 문제 이 고 일부 작은 기교 도 있다. 예 를 들 어 냉동 창고 문 은 바람 막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.우 리 는 사용자 에 게 냉동 창고 에서 가능 한 한 병렬 기 를 사용 하여 합 리 적 으로 열 라 고 일 깨 워 주 었 다.

풍 량 조절 은 공기 조절 창고 가 에너지 절약 에 도달 할 수 있 는 관건 적 인 요소 이다.우 리 는 공기 조절 창고 나 배관 시스템 에 대해 인위적인 관여 과정 을 실시 하여 환풍기 조절 이 라 고 한다. 만약 우리 가 이 점 을 잘 할 수 있다 면 환풍기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을 것 이다.효과 적 인 조절 을 통 해 환풍기 가 안정 적 인 작업 조건 에서 생산 이 유량 이나 압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고 에너지 절약 도 할 수 있다.우리 가 환풍기 조절 을 실시 하 는 과정 에서 어떤 조절 을 선택 하 느 냐 가 중요 하 다. 이것 은 공기 조절 창고 의 에너지 절약 효과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.

응급 조치 인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전 이나 단전 고장 을 만 날 수도 있다. 대부분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응급 설 비 를 갖 추고 있어 야 냉동창고 공사 가 정상 적 인 전기 공급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. 아침 온도 나 습도 가 자동 으로 제어 하 는 시스템 에 이상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다. 그러면 이때 제때에 냉동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더 많은 냉 방 이 노출 되 지 않도록 저 장 된 제품 의 품질 에 상응하는 문제 가 발생 한다.의 · 냉동창고 공 사 는 적기에 도 자구 시스템 을 갖 추고 있어 냉동창고 의 온도 가 과도 할 때 도 시스템 냉각 시스템 을 켜 온도 가 정상 화 될 때 까지 기 다 렸 다가 자동 으로 꺼 지게 된다.

Tezinets.병렬 압축 기 는 냉동창고 에서 응용 해 야 한다. 냉동 량 의 요구 가 비교적 크 고 평일 에 5 ~ 50 대의 20 마력 각 아래 의 냉동 긴축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.장기간 운행 하면 부하 봉 곡 의 차이 가 크 고 부서 의 부하 가 현저 하 다.냉동 · 냉장 대상 은 썩 기 쉬 운 신선 한 음식 으로 온도 와 습 도 를 파악 해 야 한 다 는 요구 가 엄격 하 다.

지붕 판 과 지붕 판 말단 의 이음매 를 처리 하여 공기 가 새 거나 추 위 를 막 아야 한다.천장 판 을 모두 설치 한 후 이음매 에 발포 재 를 가득 채 우 고 리벳 을 당 겨 너비 80mm 의 컬러 강판 을 이음매 에 덮어 야 한다.

지붕 판 의 설 치 는 벽판 의 설치 와 교체 하여 진행 하고 벽판 은 시공 장 비 를 철수 하 는 구멍 을 남 겨 두 어야 한다.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벽판 과 연결 하 는 부분의 강철 가죽 은 50mm 를 끊 어 냉 교의 냉각 을 방지 해 야 한다.지붕 창고 판 은 각 조각 간 의 결합 면 에 두 개의 발포 재 를 골 고루 쳐 야 한다. 재 료 는 골 고루 연속 되 어야 한다. 강판 내외 의 연결 부분 에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고 리벳 의 거 리 는 300 mm 가 적당 하 다.디자인 도면 에 따라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보, 기둥, 지지 철 강 프레임 이 있 으 면 디자인 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선 을 놓 고 포 지 셔 닝 을 하여 정확 하고 명확 한 표 지 를 해 야 한다.용접 하거나 지지 보, 기둥, 지지 철 강 프레임 등 을 설치 하고 용접 구 는 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습기 방지, 처 리 를 한다.